키링 성격 테스트, 나의 성격에 맞는 키링은?

아래의 "키링 성격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키링을 알아보세요.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키링 성격 테스트 질문

Q1. 친구가 내가 사는 동네로 놀러 왔다

✔ 얼마 전에 새로 생긴 카페에 가본다.

✔ 자주 가서 익숙한 카페에 간다.

 

Q2. 친구가 "니가 생각나서 샀어." 라면서 깜짝 선물을 준다면

✔ 와 너무 감동이다...

✔ 왜 갑자기 내 생각이 난거지?

 

Q3. 나는 머리를 감거나 샤워할 때

✔ 아 그때 그렇게 말하지 말걸...! 온갖 생각을 다 한다.

✔ 룰루♫ (아무 생각없다 그저 씻을 뿐)

 

Q4. 누가 내 험담을 했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나는?

✔ 헉... ㅠㅠ (상처받음)

✔ 뭐라고 했는데?

 

Q5. 해외여행 첫날! 비행기를 타고 가는데 심하게 흔들린다. 이때 드는 생각은?

✔ 비행기 추락하는 거 아니야? 갑자기 바다 위에 떨어지면 어떻게 해야 하지

✔ 난기류인가? 많이 흔들리네

 

Q6. "갑자기 좀비가 나타나면 어떻게 할 거야?" 라는 질문을 받으면

✔ 엥? 세상에 좀비가 어딨어...

✔ 좀비 세계관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내 모습을 상상한다

 

Q7. 유독 힘들었던 이번 주, 너무 지쳤다...주말에 뭐하지?

✔ 친구랑 만나서 수다 떨면서 스트레스를 푼다

✔ 주말 내내 집콕이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

 

Q8. 처음 간 미용실, 헤어 디자이너님이 "오늘 약속 있으세요?" 하고 말을 건다

✔ 제발 말 걸지 말아 주세요...라고 생각한다

✔ 오~ 잡담 완전 좋아! 즐겁게 대화한다

 

Q9. 길을 걷는데 강아지 인형이 버려져 있다

✔ ㅠㅠ 강아지...맘 아파...

✔ 인형 아무 데나 버리면 안 되는데...

 

2. 키링 성격 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해보세요. 테스트의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 글 하단을 참고하세요.

 

키링 성격 테스트

내 성격을 키링으로 만든다면?

poomang.com

 

추가) 위의 테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테스트를 더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브랜드 성향 테스트, 내가 브랜드를 만든다면?

아래의 "브랜드 성향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브랜드 성향을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브랜드 성향 테스트

soju1117.tistory.com

 

3. 키링 성격 테스트 결과

1) 긍정 키링

✔ 언제나 주변 사람들을 진심으로 대하는 사랑스러운 성격을 가졌어요.

✔ 세상은 아직 살만해♥︎ 세상을 순수한 눈으로 바라보는 긍정적인 사람이에요.

✔ 말을 예쁘게 하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편이라서, 주변에 언제나 사람이 많아요.

✔ "너랑 있으면 편하고 재밌어!" 같은 말을 들으면 인류애 상승! 행복감에 빠지곤 해요.

✔ 다른 사람에게는 한없이 관대하지만 자기 자신에게는 기준이 높은 편이에요.

 

💕잘맞는 키링

감성 키링

 

💔안맞는 키링

논리 키링

 

2) 도전 키링

✔ 머리가 좋고 논리력도 뛰어나 문제가 생겼을 때 쉽게 해결하는 편이에요.

✔ 해내고 싶은 일이 생기면 꼭 해내는 엄청난 의지력의 소유자예요.

✔ "이걸 왜 못하지?" 남들이 어려워하는 일도 손쉽게 해내는 추진력이 있어요.

✔ 토론과 논쟁을 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내 생각을 인정해 줄 때 뿌듯함을 느껴요.

✔ 통통 튀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잘 떠올라서 사람들이 감탄할 때가 많아요.

 

💕잘맞는 키링

사색 키링

 

💔안맞는 키링

여유 키링

 

3) 희망 키링

✔ 진심이 가득 담긴 칭찬을 들으면 성취감을 느끼고 기뻐해요.

✔ 예상하지 못한 시련과 역경이 찾아와도 금방 회복하는 단단한 멘탈을 가졌어요.

✔ 복세편살!♥︎ 복잡한 세상 편히 살자는 마인드로 웬만한 건 좋게 넘어가는 편이에요.

✔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심이 많은 성격이라 어디서든 쉽게 호감을 얻고 인기가 많아요.

✔ '그럴 수 있지' 라는 말을 자주 하지만 사실 자신만의 신념과 가치관이 확고한, 단단한 모습을 가졌어요.

 

💕잘맞는 키링

여유키링

 

💔안맞는 키링

도전 키링

 

4) 확신 키링

✔ 마음먹은 일은 반드시 이룰 수 있다는 자기 확신이 강하고 실제로도 이루어 내는 사람이에요.

✔ "고민보다 GO!" 똑 부러지고 야무진 성격으로 하고 싶은 일이 생기면 생각할 시간에 누구보다 먼저 실천해요.

✔ 있는 그대로 마음을 표현하는 편이라 처음엔 오해할 수도 있지만, 가장 솔직하고 꾸밈없는 성격이에요.

✔ 경쟁해야 하는 상황에서 오히려 승부욕이 불타오르고 능력을 200% 발휘해요.

✔ 사람들을 잘 이끄는 리더십과 추진력까지 갖춘 타고난 리더로 어떤 일이든 믿고 맡길 수 있어요.

 

💕잘맞는 키링

논리 키링

 

💔안맞는 키링

감성 키링

 

5) 감성 키링

✔ 무례한 사람을 만나면 상처받을 때도 있지만, 누구보다 깊은 감수성과 배려심을 가졌어요.

✔ 처음 보는 사람 앞에서는 말수가 적고 조용해 보일 수 있지만 친해지는 순간 엉뚱한 매력에 푹 빠져들 거예요.

✔ 음악을 들을 때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자주 듣는 편이에요.

✔ 먼저 연락하거나 약속을 잡는 편은 아니지만, 누군가 자신을 먼저 찾아주면 속으로 많이 기뻐해요.

✔ 강아지, 고양이를 보면 순간 무장해제..♥︎ 귀엽고 무해한 동물은 언제나 사랑이에요.

 

💕잘맞는 키링

긍정 키링

 

💔안맞는 키링

확신 키링

 

6) 사색 키링

✔ 지적 호기심이 많아 관심 있는 분야는 집요하게 파고드는 편이에요.

✔ 대표 집돌이 집순이로 혼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낼 때가 제일 행복해요.

✔ 얼핏 보면 엉뚱해 보이지만, 친해질수록 알차고 단단한 내면이 매력 포인트에요.

✔ 슬픔은 나누면 두 배가 된다고 생각해서 자신의 고민이나 속마음을 잘 털어놓지 않아요.

✔ 효율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이동할 때도 이동 동선과 시간을 고려해 최적의 계획을 세워요.

 

💕잘맞는 키링

도전 키링

 

💔안맞는 키링

희망 키링

 

7) 여유 키링

✔ 책임감이 강한 편이라 새로운 일을 맡게 되면 끝까지 성실하게 마무리해요.

✔ 앞에 나서서 리더를 하는 것보다는 뒤에서 서포트하는 일을 좋아하는 겸손한 사람이에요.

✔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배려심이 깊어서 잘 맞춰주려 하고 거절하거나 싫은 티는 잘 내지 않는 편이에요.

✔ 처음 만난 사람과는 낯을 가리는 편이라 첫인상은 조용하고 얌전하지만, 친해지면 반전 매력을 보여요.

✔ 갈등을 싫어해서 모두와 잘 지내지만, 사실 인간관계가 좁고 깊은 편으로 한 번 친구라고 생각하면 진심을 다해요.

 

💕잘맞는 키링

희망 키링

 

💔안맞는 키링

도전 키링

 

8) 논리 키링

✔ 여러 방면에서 지식이 많고 논리적이라서, 뇌가 섹시하다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이에요.

✔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이 없어 보이지만, 한 번 자신의 바운더리에 들어온 사람에게는 누구보다 헌신적이에요.

✔ 예상치 못한 사건이 터져도 침착함을 유지하며 최선의 해결책을 찾는 편이에요.

✔ 무심한 듯한 행동과 무표정 속에 살며시 드러나는 따뜻한 마음이 반전 매력 포인트에요.

✔ 장난을 친다는 건 당신을 신뢰한다는 뜻이에요. 친해지면 은근한 농담을 던지는 색다른 면을 볼 수 있어요.

 

💕잘맞는 키링

확신 키링

 

💔안맞는 키링

긍정 키링

 


📚 함께 읽으면 좋은 지식 📚

 

우리 아이 공부 스타일 테스트, 우리 아이 공부 성향은?

아래의 "우리 아이 공부 스타일 테스트"를 통해 아이의 공부 성향을 알아보세요.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우리 아이 공부 스

soju1117.tistory.com

 

마음 유연성 테스트, 동물로 알아보는 마음 상태

아래의 "마음 유연성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마음 상태를 알아보세요.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마음 유연성 테스트 질문 Q1

soju11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