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의 아이들 테스트, 당신과 닮은 캐릭터는?

아래의 "룬의 아이들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과 닮은 캐릭터가 누구인지 알아보세요. 총 "16종류"의 테스트 전체 결과는 글 마지막을 참고하세요.

 

1. 룬의 아이들 테스트 질문

Q1. 빌라 전쟁이 시작됐다! 싸움 구경을 위해 친구들이 몰려가는 가운데, 당신의 반응은?

✓ 오, 대박! 누구 때문에 그렇게 됐대? (같이 구경하러 감.)

✓ 친구들이 구경하러 가는 동안 나 혼자만의 시간 즐기기

 

Q2. 막 네냐플에 입학한 당신은 교무실을 찾지 못해 헤매고 있다. 이때 당신은?

✓ 지나가는 학생을 붙들고 물어본다. 혹시...... 교무실에 가는 방법 알아?

✓ 일단 주변을 둘러본다. 어딘가 안내도가 있지 않을까?

 

Q3. 조슈아의 공연을 관람하고 난 직후,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 공연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친구들에게 끊임없이 이야기한다.

✓ 공연을 본 뒤의 벅차오르는 감정을 일기장, 혹은 개인 블로그에 기록한다.

 

Q4. 다음 중 더 공감되는 문장은?

✓ 인간이 죽는 때가 바로 욕망이 죽는 때다.

✓ 수백 페이지 뒤에 일어날 일을 위해 새 단어를 씁니다.

 

Q5. 다음 중 한 과목을 반드시 수강해야만 한다면?

✓ 샐러리맨에게 호신술 배우기

✓ 나탕송에게 공화정의 역사에 대해 배우기

 

Q6. 네냐플 매점에서 신상 '시짜매'를 출시했다고 한다. 이때 당신은 어떻게 할까?

✓ 신상이니 일단 먹어볼까?

✓ 다른 친구들이 먹고 평을 할 때까지 기다려본다.

 

 

Q7. 네냐플 졸업 시험에 통과하지 못한 친구가 괴로워하고 있다. 이때 친구에게 위로의 말을 해준다면?

✓ 괜찮아, 절반 이상이 다 유급이래. ㅋㅋ

✓ 괜찮아, 내년에는 합격할 수 있을 거야!

 

Q8. 블러디드 4권을 받은 당신! 책을 펼친 순간 당신은?

✓ 다음 장면을 예측하며 읽어본다. 오토마톤의 행방은 바로......!

✓ 그냥 푹 빠져 읽는다. 막시민, 너 그래서 어떻게 되는 거니?

 

Q9. 다음 중 더 알고 싶은 인물들의 행방은?

✓ 막시민의 동생들은 뭘 하고 지낼까?

✓ 막스 카르디...... 외롭지 않게 잘 지내고 있을까?

 

Q10. 켈티카에 여행을 온 당신이 가장 먼저 할 일은?

✓ 가야할 명소 세 곳을 정하고 어디서부터 가는 것이 좋을지 생각해본다.

✓ 일단 이곳저곳 둘러보며 마음 가는 대로 걸어본다.

 

Q11. 다음 중 더 공감되는 문장은?

✓ 당신을 내가 지금 의뢰도 없이 죽여버리면, 누가 나한테 보수를 주나?

✓ 돈이란 놈은 지조가 없어서 일단 새 주머니에 들어가고 나면 전 주인은 알 거 없는 거지.

 

Q12. 네냐플 기숙사에 들어간 당신. 방에 들어가려는데, 문이 열리지 않는다. 이때 당신은?

✓ 선생님께 문의한다. 문을 열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보리스에게 도움을 청해 문고리를 부순다.

 

2. 룬의 아이들 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 전체 결과는 다음을 참고하세요.

 

엘릭시르 룬의 아이들 심리테스트

룬의 아이들에서 나와 닮은 캐릭터는?

childrenoftherune.netlify.app

 

3. 룬의 아이들 테스트 결과

1) 루시안 칼츠

어느 모임에서든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할 줄 아는 당신은 루시안과 꼭 닮았습니다. 자유롭게 사고하고 예측 불가능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당신이지만 날 때부터 지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으로 쉽게 용서받곤 하죠. 활발한 데다 인정까지 넘쳐서 도움이 필요한 친구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요. 혹시, 어떤 기로에서 이성보다는 직관을 따르는 경향이 있지는 않나요? 그렇다면 루시안처럼 당신의 직감에도 '운'이 따라주기를 바라요!

 

2) 샤를로트 드 오를란느

진취적인 생각과 냉철하고 빠른 판단력으로 목적을 향해 돌진하는 이스핀을 닮은 당신! 예리한 눈썰미와 통찰력으로 다른 사람의 재능을 먼저 알아채기도 하죠. 그런데, 목표만 바라보느라 가끔은 무모하다는 이야기를 듣지는 않나요? 혼자서만 비밀을 꽁꽁 안고 있지 말고, 곁에 있는 믿음직한 동료와 고민을 공유해보면 외려 마음이 한결 편안해질지도 몰라요.

 

3) 클라리체 데 아브릴

리체를 닮은 당신은 어떤 무리, 어떤 주제의 대화에도 금세 녹아들 수 있는 사교적인 사람입니다. 그 주제가 너무 어려운 내용만 아니라면요! 다른 이들에게 호의적이고 활발한 성격이라 상대방도 대체로 당신에게 좋은 인상을 받을 거예요. 평범한 이웃 아가씨에 대한 평가처럼 평범하게 들릴까요? 당신이 세세한 일도 주의 깊게 기억하는 예리한 사람이라는 말을 덧붙인다면요? 그만큼 예민하기도 해소 상처도 쉽게 받는 자신을 잊지 말고 종종 토닥여주자고요.

 

4) 나우플리온

나우플리온을 닮은 당신은 꽤나 직설적이지만 곧잘 친근한 농담을 던져 주변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말로 논의하기보다는 직접 몸을 쓰는 것을 선호하고, 열정적으로 인생의 다양한 경험을 즐기는 행동력과 유연함을 갖추고 있죠. 그렇다고 무작정 돌진하기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위기의 상황에서는 숨겨져 있던 이성적인 판단력이 빛나기도 해요. 아마도, 무수한 경험에서 몸으로 부딪치며 쌓은 지혜일까요?

 

5) 예프넨 진네만

예프넨을 닮은 당신은 최악의 처지에서도 긍정적이고 조금이라도 더 나은 상황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겉으로는 침착하고 조용해 보인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지만, 사실은 누구보다도 굳센 내면의 의지와 열정을 품고 있지 않나요? 따뜻하고 선한 의지를 지닌 당신은 주위 환경 탓에 잠시 좌절하는 일이 있더라도 금세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강인한 이타주의자랍니다.

 

6) 조슈아 폰 아르님

천재적인 데모닉 조슈아를 닮은 당신은 상상력과 호기심, 예술성이 풍부합니다. 그러면서도 쓸데없이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는 일 없이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을 줄도 알죠. 비현실적일 만큼 이상을 추구하면서도 종종 냉소를 머금거나 날 선 비판도 꺼리지 않는 복잡한 성격의 소유자이기도 하고요. 꽤나 모순적이라고요? 이게 다 당신의 뛰어난 논리력과 넘치는 아이디어의 근원이랍니다.

 

7) 보리스 진네만

당신은 보리스와 닮아서, 다른 이들에게 쉽게 공감하고 연민이나 동정심도 느낄 줄 아는 다정하고 섬세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크게 마음 먹고 거칠게 행동할 수도 있죠. 한번 결정한 일은 단호하게 해내지만 그 결과로 집중되는 관심에는 남몰래 어색해 하는지도 모르겠군요. 당신이 받아 마땅한 칭찬들이니 조금은 즐겨도 괜찮아요!

 

8) 이솔렛

이솔렛과 닮은 당신은 가까운 사람도 예측하기 어려운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게다가 내향적이라 홀로 갖는 시간을 소중히 하곤 해서, 다른 사람의 눈에 신비롭게 비치기까지 하죠. 한편, 자유분방하고 아이디어가 넘치는 당신은 관습과 규칙의 한계를 뛰어넘고 싶어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말로 뛰어넘기 위해서는 단순히 바라는 것 이상의 의지가 필요하죠.

 

9) 란지에 로젠크란츠

청렴결백하면서도 맡은 일에 헌신적인 란지에를 닮은 당신은, 자신이 뱉은 말에 끝까지 책임을 지려 합니다. 그래서인지 다소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편이기도 해요. 주어진 자원을 내에서 일을 신중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낼 줄 알지만, 너무 정직한 나머지 냉정하다는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그만큼 자신에게도 엄격하고 가혹하죠. 조금은 스스로에게 여유를 주며 인생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10) 막시민 리프크네

대체로 불친절하지는 않지만 정해진 범위 밖의 사람들을 향해 몰래 보이지 않는 벽을 쳐 두지는 않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막시민과 꼭 닮은 것 같군요! 머리로는 더도 덜도 말고 딱 상대에게서 받은 만큼을 되돌려주겠다 생각하겠지만, 천성적으로 정이 많고 타인에게 쉽게 관심을 쏟는 사람이죠. 그러니 미리 선 그어놓은 대로만 세상살이가 굴러가진 않을 거예요. 결국엔 '사건'에 휘말릴 수밖에 없을 걸요?

 

11) 앨베리크 쥬스피앙

자유분방한 사고 방식을 지닌 당신은 훌륭한 마법사 앨베리크 쥬스피앙과 닮았습니다! 새로운 의견을 제시하거나 지적하기를 좋아하지만 구구절절 설명하거나 돌려 말하려는 의지는 살짝 부족하죠. 게다가 지루하고 힘든 업무는 끔찍히 싫어해서 다른 사람에게 떠넘기지는 않나요? 말하는 데 거리낌이 없고 솔직해서 섬세하지 못하단 얘기도 종종 듣겠지만 뭐, 본인의 마음이 편하다면야!

 

12) 레오멘티스 교수

지적인 호기심이 번뜩이고 새로운 것을 탐구하고자 하는 욕구가 흘러 넘치는 당신은 네냐플의 마녀 레오멘티스 교수를 닮았습니다. 영리하고 통찰력 있으며, 망설임 없이 날카로운 지적을 날리기도 하죠. 게다가 지적 의심과 논쟁의 대상에는 자기 자신도 열외가 아니죠! 근본적으로 논리성을 중시하는 성향이라, 머리로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는 자들은 서로의 정신 건강을 위해 멀리 하는 것이 좋을지도요?

 

13) 이카본 폰 아르님

누구와 비교할 필요도 없을 만큼 거부하지 못할 매력이 철철 넘치는 당신은 조슈아의 조상님, 이카본을 닮았습니다! 날 때부터 다재다능하고, 여러 좋은 사람들과 어울리는 데 적합한 성격을 지녔어요. 뛰어난 미적 감각과 독창성은 덤이고요. 한 가지 조언을 하자면, 셀 수 없이 지니고 있는 재능들이 간혹 주위의 질투심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으니 스스로에게 너무 취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14) 지스카르 드 나탕송

나긋나긋한 말씨 뒤에 강직함을 숨기고 있는 당신. 마음 깊은 곳에는 굳은 도덕적 신념과 이상향을 품고 있군요. 먼 미래까지 내다보는 지스카르 드 나탕송을 닮았습니다. 그처럼 목표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서 차근차근 계획을 세울 때면, 주위에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지도 고민하는 사려 깊은 면모도 보이고요. 혹시...... 만인에게 기회가 균등하게 주어지는 이상향을 꿈꾸고 있지는 않은가요?

 

15) 샐러리맨

샐러리맨을 닮은 당신은 상당히 '모범적인 사람'입니다. 자기 자신이 세운 뚜렷한 가치관을 엄격히 지킨다는 의미에서 '모범적'이라는 뜻이긴 하지만요. 게다가 굉장히 신중해서 확실한 사실만을 가지고 생각하고 상황을 판단하는 편이기도 해요. 스스로 확신만 갖고 있다면 얼마든지 무시무시한 일도 불도저처럼 밀어붙이죠....... 반대로 자신에게 불리한 상황에서는 깔끔하게 타협할 줄도 안다는 일관성이 큰 장점이랄까요?

 

16) 티치엘 쥬스피앙

네냐플의 천사 티치엘을 닮은 당신은 주위의 사람들이 꿈을 이루고 선한 일을 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데 노력과 정성을 아끼지 않습니다. 물론, 그들이 필요로 할 때 발 벗고 나서는 일에도 망설임이 없죠. 어떠한 악의도 없이 진정으로 이타적인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당신의 쓴소리에 '누군가'는 진저리 칠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또 다른 누군가는 당신의 선량한 진의를 알아줄 테니 너무 아쉬워하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