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유형테스트, 나의 SNS 유형은?

아래의 "SNS 유형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SNS 유형을 알아보세요. 총 "9종류"의 테스트 전체 결과는 글 마지막을 참고하세요.

 

1. SNS 유형테스트 질문

Q1. 나만의 sns 계정을 만들었다! 제일 먼저 할 일은?

✔ 내 이미지가 우선! 프로필 꾸미기

✔ 일단 해보자~ 글 하나 올려보기

✔ 기초부터 다지자.! sns 유행어 찾아보기

 

Q2. 내가 sns 에서 인기가 오르고 있다.! 내가 할 감사의 말은?

✔ 정말 감사드려요~ 어쩌구 저쩌구

✔ 열분 사랑해요! 어쩌구 저쩌구

 

Q3. 요즘 sns 에서 나쁜짓을 하는 사람이 있다고 한다..

✔ 돌격!! 그사람에게 악플, 도배를 하러간다

✔ 저격글을 올리거나 여러 사람을 동원해 신고한다

✔ 어후 끼지 말아야지;; 큰 사건이라도 조용히 있는다

 

Q4. 사건이 해결되었다! 내가 느낀 건.?

✔ 왜 그런짓을 했을까.?

✔ 어후 저거 다시는 만나지 말자

 

Q5. 드디어 내 생일이다! 내가 올릴 글은?

✔ 오늘은 내 생일! 축하해주세요!!

✔ 저.. 오늘 제 생일이에요 히힣

 

 

Q6. sns 친구들과 게임중, 중요한 판에서 팀원의 실수로 졌다..

✔ 왁!!!! (샷건) ((샷건)

✔ 아,, 뭐 다음판엔 잘해봅시다~

✔ 괜찮아요.! 실수할 수도 있죠!

 

Q7. sns 에서 나와 가까운 말은?

✔ 안녕하세용! 애교

✔ 안녕하세요! 맞춤법 철저

✔ ㅎㅇ! 줄임말

✔ 오히려좋아, 이건못참지 등

 

Q8. 이 테스트를 만든 사람은 귀여운가 (진지)

✔ 이건맞지 귀엽따!!!

✔ 안귀엽닼

✔ 건너뛰기

 

Q9. 친한 sns 반모자가 sns를 접는다고 한다..

✔ 잘가.. 언젠가 돌아올꺼지?

✔ 가지므아ㅜㅜㅜ

 

Q10. 친구는 떠났다. 이제 나는.!!

✔ 다시 활기차게 sns 생활 할꺼야!

✔ 슬프지만 sns 열심히 할래.!

✔ 하아.. sns를 잠시 쉬어야겠어..

 

2. SNS 유형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 전체 결과는 다음을 참고하세요.

 

sns 유형테스트

made by 진

doda.app

 

3. SNS 유형테스트 결과

1) 언제나 생기발랄! sns 리더

#리더 #재능충 #활발

언제나 활기찬 sns 리더형! 창의적이라서 여러 활약을 해요.

 

😊 나의 sns 장점!

✔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잘 내요!

✔ 누구에게나 친절해요.

✔ 여러모로 재능이 있어요.

 

😢 나의 sns 단점!

✔ 가끔 눈치가 없어요.

✔ 아이디어가 많아도 실천이 부족해요.

 

2) 신비로운.! sns 소심이

#하늘 #귀여움 #순수

언제나 귀엽고 신비로운.!! sns의 요정같은 유형이에요.

 

😊 나의 sns 장점!

✔ 뭘 하든 귀여워요!

✔ 상대방의 말에 잘 공감해줘요.

✔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해요.

 

😢 나의 sns 단점!

✔ 소심해서 자기표현을 잘 못해요.

✔ 가끔 너무 진지해질때가 있어요.

 

3) 말랑 친절! sns 솜사탕

#귀여움 #귀여움 #귀여움

말투가 언제나 말랑콩떡!! sns의 귀여움 담당이에요.

 

😊 나의 sns 장점!

✔ 말투, 성격이 정말 귀여워요!

✔ 잘 맞는 사람들을 아주 아껴줘요.

✔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해요.

 

😢 나의 sns 단점!

✔ 자신과 안 맞는 사람에겐 쌀쌀해요.

✔ 가끔 자랑을 많이 해요.

 

4) 오히려 좋아..? sns 가능충형

#쿨 #드립 #활발

언제나 재밌지만 수상한(?) sns 가능충 유형이에요.

 

😊 나의 sns 장점!

✔ 성격이 친절해서 주변관계가 좋아요.

✔ 상상력이 풍부해서 아이디어가 많아요.

✔ 여러 드립으로 재밌는 분위기를 만들어요.

 

😢 나의 sns 단점!

✔ 가끔 이상한(?) 말을 할 수도 있어요.

✔ 뭔가를 귀찮아 할 때가 많아요.

 

5) 마이웨이! 쿨한 sns 인싸

#시크 #신비로운 #인싸

언제나 즐겁고 쿨한 sns 인싸! 마이웨이에 시원한 성격이에요.

 

😊 나의 sns 장점!

✔ 성격이 시원시원해서 인기가 있어요!

✔ 뭐가 어떻든 꼭 목표를 이루어요.

✔ 아무것도 안했는데 멋있어요.

 

😢 나의 sns 단점!

✔ 가끔 너무 고집을 피워요.

✔ 뭔가를 귀찮아 할 때가 많아요.

 

6) 노빠꾸! sns 돌격형

#노빠꾸 #게임 #돌1진

언제나 귀엽고 쿨한! sns를 탐험하는 유형이에요.

 

😊 나의 sns 장점!

✔ 재밌어서 함께하면 웃음이 나와요!

✔ 뭐가 어떻든 꼭 목표를 이루어요.

✔ sns 활동을 활발하게 잘 해요.

 

😢 나의 sns 단점!

✔ 가끔 선 넘는 장난을 할 수 있어요.

✔ 포기를 잘해요.

 

7) 꼼꼼하게! sns 지식사전

#똑똑 #형 #모범생

언제나 쿨하고 똑똑한 sns 휴형! 멋있고 꼼꼼해요.

 

😊 나의 sns 장점!

✔ 똘똘해서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아요!

✔ 뭐가 어떻든 꼭 목표를 이루어요.

✔ 맞춤법을 잘 지켜요.

 

😢 나의 sns 단점!

✔ 가끔 너무 진지할 때가 있어요.

✔ 계획이 틀어지면 스트레스를 받아요.

 

8) 유머담당! sns 주접러

#감초 #광기 #언니

언제나 즐거운 주접러! sns 에 없으면 안 되는 감초에요.

 

😊 나의 sns 장점!

✔ 주변 사람들을 언제나 즐겁게 해줘요!

✔ 필요할 땐 언제나 곁에 있어줘요.

✔ 칭찬을 잘해서 주변 관계가 좋아요.

 

😢 나의 sns 단점!

✔ 가끔 너무 과분할 때가 있어요.

✔ 자신과 안 맞는 사람에겐 쌀쌀해요.

 

9) 넘사벽.! sns 스승님형

#후광 #인싸 #슨상님

언제나 존경을 받는! sns 스승님 스타일이에요.

 

😊 나의 sns 장점!

✔ 재능이 많아 존재감도 최상.

✔ sns 경력이 많아 익숙해요.

✔ 아무것도 안했는데 멋있어보여요.

 

😢 나의 sns 단점!

✔ 가끔 잘난척을 해요.

✔ 정작 자신을 잘 믿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