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 속 숨은 과일 찾기 테스트, 내 모습과 똑 닮은 과일은?

아래의 "내 마음 속 숨은 과일 찾기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과 똑 닮은 과일을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내 마음 속 숨은 과일 찾기 테스트 질문

Q1. 친구가 옷에 떡볶이를 흘렸다. 이 때 나는?

✔ "그거 퐁퐁 살짝 묻혀서 지우면 돼~"

✔ "흰 옷인데 어떡해,,, 짜증나겠다ㅠㅠ"

 

Q2. 친구랑 인생네컷을 찍으러 왔다. 이 때 나는?

✔ 슬며시 친구의 포즈를 따라한다

✔ "야야! 요즘엔 이게 유행하는 포즈야!"

 

Q3. 친구와 식당에 갔는데 더 열 받는 상황은?

✔ 친구의 메뉴 선택이 늦어서 늦게 온 사람들이 먼저 주문할 때

✔ 메뉴 고르는데 옆에서 계속 재촉할 때

 

Q4. 친구와 영화를 보러 가기로 했다! 이 때 나는?

✔ '와... 벌써 재밌을 것 같아! 기대 돼!'

✔ '영화 시작 20분 전에 도착해서 팝콘 사서 들어가면 되겠지?'

 

Q5. 친구가 내가 좋아할 것 같은 음식이 있다고 한다. 이 때 나는?

✔ '헐, 내가 좋아하는 음식도 기억해주네... 감동이다.'

✔ '잉..? 무슨 맛이길래 내가 좋아할 것 같다고 하는거지?'

 

 

Q6. 오랜만에 친구들이 다 같이 모였다! 이 때 나는?

✔ "아 진짜! 할 말이 얼마나 많았는데!! 우리 좀 자주 모이자!"

✔ "다들 재밌게 지내고 있었구나 ㅎㅎ"

 

Q7. 과일빙수집 사장님이 신메뉴가 어땠는지 물어보신다. 이 때 나는?

✔ "플레이팅도 이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친구랑 같이 올게요!"

✔ "과일 양이 얼음보다 많아서 좋았고, 과일도 신선하고 달아서 좋았어요!"

 

Q8. 만약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다는 뉴스를 듣는다면?

✔ '오호라, 오히려 좋아 (씨익)'

✔ '안돼애애애애~~~!!!'

 

Q9. 저녁 요리를 해먹기로 결심! 이 때 나는?

✔ '으음~ 오늘은 어떤 요리를 해볼까?'

✔ '저번에 제일 맛있게 했던 그거 또 해먹어야겠다!'

 

Q10. 요즘 핸드폰이 가끔 터치가 안된다. 이 때 나는?

✔ '으아! 또 이러네! 이러다 말겠지 뭐~'

✔ 집에서 가장 가까운 A/S센터를 찾아본다

 

Q11. 집 근처에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들었다. 이 때 나는?

✔ '엄청 가깝네~ 배달이나 포장해야겠다!'

✔ '먹방 멤버 다 소환! 얘들아 이번주 여기 고고'

 

Q12. 데이트 도중 가기로 한 카페가 문을 닫았다. 이 때 나는?

✔ "아! 여기 근처에 다른 곳도 알아놨어! 거기로 가자~"

✔ "저기도 괜찮아 보이는데? 그냥 저기 갈래?"

 

2. 내 마음 속 숨은 과일 찾기 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의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 글 하단을 참고하세요.

 

내 마음 속 숨은 과일 찾기

내 모습과 똑 닮은 과일은?

doda.app

 

추가) 위의 테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테스트를 더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욕망의 과일테스트, 당신의 내면..숨겨진 욕망은?

아래의 "욕망의 과일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숨겨진 욕망을 알아보세요. 총 "16종류"의 테스트 전체 결과는 글 마지막을 참고하세요. 1. 욕망의 과일테스트 질문 Q1. 친구의 초대로 크루즈 파티에

soju1117.tistory.com

 

3. 내 마음 속 숨은 과일 찾기 테스트 결과

1) 철두철미 리더 사과

✔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내 마음 속 과일은 철두철미 리더 사과

✔ 사과를 닮은 저는 이런 사람이에요

✔ 무엇이든지 전략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속 편하고, 직접 방향성을 잡는 것을 좋아해요.

✔ 세상 무엇보다 포기하는 것과 대충하는 것을 가장 싫어해요.

✔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되게 좋아하는데요, 가끔은 제가 차갑게 느껴질 때가 있다고 해요.

✔ 하나에 심취하면 멀티태스킹이 잘 안되기도 하고 주변 이야기를 못들을 때도 있어요.

 

저는 이런 사람이 좋아요!

✔ 자기 자신을 스스로 자부할 수 있는 사람!

✔ 제가 생각하지도 못한 아이디어가 샘솟는 사람!

✔ 저의 능력을 인정해주고 존중해주는 사람!

 

저를 닮은 델몬트 사과는요

✔ 아삭아삭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 다른 과일에 비해 추운 기후에서도 잘 자라요.

✔ 비타민C와 무기질이 풍부해서 아침사과는 금사과라는 말도 있죠.

✔ 특히 껍질 부분에도 영양분이 풍부해서 껍질째 먹는 것도 몸에 좋아요.

 

2) 멘탈 케어 담당 아보카도

✔ 여유 있는 마인드를 가진 내 마음 속 과일은 멘탈 케어 담당 아보카도

✔ 아보카도를 닮은 저는 이런 사람이에요

✔ 세상에 밝은 면과 좋은 점이 너무 많아서 부정적인 것은 떠올리기 싫어요.

✔ 순간의 이익보다는 선하고 바른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혼자 있는 것이 더 편하지만 사람들은 저와 있을 때 편하고 안정적이래요.

✔ 과몰입도 잘하고 상상력도 풍부해서 딴 생각에 허우적거릴 때도 있어요.

 

저는 이런 사람이 좋아요!

✔ 젠틀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상처주지 않는 사람!

✔ 제가 걱정할 일을 만들지 않는 사람!

✔ 제가 고민하는 것을 이해해주고 기다려줄 수 있는 사람!

 

저를 닮은 델몬트 아보카도는요

✔ 과일 중에서 단백질과 지방 함량이 높고 질감이 부드러워 숲 속의 버터라는 별명이 있어요.

✔ 열대우림의 그늘에서 살아남기 위해 씨앗이 엄청 커졌어요.

✔ 포만감은 높고 식욕은 줄여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에요.

✔ 튀지 않는 식감과 맛 때문에 여러 식재료와 잘 어우러져요.

 

3) 완벽주의 방울토마토

✔ 속이 알찬 내 마음 속 과일은 완벽주의 방울토마토

✔ 방울토마토를 닮은 저는 이런 사람이에요

✔ 조용조용한 성격이지만 여러 사람 속에서 중심을 잡는 역할을 하기도 해요.

✔ 돌려 말하는 걸 어려워하고, 친한 사람일수록 더 솔직하고 직설적으로 말해요.

✔ 가끔 아는 척을 한다는 소리를 듣는데, 실제로 이것저것 아는 게 많아요.

✔ 나름대로 농담도 하지만 사람들은 농담인지 모를 때가 많아요.

 

저는 이런 사람이 좋아요!

✔ 정해진 일을 바로바로 실천하는 실행력 좋은 사람!

✔ 좋은 건 좋다, 싫은 건 싫다 똑 부러지게 말할 수 있는 사람!

✔ 나의 노력과 성과를 잘 알아주는 사람!

 

저를 닮은 델몬트 방울토마토는요

✔ 작지만 영양분은 일반 토마토 못지 않아요.

✔ 눈 건강에 좋은 비타민A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 1개의 칼로리가 2kcal 밖에 되지 않아서 다이어트 중 허기를 달랠 때 좋아요.

✔ 다양한 품종의 방울토마토가 있고 맛과 식감도 각양각색이에요.

 

4) 찐친 1순위 멜론

✔ 시원시원한 성격의 내 마음 속 과일은 찐친 1순위 멜론

✔ 멜론을 닮은 저는 이런 사람이에요

✔ 가식적이기 보다는 현실적으로 말하는 것이 좋아요.

✔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데, 친해지면 말도 많고 장난기도 많아져요.

✔ 눈치가 빠르지만 굳이 일을 키우고 싶지 않아서 말하지 않을 때도 많아요.

✔ 되돌아보면 노력한 것보다 더 많은 성과를 이룬 적이 많아서 천재인가 싶을 때가 있어요.

 

저는 이런 사람이 좋아요!

✔ 좋아하는 분야가 비슷해서 함께하기 편한 사람!

✔ 빙빙 돌려 말하지 않고 핵심만 잘 말해주는 사람!

✔ 저 혼자만의 시간을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

 

저를 닮은 델몬트 멜론은요

✔ 겉은 딱딱하지만 속으로 갈수록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강해져요.

✔ 후숙을 해서 먹을 때 더욱 수분감과 단 맛이 풍부해져요.

✔ 수분이 많고 이뇨 작용을 돕기 때문에 부기 제거와 신장에 좋아요.

✔ 껍질에 그물 무늬가 촘촘할수록 싱싱할 가능성이 높아요.

 

5) 분위기 메이커 파인애플

✔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내 마음 속 과일은 분위기 메이커 파인애플

✔ 파인애플을 닮은 저는 이런 사람이에요

✔ 하나의 이야기를 하면서도 머리 속에서는 또 다른 이야기들이 막 샘솟아요!

✔ 궁금한 것도 많은데요. 가끔은 '너무 오지랖인가?'라는 생각이 들어요.

✔ 세상에는 즐거운 일, 좋아하는 일 투성이에요! 제가 하고 싶은 건 다 해보고 싶어요!

✔ 누구나 인정하는 과몰입러여서 드라마보다가 화나서 끌 때도 있고, 대성통곡할 때도 있어요.

 

저는 이런 사람이 좋아요

✔ 저의 이야기를 잘 들어줄 수 있는 사람!

✔ 저의 모습이나 성격에 편견을 가지지 않는 사람!

✔ 가끔은 제가 이성을 잃을 때 옆에서 바로 잡아주는 사람!

 

저를 닮은 델몬트 파인애플은요

✔ 한 눈에 봐도 눈에 띄는 뾰족뾰족한 겉모습이 특징이에요.

✔ 과일 중에서도 상큼함으로는 최고라고 손꼽혀요.

✔ 수분이 굉장히 풍부하고 섬유질이 많아서 이뇨, 해독에 아주 좋아요.

✔ 소화를 돕고, 고기를 연하게 만들어주기도 해요.

 

6) 만능 일꾼 바나나

✔ 누구와도 케미가 좋은 내 마음 속 과일은 만능 일꾼 바나나

✔ 바나나를 닮은 저는 이런 사람이에요

✔ 관심받는 것도 좋아하고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힘이 나요.

✔ 책임감이 강해서 일을 할 때에는 똑부러진다는 말을 자주 들어요.

✔ 사랑을 주는 것도 받는 것도 좋아해요.

✔ 쉽게 상처받기도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만나서 금방 풀어버려요.

 

저는 이런 사람이 좋아요!

✔ 저를 무한 신뢰하는 것이 느껴지는 사람!

✔ 먼 미래나 이상을 바라보기보다 현실적인 사람!

✔ 내가 노력하는 것을 알아주고 함께 노력하는 사람!

 

저를 닮은 델몬트 바나나는요

✔ 열대과일 중에 가장 유명하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

✔ 달콤하고 부드러운 특성이 있어서 다양한 식재료와 잘 어울려요.

✔ 바닥에 오래 닿아있으면 쉽게 물러지기 때문에 매달아 보관하는 것이 더 좋아요.

✔ 과일 중 포도당 비율이 높은 편이라서 주식 대용으로 먹을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