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부캐테스트, 만약 내가 고양이라면?

아래의 "고양이 부캐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고양이를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고양이 부캐테스트 질문

Q1. 친구와 1시간 동안 수다 나누던 중 드는 생각은?

✔ 친구 말 끝나면 이 말 해야지!

✔ 말 너무 많이 했다.. 집가고 싶어

 

Q2. 나와 비슷한 사람들로만 모여있는 세상이라면?

✔ 마음의 안정, 지브리 같은 세상

✔ 마블처럼 에너지 넘쳐~!

 

Q3. 넷플릭스에서 띵작을 만났다면?

✔ 아~최고였어! 라고 혼자 만족하기

✔ 인스타에 이 엄청난 소식 나누기

 

Q4. 로또 당첨이 꿈인 친구가 매일 로또를 산다면?

✔ 잠깐! 너 당첨 확률은 알아? (환상 와르르)

✔ 당첨되면 나 람보르기니 사주기야! (함께 행복한 상상)

 

Q5. 멍 때릴 때 나는?

✔ 그냥 멍 때린다.

✔ 상상의 나래가 펼쳐진다.

 

 

Q6. 사고가 잦은 수중터널을 버스로 지나갈 때 친구에게 할 말은?

✔ 대박! 야 바다 봐봐 진짜 예뻐

✔ 야 만약 우리 물에 빠지면 저 망치로 깨고 나가야 해

 

Q7. 교통사고가 났을 때 친구에게 연락해서 할 말은?

✔ 나 사고나서 속상해.. 위로 좀

✔ 나 사고나서 바쁠 것 같으니까 알아둬

 

Q8. 실연당한 친구가 머리를 자르고 왔다. 그걸 본 내가 할 말은?

✔ 힘들었구나ㅠ 맛있는거 먹으러갈까?

✔ 어? 머리 스타일 바꼈네?

 

Q9. 약속 시간에 늦었다. 친구에게 할 말은?

✔ 10분 늦었으니까 밥은 내가 살게!

✔ 많이 기다렸지ㅠㅠ 진짜 미안해 x10

 

Q10. 택배 기사님이 슬쩍 우리 집을 본다면 할 말은?

✔ 어우, 집이 모델하우스 같이 깔끔하네요✨

✔ 어우, 집에 멧돼지 키우시나 봐요🐗

 

Q11. 친구와 여행다닐 때 주로 하는 말은?

✔ 가자! 팔로 팔로미 (나 믿지?)

✔ 그래서 이제 우리 어디가? (너만 믿어)

 

Q12. 방에 오래 둔 물건을 엄마가 버리라고 한다면 할 말은?

✔ 언제 필요할지 몰라~ 다음에 정리할게

✔ 이게 아직도 있었네, 바로 버릴게

 

 

2. 고양이 부캐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의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 글 하단을 참고하세요.

 

고양이 부캐테스트

만약 내가 고양이라면?

doda.app

 

추가) 위의 테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테스트를 더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냥BTI, 나는 어떤 양어장 고양이 일까?

아래의 "냥BTI"를 통해 여러분의 냥BTI를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냥BTI 질문 Q1. 구름 한 점 없이 좋은 날씨의

soju1117.tistory.com

 

3. 고양이 부캐테스트 결과

1) 브리티시 쇼트헤어

😺 평소 나의 성격은?

✔ 신사의 나라 영국에서 온 브리티시 쇼트헤어처럼 마음이 따뜻하고 젠틀해요.

✔ 하루의 대부분을 캣타워 위에 누워있는 고양이처럼 귀차니즘이 있어요. 유튜브를 볼 때는 눈팅이 제맛이죠.

✔ 주목받는 걸 별로 안 좋아하고 주변 상황에 예민할 때도 있어요.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말 없이 다정하면서 친절한 대화 스타일이에요. 남에게 싫은 소리를 못해서 속으로 삭히는 편이에요.

✔ 친구들에게 '헐? 진짜?..' 라는 말을 가장 많이 하는 것 같아요.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이그조틱 쇼트헤어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히말라얀 고양이

 

2) 스코티시폴드

😺 평소 나의 성격은?

✔ 저의 존재 자체가 주변 사람들에게 힐링이 된다죠?

✔ 왜냐하면 저는 소소한 것도 잘 기억하고 챙겨주는 스타일이거든요. 상대방의 기쁨은 나의 기쁨으로 다가오죠!

✔ 이건 마치 날개 없는 천사?!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사람들에게 내 이야기를 잘 안하고 마음에 묻어두는 편이에요. 애정표현은 나에겐 너무 낯선 존재..😔

✔ 그래도 스코티시폴드처럼 느긋하고, 차분한 성격 덕분에 "속이 참 깊고, 사람을 편하게 해주는 사람이야" 라는 칭찬을 자주 들어요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스핑크스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노르웨이숲 고양이

 

3) 먼치킨

😺 평소 나의 성격은?

✔ 대표적인 개냥이, 먼치킨처럼 장단점 모두 사람을 좋아하는 것!

✔ 그래서 맨날 손해보고 사는 스타일입니다.

✔ 즉흥적인 성격이라 친구가 부르면 용수철처럼 튀어나가는 재기발랄 먼치킨. 세상에 재밌는게 너무 많아서 집중의 범위가 좁고, 역시 할 일은 산더미인데 오늘은 또 다른게 재밌어 보이네요..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친해지면 자신에 대한 tmi를 쏟아내는 스타일이에요.

✔ 겉으론 그릉그릉, 속으로 '응 넌 아니야' 선 긋기도 하고, 카톡 씹히거나 답이 없으면 괜히 신경쓰이지 않나요..?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러시안 블루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이그조틱 쇼트헤어

 

4) 페르시안 고양이

😺 평소 나의 성격은?

✔ 왕족 출신이어서 그런지 세상은 내 중심이라고 생각할 때가 많아요.

✔ 맡겨진 일을 정말 열심히 하지만, 일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무언가에 열중해서 해내는 내 모습에 빠져버리는 것 뿐입니다.

✔ '내 일은 내가, 네 일은 네가'가 속 편한 스타일. 그렇게 돈을 많이 버는 성격이에요.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듣지 않죠. 듣더라도 '일단 네 말이 맞아! 근데 너의 논리상 문제는...' 이라며 논리적으로 소통하는 타입이에요.

✔ 감정따위는 사치, 가끔 내가 누군가를 달래준다면 그건 일 잘하는 팀원이랍니다.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없음!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뱅갈 고양이

 

5) 샴 고양이

😺 평소 나의 성격은?

✔ 너무 똑똑해서 알다가도 모를 성격이에요.

✔ "내가 이상한 건가?"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마이웨이를 추구하죠. 그리고 항상 계획을 세우고 행동합니다.

✔ 물론! 무계획도 계획입니다.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서는 투머치토커가 되는 덕후형이에요. 관심없는 주제에는 탈출본능이 생기죠.

✔ 주변에서 "감정은 없는데 감성은 있는 친구"라는 말도 가끔 듣는답니다.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없음!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체셔 고양이

 

6) 뱅갈 고양이

😺 평소 나의 성격은?

✔ 자신만의 세상에 빠져 있어서 지구인 속에 존재하는 외계인이라고도 불려요.

✔ 휴가로 혼자 외딴 곳에서 책을 읽거나 넷플릭스를 보는게 찐 행복이라고 생각하죠. 독창성과 창의성이 굿이라 때로는 엉뚱하다는 소리도 듣습니다.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돌려서 말하기는 NO!

✔ 좋고 싫음을 명확하게 해야돼요.

✔ 그래서 공감해줘야 할 순간에도 팩트로 찌르는 프로 팩폭러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 일상적인 대화보다는 딥한 대화를 선호하는 스타일이에요.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없음!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샴 고양이

 

7) 마네키네코

😺 평소 나의 성격은?

✔ 하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직접 부딪히면서 꼭 이뤄야 마음이 편해지는 성격이에요. 모든 것을 가능하게 만들어서 소원을 들어주는 마네키네코 같은 면도 있어요.

✔ 요즘 날씨에 나가기 귀찮지만 막상 나가면 제일 잘 놀아요. 상황에 따라 보이는 모습이 달라서 혹시 다중묘(?)격이냐는 질문도 많이 받습니다.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솔직함을 넘어 돌려 말하기 질색하는 다이렉터 토커 스타일이에요. 저의 대화에는 객관적 사실과 팩트만 존재하죠.

✔ 속으로 "어떻게든 되겠지, 그럴 수 있지"를 거의 인생의 모토급으로 생각하며 살아요.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아메리칸 쇼트헤어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삼색 고양이

 

8) 러시안 블루

😺 평소 나의 성격은?

✔ 하나에 꽂히면 아주 끝장을 보는 성격이에요.

✔ 대표적 집순이 고양이, 러시안 블루처럼 자발적 아싸라 유행에는 딱히 관심없지만 제가 관심있는 분야만큼은 척척박사랍니다.

✔ 겉으로 하는 척 할 때도 속으로는 '이걸 왜 하지?' 같은 마음을 가질 때가 많아요.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조용하고 남 이야기에는 별 관심없는 마이웨이형이에요. 말 한다고 나아질 상황이 아니라면 굳이 말하지 않는 편이죠. 제가 가장 많이 하는 말이 '굳이?'라네요.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먼치킨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오드아이 고양이

 

9) 이그조틱 쇼트헤어

😺 평소 나의 성격은?

✔ 얌전해 보이지만 가만히 게으름 피는건 용납 못하는 성격이에요. 그래서 나름 리더쉽도 보이는 편이에요.

✔ 항상 계획을 세우고 뭔가 이상적인 가치와 의미를 실현하는 타입이랍니다.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배려가 대화에 스며들어 있는 세상 스윗한 고양이에요. 낯을 가려서 새로운 만남은 꺼리지만 적응력이 뛰어난 이그조틱 고양이처럼 친구들 사이에선 한 수다 한답니다.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브리티시 쇼트헤어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먼치킨

 

10) 히말라얀 고양이

😺 평소 나의 성격은?

✔ 사교성이 좋아 대부분의 사람들과 두루두루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는 성격입니다. 쓰다듬는 걸 좋아하는 히말라얀 고양이처럼 기분이 꿀꿀할 때는 꼭 누군가를 만나서 신나게 놀아야 에너지가 충전돼요.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쉼 없이 말을 해도 지치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사실 충전중인 거거든요.

✔ 칭찬에 살고 비판에 죽고, 대화할 때 상대방이 무안할까봐 끄덕끄덕을 잘 해주는 리액션 부자, 착한 고영희입니다.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스핑크스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브리티시 쇼트헤어

 

11) 노르웨이숲 고양이

😺 평소 나의 성격은?

✔ 사교성이 좋고 현재에 충실하면서도 즐길 줄 아는 성격이에요. 사람을 좋아해서 행복과 슬픔 모두 사람에게 받는 답니다.

✔ 다른 고양이와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노르웨이숲 고양이처럼 혼자 있으면 외롭고 지루해서 뭔가를 계속하려고 해요.

✔ 발라드보다는 갬성 가득 띵곡을 선호해요.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사람을 다루는 능력이 탁월해서 사람들을 유쾌하게 만들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드는 스타일이에요.

✔ "해보면 알겠지~ 그럴 수 있어"라는 말을 유행어처럼 자주 쓰고는 합니다.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이그조틱 쇼트헤어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스코티시폴드

 

12) 오드아이 고양이

😺 평소 나의 성격은?

✔ 사냥을 할 때 최고효율/최단거리를 생각하는 자본주의사회에 찐 적합한 유형이에요.어느 무리에 있든 생존력이 뛰어나고, 목표가 정해지면 빠르게 계획을 세우고 움직입니다.

✔ 사실 피곤하지만 안할 수는 없는 숙명을 가졌죠.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겉으로는 공감해주고 속으로 팩트체크를 하는 오드아이 같은 스타일이에요.

✔ 자신의 잔소리는 곧 애정이라는 걸 사람들이 잘 몰라줄 때가 많더라구요.

✔ 그래도 자신의 긍정적인 측면을 어떻게든 발견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따뜻한 사람입니다.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없음!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러시안 블루

 

13) 스핑크스

😺 평소 나의 성격은?

✔ 풍부한 호기심을 가진 스핑크스처럼 혼자 놀면서도 바쁜 프로 사부작러입니다.

✔ 다른 사람이랑 뭐 먹을 때 자기 것은 줄 수 있지만 남의 것은 절대 먹지 못하는 그런 성격이에요.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말 없이 다정하면서 친절한 대화 스타일이에요. 남에게 싫은 소리를 못해서 속으로 삭히는 편이에요.

✔ 친구들에게 '헐? 진짜?..' 라는 말을 가장 많이 하는 것 같아요.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삼색 고양이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아메리칸 쇼트헤어

 

14) 삼색 고양이

😺 평소 나의 성격은?

✔ 평범해 보이지만 속은 꽤 탄탄하고 솔직하며 그 갭차이에서 오는 반전매력...:

✔ 혼자만의 시간이 중요하며 맡은 일은 한 번에 해내는 집중력이 강한 성격이죠.

✔ 눈에 잘 띄지 않지만 묵묵히 모두에게 필요한 존재로, 한국의 대표 냥이 삼색고양이같은 존재입니다.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거짓말이나 아부는 사절!

✔ 감정 표현은 조금 낯간지러운 청렴결백한 논리주의자랍니다.

✔ 적극적인 스타일은 아니지만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낼 줄 아는 냥냥이입니다:)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스핑크스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마네키네코

 

15) 아메리칸 쇼트헤어

😺 평소 나의 성격은?

✔ 붙임성 좋은 아메리칸 쇼트헤어처럼 사람들이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인류애 넘치는 성격입니다. 다른 사람을 돕는 걸 좋아해서 친구에게 ' 자 여기 내꺼 너 가져, 대신 칭찬만 해줘'라고 하며 뿌듯해하는 별종입니다.

✔ 선물을 주는건 난네 내가 더 설레는 건 저만 그런가요?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너의 고민은 곧 나의 고민, 가벼운 대화부터 고민상담까지 모두 잘 해주는 스타일이에요.

✔ 이야기를 잘 들어줘서 고민 있을 때 먼저 생각나는 사람이래나 뭐래나~

✔ 근데 대화하다가 중요한 자신의 일을 가끔 놓치기도 합니다.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마네키네코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스핑크스

 

16) 체셔 고양이

😺 평소 나의 성격은?

✔ 바닥에 구르는 휴지에도 호기심을 가지는 크리에이티브한(쉽게 말해 똘끼충만) 성격.

✔ 평소에도 '나는 뭔가 달라'라고 생각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남에게 잘 설득 시켜요. 어떤 것이든 마음 먹으면 할 수 있다는 포텐과 게으름이 동시에 존재하죠.

 

😺 나의 대화 스타일은?

✔ 자신이 맞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확신이 강해서 할 말은 하고, 뒷담도 앞에서 할 수 있는 참지않는 강한 고양이!

✔ 다른 냥이랑 싸울 때도 엔돌핀이 돌고 심장이 바운스한답니다.

 

💔 대화 시작은 곧 전쟁의 시작

없음!

 

💖 티키타카 넘나 즐거운 대화

샴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