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 받고 싶은 이상형 테스트, 나는 어떤 타입을 좋아할까?

아래의 "사탕 받고 싶은 이상형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이상형을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사탕 받고 싶은 이상형 테스트 질문

Q1. 내가 이상형에게 반한 순간은?

✔ 다정한 모습으로 날 도와줄 때

✔ 프로페셔널하게 자기 일 하는 멋진 모습을 보고

✔ 친구처럼 티격태격하다 어느 순간 갑자기...

✔ 멋지게 날 보호해주는 모습에 반했어!

 

Q2. 내 이상형이 가장 잘하는 과목은 바로

✔ 음악

✔ 수학

✔ 체육

✔ 국어

 

Q3. 내 이상형의 인간관계는?

✔ 적당히 두루두루 친한 타입

✔ 친구가 거의 나밖에 없는 잘생긴 너드남

✔ 항상 유쾌해서 그의 주변엔 사람이 끊이지 않지

✔ 고독은 그의 Destiny...

 

 

Q4. 내가 이상형을 볼 때 가장 중요시하는 건...

✔ 아 무조건 몸몸몸매몸몸몸매!!!

✔ 나랑 취향이 잘 맞는지!

✔ 성격이 얼마나 좋은지!

✔ 내가 잘 아는 사람인지!

 

Q5. 내 이상형의 취미는?

✔ 음악 감상과 연주

✔ 헬스랑 축구

✔ 전시회 관람과 독서

✔ PC방 가서 게임하기, 영화보기

 

Q6. 내 이상형의 패션 스타일은?

✔ 트레이닝복! 무조건 편하게!

✔ 후드티에 청바지 st

✔ 모델인줄 알았잖아

✔ 셔츠에 슬랙스

 

Q7. 내가 실수를 했을 때 이상형의 반응은...

✔ 뭐 어때! 괜찮아!

✔ 야 뭐야 이게? 잘 좀 하지...

✔ 괜찮아. 그럴 수도 있지 뭐. 내가 도와줄게.

✔ (실수에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Q8.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연애는?

✔ 투닥투닥 친구같은 연애

✔ 다정다감 깨 볶는 연애

✔ 듬직하게 휴식처가 되는 연애

✔ 내 남자 덕질할 수 있는 연애

 

Q9. 이상형과 데이트를 한다면 우리는...

✔ 편안하게 PC방 데이트지

✔ 전시회 관람도 하고 사진도 찍어야지

✔ 최애 밴드 공연 같이 보러가야지

✔ 치맥과 함께 야구장 데이트지

 

2. 사탕 받고 싶은 이상형 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의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 글 하단을 참고하세요.

 

내가 사탕 받고 싶은 이상형은?

나는 어떤 타입을 좋아할까?

doda.app

 

추가) 위의 테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테스트를 더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연애타입 테스트, 나의 연애타입은?

 아래의 "연애타입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연애타입을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연애타입 테스트 질문 Q1.

soju1117.tistory.com

 

3. 사탕 받고 싶은 이상형 테스트 결과

1) 듬직한 매력 채국대

✔ 넘치는 에너지, 듬직한 어깨.

✔ 옆 반 체육부 훈남 스타일의 채국대를 선택한 너!

✔ 듬직하고 활동적인 사람에게 끌리는 타입이야. 기댈 수 있으면서도, 같이 있으면 유쾌한 사람을 좋아하는구나!

 

2) 다정다감 너드남의 반란 안경준

✔ 똑똑한 두뇌. 다정한 성격.

✔ 달달한 모범생 안경준을 선택한 너!

✔ 흔히 말하는 너드남이나 다정하고 착한 남자에게 끌리는 타입이야. 오래 봐야 알 수 있는 진면목을 알아보는구나!

 

3) 친구에서 연인으로 서반장

✔ 편안하면서도 설레는.

✔ 소꿉친구 엄친아 서반장을 선택한 너!

✔ 친구처럼 편안하면서도 재미있는 연애를 할 수 있는 사람에게 끌리는 타입이야. 친구에게 두근거린 적, 꽤 있었겠어!

 

4) 마이웨이 거친 매력 공연주

✔ 날이 선듯한 까칠하고 서늘한 매력.

✔ 밴드부의 반항아, 공연주를 선택한 너!

✔ 자신만의 스타일이 뚜렷한 사람에게 끌리는 타입이야. 흔한 스타일보다는 독보적인 매력이 있는 사람에게 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