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망시 ep.1 인프피 독기 육성 시뮬레이션

아래의 "인프피 독기 육성 시뮬레이션"를 통해 인프피의 독기를 육성해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인프피 독기 육성 시뮬레이션 질문

Q1. 슬픈...꿈을 꾸었어

✔ 슬프겠지만... 안 죽어. 시간 알려주기

✔ 다독거려서 안심할 수 있게 해주기

 

Q2. 인프피가 비척비척 일어난다... 정신없는 인프피에게 해줄 걸 고른다면

✔ 오늘 할 일 미리미리 알려주기

✔ 프피가 좋아하는 차 한 잔

 

Q3. 인프피를 밖으로 나오게 하자!

✔ 인프피만을 위해 준비한 하루종일 계획을 말해주기

✔ 부담 주지 않고 인프피가 가고 싶어 했던 데 가자고 불러내기

 

Q4. 선배1: "프피야 오랜만이다~"

✔ 뭐지? 인프피 저 사람 좋아하나?

✔ 저 사람이 인프피한테 뭐 잘못했나?

 

Q5. 인프피가 선배1을 좋아한다면

✔ 눈을 보지 않고 말할 듯

✔ 자꾸 챙겨주려 할 듯

 

 

Q6. 인프피는 왜 저 사람이 좋을까?

✔ 인프피의 취향과 꿈을 물어봄

✔ 결정 못하는 인프피를 이끌어줌

 

Q7. 선배1을 좋아하는 인프피를 어떻게 해야 할까?

✔ 괜히 주위 서성거리게 만들기

✔ 핑계를 대서라도 둘이 만나게 하기

 

Q8. 영화관에 온 선배1과 인프피. 두 사람이 볼 영화를 골라주자!

✔ 스릴러 영화만 보여주면서 벌벌 떨게 하기

✔ 감성 영화만 보여주면서 잉잉 울게 하기

 

Q9. "오랜만에 사람 만나니까 피곤하다." 집으로 오는 길. 인프피가 하늘을 보는데...

✔ 별 사진 찍을래? 기다리기

✔ 피곤하지? 데리고 들어가기

 

Q10. 집에 돌아온 인프피가 혼자 생각 중이다. '어느 날 지구가 멸망한다면 너와 나는 함께일 수 있을까?'

✔ 그런 상상을 꼭... 해야 하는 건가?

✔ 당연하지, 내가 네 옆에 있을게 약속하기

 

Q11. 또르르 흐르는 건

✔ 영롱한 눈물 한 방울

✔ 얘 침 흘리고 자네...

 

2. 인프피 독기 육성 시뮬레이션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의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 글 하단을 참고하세요.

 

엠망시 ep.1 | 인프피 독기 육성 시뮬레이션

인프피는 어디까지 흑화할 수 있을까?

poomang.com

 

추가) 위의 테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테스트를 더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K-MBTI 테스트, 나의 MBTI는?

아래의 "K-MBTI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MBTI를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K-MBTI 테스트 질문 Q1. 평상시 나의 대화

soju1117.tistory.com

 

3. 인프피 독기 육성 시뮬레이션 결과

1) 엣티제(라고 믿는) 인프피

생각 ●●●●●

감성

우유부단

 

💧 내가 인프피를 울린 횟수

9천600회

 

📜 나의 엔딩

✔ 살려고 현실에 적응한 인프피 엔딩.

✔ 자기 말이 맞다는 논리를 펼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논리 없음입니다.

✔ 당신의 육성 루트가 인프피에게는 눈물길이네요. 하지만 그 덕분에 인프피 혼자서는 못할 성장을 이뤘어요.

 

🛣 나의 인프피 육성 루트

STAGE 1.

✔ 내 육성 루트는 성장 중심임. 일단 사람이 자라야 행복도 있고 감성도 있는 거지.

✔ 일단 일어나면서 눈물을 흘린다는 게 이해 안 됨.

 

STAGE 2.

✔ 누군가를 좋아할 때, 싫어할 때 모두 신중한 편.

✔ 하지만 자기 마음에는 확신이 있음. 때문에 쭈굴대는 인프피를 이해 못할 수 있음.

 

STAGE 3.

✔ 쓸데없는 상상은 딱히 할 생각이 없음. 내가 상상을 한다면 "내일은 무슨 일을 해야 되더라?" 정도일 듯...

✔ 내가 대비할 수 있는 일이라면 해결책을 생각하는 편.

 

2) 모두까기 인프피

생각 ●●●●

감성 ●●

우유부단 ●●

 

💧 내가 인프피를 울린 횟수

8만3천200회

 

📜 나의 엔딩

✔ 멸망 엔딩 대성공! 완전히 흑화해 버린 인프피 엔딩.

✔ 당신과 함께한 인프피는 눈물이 마르지 않았겠어요. 결국 자기 마음대로 하면서 논리 있는 척해서, 더 킹받는 프피가 되었습니다.

✔ 권위주의적인 거 싫어하지만, 본인도 예의가 없어져 버렸어요. 작아진 인프피의 뒷모습을 본다면 가끔 "괜찮아?" 한 번만 던져주시길...

 

🛣 나의 인프피 육성 루트

STAGE 1.

✔ 나는 생각하기 전에 이미 행동으로 옮기는 스타일. 때문에 인프피를 보면 좀 한심할 수 있음.

✔ "일단 가!" 주저앉아 고민하고 우물쭈물할 시간이 없음.

 

STAGE 2.

✔ 누구를 좋아하고 싫어하는 데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음.

✔ 자기 생각에 당당한 편. 그냥 상대를 한 번 보면 나랑 잘 맞을 사람인지 알 수 있음.

 

STAGE 3.

✔ 일어나지 않을 일을 별로 상상하지 않음. 딱히 미래를 걱정하지도 않음.

✔ 눈물이 나네... 하지만 난 눈물을 자주 흘리진 않지! 현실적인 스타일.

 

3) 단호한 인프피

생각 ●●●●●

감성 ●●●●●●

우유부단 ●●●

 

💧 내가 인프피를 울린 횟수

103회

 

📜 나의 엔딩

✔ 사회생활 하면서 현실적으로 변한 인프피 엔딩.

✔ 인프피를 많이 울리지는 않았군요. 덕분에 따뜻함은 유지하고, 단호함을 함께 챙기게 되었어요.

✔ 가끔 인프피력이 엉뚱한 데에서 나올 수 있어요. 잘 듣다가 갑자기 딴소리를 한다든지...

 

🛣 나의 인프피 육성 루트

STAGE 1.

✔ 나도 감성적인 편이기는 한데, 아무 이유 없이 울지는 않음.

✔ 울 땐 울더라도 내가 맡은 일, 약속은 늦지 않게 해야 함.

 

STAGE 2.

✔ 좋아하는 사람의 기준이 명확한 편.

✔ 선 그을 때는 확실하게 그어줘야 한다고 생각함. 너랑 나랑은 이 정도 거리가 적당해.

 

STAGE 3.

✔ 지구 멸망하면... 슬프겠지? 정도로 끝나는 스타일.

✔ 밤을 새우는 일은 많지 않음. 내일 할 일 생각하면서 루틴을 적절하게 조절하는 편.

 

4) 더 격렬한 집순이 인프피

생각 ●●●●●●●

감성 ●●●●●●●

우유부단 ●●●●●●●●

 

💧 내가 인프피를 울린 횟수

30회

 

📜 나의 엔딩

✔ 내 마음 편한 걸 중요하게 생각하게 된 인프피 엔딩.

✔ 인프피를 울리기보다 편안하게 해주었어요. 덕분에 집에 있는 걸 더욱 좋아하게 되었군요.

✔ 자기 확신이 생긴 대신, 자라나라 고집고집. 답정너력이 상승했어요.

 

🛣 나의 인프피 육성 루트

STAGE 1.

✔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관계에서는 주로 상대를 먼저 배려하는 편.

✔ 즉흥적인 면과 상대 기분을 생각하는 면이 인프피와 잘 맞을 수 있음.

 

STAGE 2.

✔ 영화 고를 때도 "너 이거 보고 싶어? 그럼 보자!" 함. 자기 취향보다 다른 사람을 생각해줌. 그런 경험도 새롭고 재미있게 받아들이는 편.

✔ 이런 나에게도 호불호가 있음. 특히 예의 없는 인간들은 내 인생에 없는 사람. 다만 사람들 앞에서 별로 말하지 않을 뿐임.

 

STAGE 3.

✔ 인프피의 감성 좋아하지만, 가끔은 감당하기 어렵달까...

✔ 그래도 우는 건 슬프니까 달래주자.

 

5) 건축가 인프피

생각 ●●●●●●●●●●

감성 ●●●●●●●●●

우유부단 ●●●●

 

💧 내가 인프피를 울린 횟수

250회

 

📜 나의 엔딩

✔ 사람에게 데어서 가려 사귀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된 사회화 인프피 엔딩.

✔ 하지만 따뜻함과 몽상은 사라지지 않음. 남들한테 티가 덜 날 뿐이에요.

✔ 완벽주의와 감성을 함께 챙기는 루트. 때문에 인프피를 제법 울게 하는 편이에요. 근데 이제 고생과 감동 둘 다로.

 

🛣 나의 인프피 육성 루트

STAGE 1.

✔ 내 눈물은 부끄럽지 않지만, 아무에게나 보이지도 않음. 믿을 만한 사람 앞에서만 뿌애앵 쏟아냄.

✔ 책임감 MAX인 편. 아침에는 어김없이 그날 할 일을 꼽아 봄.

 

STAGE 2.

✔ 자기 선이 견고함. 특히 무례한 인간, 생각 없어 보이는 인간 극혐.

✔ 나의 보는 눈은 꽤 정확하다고 생각함. 아니다 싶은 사람도 그냥 봐주는 것.

 

STAGE 3.

✔ 밤이 되면, 사람들 모르게 자기가 하고 싶은 일 달팽이처럼 하고 있음.

✔ 감성으로 세계관 만드는 사람. 내 세계에 대해 확신도, 욕심도 제법 있는 편.

 

6) 인프피 그 자체

생각 ●●●●●●●●

감성 ●●●●●●●●●●

우유부단 ●●●●●●●●●●

 

💧 내가 인프피를 울린 횟수

5회

 

📜 나의 엔딩

✔ 저런! 사람을 변화시키지는 못했군요. 온몸으로 감동을 표현할 줄 아는 인프피 그 자체 엔딩.

✔ 울고 싶을 때 스스로 잘 울게 키워서, 당신이 인프피를 울린 날은 많지 않았어요.

✔ 조금 소심하지만... 응원을 받으면 금세 눈을 반짝거리면서 자기 일에 열심이 되는군요.

 

🛣 나의 인프피 육성 루트

STAGE 1.

✔ 허둥거릴 때 잔잔하게 기다려주는 사람이 있다면 안심하는 편. 내 취향을 기억해준다면 사랑에 빠짐.

✔ 툭 건드리기만 해도 눈물이 나올 준비가 되어 있음.

 

STAGE 2.

✔ 좋아할 때 오히려 더 뚝딱거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저런 사람도 있지..." 스스로 다독이는 편.

✔ 코드가 맞는 음악과 영화, 브이로그를 공유할 때 상대를 더 신뢰하게 됨.

 

STAGE 3.

✔ 사람 몸의 70프로는 수분이래. 그걸 몸소 보여줌. 눈물로 시작해서 눈물로 끝나는 하루가 있을 수 있음.

✔ 지구 멸망했을 때, 마지막으로 남길 말도 생각해 둠.

 

7) 감정 마비 인프피

생각 ●●●●●●

감성 ●●●●●●●●

우유부단 ●●●●●●

 

💧 내가 인프피를 울린 횟수

2만3천회

 

📜 나의 엔딩

✔ 세상은 썩었어^^... 냉소적인 인프피 엔딩.

✔ 당신의 팩폭에 눈물을 쏟다가, 이제는 다 말라 버렸네요. 덕분에 울지 말고 말할 수 있게 되었어요.

✔ 따뜻? 그런 거 모르겠고 펀쿨섹시해지자. 최대한 힙하게 자신을 포장하는데... 흔들리는 동공은 어찌할 수 없어요.

 

🛣 나의 인프피 육성 루트

STAGE 1.

✔ 나는 정말 '울 만한' 일에만 울곤 함. 남들에게도 울라고 하는 말은 아니고 그냥 현실을 말하는 것뿐... 냅다 우는 사람 보면 좀 당황스러움.

✔ 은근 준비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 나가기까지 이것저것 생각할 게 많음.

 

STAGE 2.

✔ 사람 자체에 큰 애정이 없음. 내가 인정한 사람들 빼고는.

✔ 좋아하는 사람을 속속들이 알고 싶어 함. 말 못 붙이는 인프피와 다르게 질문이 그치지 않는 편. 반대로 무논리 티 내는 사람에게는 말도 걸고 싶지 않음.

 

STAGE 3.

✔ 자기 전에 누워서 상상하는 게 취미. 머릿속으로 극한 상황에서의 내 행동 시뮬레이션을 돌림.

✔ 결론은 '이런 상상하는 나 자신 좀 천재인가'로 끝나는 편.

 

8) 워커홀릭 인프피

생각 ●●●●●●

감성 ●●●

우유부단

 

💧 내가 인프피를 울린 횟수

7천회

 

📜 나의 엔딩

✔ 야망캐 인프피로 조련한 엔딩.

✔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기는 하는데, 본투비 계획러에 비해서는 뭔가 위태로워요.

✔ 인프피치고는 아주 많이 운 건 아니에요. 당신의 응원과 조언 덕분에 조금 단단해졌네요. 하지만 일 욕심 때문에 흑화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 나의 인프피 육성 루트

STAGE 1.

✔ 눈물, 나올 수 있지. 이해함. 근데 나는 울지 않음.

✔ 일단 할 일이 있으면 그것부터 시작하는 편. 내가 하기로 한 건 해내야 함. 그것도 제대로.

 

STAGE 2.

✔ 사람 파악, 상황 파악 잘하는 편. 상대에 따라 주제를 바꾸곤 함.

✔ 의지가 없는 사람들은 재미없다고 생각함. 그런 인간이 책임감도 없다면... 너는 내 인생에서 먼지 같은 존재.

 

STAGE 3.

✔ 자기 전에 세상을 바꿀 큰 그림을 그려 보는 편. 장애물과 해결책도 미리 계산해 둠.

✔ 나에게도 은근 감성이 있음. 다만 내 감성은 나의 무기라고 생각하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