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캐 찾기 테스트, 왜요? 제가 광기 있어 보여요?

아래의 "광기캐 찾기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광기캐를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광기캐 찾기 테스트 질문

Q1. 현생 스트레스로 머리 아픈 당신의 해독제는?

✔ 현생은 어지러워...현생과 멀어지기 위해 속세와의 단절을 선택한다

✔ 우리는 흥의 민족이여~ 음주가무가 내 최고의 해독제다

 

Q2. 이동 중 핸드폰 배터리가 나갔다.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상황에서 나는?

✔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동태 눈으로 허공만 본다

✔ 옆 사람 이어폰에서 희미하게 들리는 노래에 맞춰 둠칫둠칫 리듬를 탄다

 

Q3. 새로운 것을 시작할 때 드는 생각은?

✔ 이왕 시작한 거 최소 한 달은 해보자.. 그 전에 그만 두면 가성비 안 나와..

✔ 이걸 부업으로..나는 세계 최고 부자가 되는거지..헐.. 개멋져 벌써 짜릿

 

Q4. 한 주 가장 설레는 나의 취향모먼트는?

✔ 침대와 물아일체. but 눈과 손은 누구보다 빠르게. 밀린 숙제 드라마 보기

✔ 날씨 좋은데 안나가면 유죄! 엉덩이 가볍게 가보자고

 

Q5. 새로운 친구에게 '웃수저'인 것 같다는 칭찬을 들었다. 그 때 드는 생각은?

✔ 내가 뭐 혹시 말 실수 했나? 기분은 좋지만 뭔가 알고 싶다

✔ 읏흥~ 나 재밌나봐! 새로 만난 친구에게 좋은 인상을 준 것 같아 뿌듯하다

 

Q6. 친구가 자신의 취미존을 나에게 공개했다. 그때 나의 반응은?

✔ 와~ 이게 다 몇 개야 얼마나 들었어? ..카드 결제 후 월급 얼마?

✔ 와...찐타쿠네....지는 건 못참지! 이런 취미 어디서 찾지? 나도 모으고 싶다

 

Q7. 야간 등산에 도전한 당신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드는 생각은?

✔ 예쁘네..근데 다들 야근하나... 저기는 차 막히네?

✔ 역시 야경은 서울! 근데 서울의 야경은 언제부터 화려했을까? 과거 조선시대에도...

 

Q8. '힙'한 장소를 공유 하는 채팅방에 참여한 당신, 멤버들의 잡담 타임이 시작됐다면?

✔ 스며든다..이게 취향으로 만나는 즐거움? 멤버들에게 융화 되어 신나게 떠든다

✔ 나는 나의 길을 간다...내 질문이 묻히더라도 일단 궁금했던 것을 물어본다

 

Q9. 캠핑 모임에서 찍은 단체 사진, 이거이거..완전 인생샷인데?

✔ 완전 가을이었다,,인스타 스토리 각! 멤버들 팔로우 받고 태그 더블로 가!

✔ 아..자랑하고 싶은데..일백번 고민하다 채팅방에만 수줍게 올린다 *-_-*

 

Q10. 취향 찾기 위해 들어간 문토에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하는 행동은?

✔ 인기 소셜링 우와,,,사람들 준비 철저하네.. 앱을 둘러보며 무한 감탄봇

✔ 딱 이번 주말에 할거 없으니까... 원하는 시간대, 장소 설정하고 검색 가즈아!

 

Q11. '성수동 카페 투어' 모임 하루 전날, 가장 먼저 들 것 같은 생각은?

✔ 첫 만남에 어떻게 알아보지? 걱정 되어 '혹시 문토세요..?' 멘트를 미리 준비 한다

✔ 장소에 나가면 두리번 대는 사람 다 문토! 서로 다 알아볼 수 있겠지? 일단 나간다

 

Q12. 나에게 문토 무제한 이용권이 생긴다면?

✔ 내가 좋으면 하루에 두 개, 일도 아니지! 둘러보다가 땡기는 것이 있으면 선택한다

✔ 미루고 미뤘던 취향 활동들을 일자별로 미리 신청해서 혼내 준다.

 

2. 광기캐 찾기 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의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 글 하단을 참고하세요.

 

내 안에 숨겨진 광기캐 찾기

왜요? 제가 광기 있어 보여요?

simte.xyz

 

추가) 위의 테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테스트를 더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엔네아드 유형 테스트, 나와 맞는 엔네아드 신은 누구?

아래의 "엔네아드 유형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과 맞는 엔네아드 신을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엔네아드 유형

soju1117.tistory.com

 

3. 광기캐 찾기 테스트 결과

1) 취향도 모두 내 손 안에! 모든 걸 컨트롤 하는 정총무

확실한 계획이 없으면 불안한 당신,😱 지금도 계획 계산하고 있진 않나요?

 

✔ 투표나 설문에 참여를 안 한 사람이 있다? 외않해! 할 때까지 닦달하고 싶어요.

✔ 내가 리더가 아니더라도 '몇 시, 몇 번 출구!' 딱.딱. 정해야 마음이 편~안해요

✔ 아무도 날 막을 순 없어요. 시작했으면 뽕 뽑을 때 까지 경주마처럼 달려~🐎

 

💖 나의 환상의 짝꿍

취향 강한 산악회 회장님

 

💔 나의 환장의 짝꿍

어둡지만 밝은 아수라 백작

 

2) 떨어진 흥 어떻게 할 거야! 텐션 단속반 디오니소스

텐션 떨어진 사람 딱 대! 남의 흥도 나의 행복인 도파민에 절여진 당신!

 

✔ 한 가지에 몰빵하지 않아요. 세상은 넓고, 재밌는 것은 많은데 어쩌겠어요? 🤷‍♀️

✔ 내 정신을 쏙 빼놓는 무언가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스트레스 받아도 괜찮아요! 내일이면 다시 완충!

✔ 문토 앱에서 인플루언서로 거듭나고 싶은 욕망의 불씨가 좌심방에 지펴지고 있어요 🙄

 

💖 나의 환상의 짝꿍

게으른 취향 보부상

 

💔 나의 환장의 짝꿍

새벽 감성 진대를 원하는 김삿갓

 

3) 다 울었니? 이제 할 일을 하자~ 취향금쪽이들의 상담쌤

방황하는 자들이여 나에게로 오라..! 올바른 길로 인도하며 욕망을 실현하는 당신!

 

✔ 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지 않나요? 늦을 수도, 계획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 근데 또 집에서 오늘 내가 들은 말과 내가 한 말에 대해 곰곰히 생각하곤 해요.🤔

✔ 노잼시기를 겪고 있는 친구들이 좋아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계속 잔소리 하고 싶어요.

 

💖 나의 환상의 짝꿍

취향 알고리즘 세우는 AI

 

💔 나의 환장의 짝꿍

모든 걸 컨트롤 하는 정총무

 

4) 청춘은 바로 지금 부터! 청.바.지의 삶을 사는 취향 욜로

고민보다 GO! 직접 경험하고 보는 당신, 다양한 경험하느라 혹시 텅~장?!

 

✔ 관심 가는 싶은 것이 있으면 따블로 갈게요!👉 일단 해봐야 아는 거 아니겠어요?

✔ 솔직히 호스트가 부호스트 할 사람~? 이라고 물어봐 줬으면 좋겠어요. 🥰

✔ 제 머릿속에 있는 아이템의 취향 모임은 없을까요? 아무도 없으면 내가 만들고 내가 경험해보고 싶어요

 

💖 나의 환상의 짝꿍

게으른 취향 보부상

 

💔 나의 환장의 짝꿍

어둡지만 밝은 아수라 백작

 

5) 백슉 먹자 해짜나! 취향 강한 산악회 회장님

백숙에 꽂혔다면, 백숙은 먹으러 가야지! 당신은 마치 주장 강한 산악회 회장님 같아요.

 

✔ 100명 이상의 모임? 걱정 되지 않아요. 이미 나중에 더 키워서 수익화도 할 계획이예요.

✔ 경쟁에서 지는 건 못 참아요.😡 무족권 내가 속한 팀이 1등을 해야만 해요!

✔ 사실 친절했다는 평가보다는 '모임 운영이 완벽했어요!'라는 평가가 기분이 더 좋아요!

 

💖 나의 환상의 짝꿍

모든 걸 컨트롤 하는 정총무

 

💔 나의 환장의 짝꿍

군침이 싹 도는 루피

 

6) 상상도 못한 것들에 군침 싹 도는 루피

아니 이게 된다고? 세상 신박한 것들을 발견하면 군침이 싹 도는 루피 같은 당신!

 

✔ 사실 새로운 것에 대해 반론을 제기하고, 제 생각을 증명 하고 싶어 군침이 돌아요.😋 물론 싸우고 싶은 건 아니에요!

✔ 어디서든 총대 매고 말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리고 나는 이런 내가 제법 좋아요.😎

✔ 솔직히 내가 모임 기획하면 인기 모임 SSAP 가능! 다른 의견들에 관심이 많은 만큼 스스로도 자신 있으시다는 거지~!

 

💖 나의 환상의 짝꿍

새벽 감성 진대를 원하는 김삿갓

 

💔 나의 환장의 짝꿍

모든 걸 컨트롤 하는 정총무

 

7) 조명,습도,온도부터 취향까지 디테일에 미친 이태리 장인

처음부터 끝까지. 계획 없는 것이 없는 디테일 갑! 당신은 이태리 장인 같군요!

 

✔ '해봤으니까 됐지' 같은 자기 위안은 딱 질색! 무조건 세운 계획에 만족할 때까지 끊임 없이 시도해야 돼요 👊

✔ 분위기 읽자~ 👀 함께하는 사람들도 세심하게 파악하기 위해 나도 모르게 눈이 계속 돌아가요.

✔ 뜻밖의 칭찬을 들었어요. 칭찬 받는 건 계획에 없던 거지만..입꼬리는 날뛰어요. 나 관심 좋아하네?

 

💖 나의 환상의 짝꿍

모든 걸 컨트롤 하는 정총무

 

💔 나의 환장의 짝꿍

새벽 감성 진대를 원하는 김삿갓

 

8) 나를 묶고 가둔다면~ 오히려 좋아! 자유보다 구속이 좋은 모범시민

자유로운 일상? NO! 일상까지 체계적으로 보내고 싶은 당신, 구속을 즐기시나요?

 

✔ 자유로운 건 좋지만 찐자유는 쫌...😅 확실한 계획이 없는 것은 시작하고 싶지 않아요

✔ "우리 오늘 진짜 만나는 거 맞죠..?" 약속 나가기 전까지 더블 체크 해요.

✔ 아 맞다! 나도 구속 하는 거 좋아해요 *-_-* 잘 맞는 친구와 취미는 놓치지 않을 거예요.

 

💖 나의 환상의 짝꿍

이 구역의 못 말리는 명엠씨

 

💔 나의 환장의 짝꿍

취향금쪽이들의 상담쌤

 

9) 같이 있으면 햅삐~ but 쿨타임 필수! 아싸 기질 한 스푼 더한 기쁨이

생각보다 활기찬 당신은 마치 아싸 기질 더해진 인사이드 아웃의 기쁨이 같아요.

 

✔ 매일 누워만 있지 않아요! 사람 만난 다음에 진한 휴식이 진하게 필요할 뿐이랍니다. 🍵

✔ 특별하지 않은 것으로도 매일매일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현재가 가장 중요하니까요!

✔ 오늘의 행복을 만들기 위해 현생을 버리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리고 싶어요!

 

💖 나의 환상의 짝꿍

모든 걸 컨트롤 하는 정총무

 

💔 나의 환장의 짝꿍

항상 취해 있는 취향 과몰입러

 

10) 내가 원하는 것만 팬다! 줏대 있는 취향 팬더

노래 한 번 꽂히면 반복 재생으로 패는 팬더🐼 같은 당신, 이번에는 어떤 것에 꽂혔나요?

 

✔ ...갑자기?...굳이? 라는 말을 저에게 들었다면. 사실 하기 싫다는 거니까 강요하지 말아주세요.

✔ 다른 사람들에게 감정을 말하는 게 조금 어려워요. 근데 동물이 있다면 말이 달라지죠.

✔ 핸들이 고장난 8톤 트럭처럼 갑자기 새로운 것에 도전해보고 싶은 에너지가 솟아나기도 해요! 오늘 일정 조금 바꾸면 안될까요?

 

💖 나의 환상의 짝꿍

이 구역의 못 말리는 명엠씨

 

💔 나의 환장의 짝꿍

항상 취해 있는 취향 과몰입러

 

11)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어둡지만 밝은 아수라 백작

너무 많은 사람은 싫지만 또 다른 사람과 이야기는 하고 싶은 당신! 마치 아수라 백작 같아요.

 

✔ 선비는 아니지만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고 싶다구요! 저 하루 만큼은 조금 진지해도 될까요?

✔ 나와 생각이 같은 사람 어디 없을까요. 마음이 통하는 소울메이트를 찾고 싶어요 🧐

✔ 먼저 말 걸어주길 기다리다가 망부석 될 각! 튀고 싶진 않지만 관심이 필요해요. 먼저 말 좀 걸어주세요 😇

 

💖 나의 환상의 짝꿍

취향금쪽이들의 상담쌤

 

💔 나의 환장의 짝꿍

모든 걸 컨트롤 하는 정총무

 

12) 생각한다 나는 고로 존재한다 취향 알고리즘 세우는 AI

항상 생각하고 있는 AI 같은 당신, 뇌에 과부하가 오진 않았나 걱정되네요. 🤯

 

✔ 최고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어떤 상황에서든 이성적으로만 계산해요. 아무래도 인생은 실전이니까..

✔ 사실 새로운 것은 '나'라는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한 일이에요.

✔ 스스로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좋지만 같은 취향 알고리즘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더 빠르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설렘..)

 

💖 나의 환상의 짝꿍

취향금쪽이들의 상담쌤

 

💔 나의 환장의 짝꿍

항상 취해 있는 취향 과몰입러

 

13) 혈중 망상 농도 1000% 항상 취해 있는 취향 과몰입러

방금도 상상하지 않았나요? 공감과 상상 빼면 시체, 당신은 못 말리는 과몰입러!

 

✔ 혈중 공감 농도 1,000%. 모든 것에 과몰입 중이죠. 이 테스트도 시작하자마자 바로 달려왔어요.🏃‍♂️

✔ 혼자 있어도 심심하진 않아요. 머릿속에서 벌써 소설 뚝딱 한 편 나왔거든요. 이거 출간하면 대박 날 것 같기도 해요.

✔ 근데 사실은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 열정 만수르에요. 단! 아무도 모르거나 마무리를 잘 못할 뿐..데헷-☆

 

💖 나의 환상의 짝꿍

텐션 단속반 디오니소스

 

💔 나의 환장의 짝꿍

자유보다 구속이 좋은 모범시민

 

14) 아이디어 뽀려가욘~ 게으른 취향 보부상

알고 싶은 것도 많고, 분석하고 싶은 것도 많은 당신! 그런데 아직 시작 못한 일들이 많지 않나요?

 

✔ 왜? 라는 질문을 달고 살아요. 이 세상에는 논리적으로 분석해야 하는 일들이 너무 많거든요.🤔

✔ 머릿속에 결론 난 생각들이 많지만..굳이 꼭 해야 할까요? 나중에 때가 그 때의 제가 알아서 하겠죠!

✔ 만사가 다 귀찮아요. 그런데 꼬리에 꼬리를 무는 분석은 언제나 흥.미.돋! 어디 같이 한탕 떠들어 볼 사람?! 🙋‍♂️

 

💖 나의 환상의 짝꿍

모든 걸 컨트롤 하는 정총무

 

💔 나의 환장의 짝꿍

디테일에 미친 이태리 장인

 

15) 심각한 진행 중독입니다.흥 웃기는 소리.. 여러분~ 이 구역의 못 말리는 명엠씨

대화 중간 진행 본능 드릉드릉인 당신. 혹시 오늘도 나도 모르게 진행하진 않았나요?

 

✔ 침묵 멈춰! ✋ 사람들에게 한 마디씩 다 걸어야 할 것 같은 의무감을 가지고 있어요

✔ 나의 진행에 사람들이 따라올 때의 그..짜릿함을 끊을 수 없어요!

✔ 일도 취향도 다른 사람하고 할 때, 에너지가 생겨요. 왜냐면 진행할 수 있으니까요~

 

💖 나의 환상의 짝꿍

자유보다 구속이 좋은 모범시민

 

💔 나의 환장의 짝꿍

항상 취해 있는 취향 과몰입러

 

16) ㄴr도 ㄱr끔 진지 하고 싶다.. 새벽 감성 진대를 원하는 김삿갓

둠칫둠칫 리듬에 몸을 맡기는 것이 좋은 방랑자이지만 가끔은 진대 타임이 고픈 당신!

 

✔ 보기와는 다르게 때로는 감성에 젖어 깊은 대화를 할 수 있는 진지한 친구가 필요해요~

✔ 급발진 주의! 신나서 혼자 급흥분 할 때가 있어요. 근데 걱정 마세요. 물진 않아요~🐶

✔ '자세한 건 만나서 정할까요?' 바로 이거지~! 당일까지 뭐 할지 상상할 수 있어 좋다고 생각해요.

 

💖 나의 환상의 짝꿍

군침이 싹 도는 루피

 

💔 나의 환장의 짝꿍

텐션 단속반 디오니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