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호구력 테스트, hoxy 연애할 때 호구?

아래의 "연애 호구력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연애 호구력을 알아보세요.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연애 호구력 테스트 질문

Q1. 연애할 때 나는

✔ 연애는 상대한테 맞춰주는 거지!

✔ 당연히 나한테 맞춰줘야 하는 거 아님?

 

Q2. 애인이 다음 주부터 몽골에서 살 거니까 다 포기하고 같이 가자고 하면

✔ 이게 뭔 헛소리니

✔ 로맨틱한데? GO.

 

Q3. 애인과 나란히 눈길을 걸을 때

✔ 우리 이 손 절대 놓지말자

✔ 니 손이 더 차가워! 손 놔!

 

Q4. 내가 30만원짜리 뮤지컬 예약했는데.. 애인이 갑자기 귀찮다고 하면

✔ 15만원 보내, 나 혼자라도 갈게

✔ 관심 없는걸 괜히 가자고 했나...

 

Q5. 애인이 사업가라고 했는데 알고보니 메*플에서 게임 아이템 팔고 있다면?

✔ 돈만 벌면 되지! 재택근무 부럽다

✔ 진짜 어이가 없네 헤어져.

 

Q6. 데이트 중 갑자기 소나기가 오면 나는

✔ 이 기회에 한 우산에 딱 붙어 가볼까?

✔ 비 더 올 수도 있는데, 이제 집에 가자

 

Q7. 애인을 바라보면

✔ 나니까 너랑 사귄다

✔ 나한테 이렇게 과분한 사람이...

 

Q8. 애인이새벽 2시에 마라탕 먹고 자서 배가 아프다고 하면?

✔ 大자 시켰어? (속으로) 니 잘못이네..

✔ 지금 문 연 약국 찾아서 약사올게!

 

Q9. 애인이 "너는 왜 맨날 똑같은 티만 입어? 큐티...★" 라고 말하면?

✔ 너는 풀 묻었어, 뷰티풀...♥

✔ 미쳤어?

 

Q10. 연인과 일주일 이상 떨어져 있을 때 나는

✔ 지금쯤 뭐 하고 있을까? 톡은 언제 확인할까? 보고 싶은데 전화 한번 해볼까? 왜 안 받지? 설마 이제 내가 지겨운가??

✔ 잘지내고 주말에 만나자!

 

2. 연애 호구력 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해보세요. 테스트의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 글 하단을 참고하세요.

 

연애 호구력 테스트

나의 연애 호구력은?

poomang.com

 

추가) 위의 테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테스트를 더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연애고자 테스트 MBTI, 연애고자밈

아래의 "연애고자 테스트 MBTI"를 통해 여러분의 연애고자 MBTI를 알아보세요.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연애고자 테스트 MBTI 질

soju1117.tistory.com

 

3. 연애 호구력 테스트 결과

1) 눈치 1000단 대문자T 미어캣

호구력 0%

 

✔ 상황 판단을 잘하는 눈치 1000단 미어캣이에요.

✔ 의견을 조용히 다 듣고 있지만 이미 연인의 의도를 파악해서 절대 허투루 속지 않아요.

✔ 이 유형에게 가스라이팅을 시도했다간 제대로 참교육 당할 수도 있어요. 나를 존중하지 않는 인간은 날 사랑할 자격이 없으니까요.

✔ 돌발 상황에서도 빠르게 머리를 굴려 유연하게 잘 대처해요. 갑작스러운 연인의 무리한 부탁에도 당황하지 않고 현실적으로 가능한 해결책을 제시해 줘요.

✔ 대신 한번 연인이 되면 어떤 유형보다도 충실하게 관계를 이어나가는 타입이에요.

 

끼리끼리는 사이언스... 예상되는 베프유형

너만 바라보는 댕트리버

눈치가 빠른 당신, 어중간한 사람 말고 날 소중하게 존중해줄 수 있는 똑똑한 의사 만나보는 건 어때요?

 

2) 집사 거느리는 도도한 냥아치

호구력 20%

 

✔ 집사를 쥐락펴락하는 도도한 냥아치에요.

✔ 연인이 매일 만나고 싶다고 매달려도 내가 만나고 싶을 때 만나요.

✔ 마음은 여려서 호구 당할 수도 있었는데 경계심으로 커버하는 스타일이에요.

✔ 하지만, 연인 한정으로는 정이 많아서 의외로 허술하게 당하기도 해요.

✔ 혼자두면 외로움을 많이 타니 가끔씩 들여다보는 관심은 필요해요.

✔ 먼저 다가가게 할만큼 매력있는 이성과의 관계가 필요해요.

✔ 이 유형의 마음을 얻으려면 매력적인 언변으로 설득할 만큼 대화를 잘하는 사람이어야 해요.

 

끼리끼리는 사이언스... 예상되는 베프유형

널 위해 해바라기씨 모으는 햄찌

설득력 있는 이성이 어울리는 당신. 판단과 설득을 잘하는 변호사 혹은 세무사가 잘 어울려요. 변호사 한번 소개 받아 볼래요?

 

3) 연인의 말에 팔랑귀로 날아다니는 코끼리

 

호구력 50%

✔ 연인의 말이라면 어떤 주제도 신중히 들어보는 코끼리에요.

✔ 이 유형은 자존감도 높고, 일상과 연애도 밸런싱 할 줄 알아요.

✔ 문제는 칭찬에 약한 편이라 "너 진짜 멋있다~"는 칭찬에 넘어가 데이트비를 모두 부담하곤 해요.

✔ 텅장이 되어가는걸 알지만 연인이 원한다니까... 결국 들어주게 된달까요.

✔ 유일한 단점이라면... 종종 연인의 말도 안 되는 말에 혹하는 것 같아요. 그렇게 혹하다간 호구력 높아져서 된통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요!!

✔ 그래도 아직은 크게 걱정할 필요 없어요! 연인에 대한 걱정 때문에라도 당신은 올바른 선택을 내릴테니까요!

 

끼리끼리는 사이언스... 예상되는 베프유형

모아둔 도토리 다 꺼내주는 다람쥐

대화를 들어주는건 좋아하지만, 귀가 얇은 당신은 믿을 수있는 사람을 만나야해요. 믿음직한 대기업 직장인 만나볼래요?

 

4) 오매불망 연인만 기다리는 껌딱지 댕트리버

호구력 100%

 

✔ 일편단심 오직 너만 바라보며 웃는 리트리버 댕댕이예요.

✔ 연인이 나를 바라봐 주고, 칭찬해 주고, 내가 누구보다 멋진 사람이라고 말해 줬으면 좋겠어요.

✔ 연애 시작하면 친구도 가족도 잘 안 만나는 스타일이라 하루 종일 연인 연락만 기다리는 타입이에요.

✔ 워낙 친구도 많고, 사회생활도 열심히 하고, 관심사도 많았던 타입이라 연인만 만난다면 외롭게 느낄 수도 있어요.

✔ 당신은 하루에 한 번이라도 연인의 얼굴을 보지 못하면 똥 마려운 강아지처럼 불안해져요.

✔ 연인이 기분이 안 좋아 보이면 내가 잘못한 것도 없는데 눈치부터 보고 내가 먼저 사과하는 스타일이에요.

✔ 예민하기도 하고 감성적인 면이 있어서 스스로 주체를 못할때가 있지만 한번 마음 준 연인을 바꾸는건 쉽지 않겠네요.

 

끼리끼리는 사이언스... 예상되는 베프유형

털옷까지 벗어주는 알파카

사랑에 직진인 당신, 성공한 사업가랑 데이트어때요? 당신에게 바라는건 딱하나, 사랑뿐이래요!

 

5) 애정 시속 200km 노빠꾸 햄스터

호구력 1000%

 

✔ 내 연인에게 200km로 직진하는 팔불출 햄스터에요.

✔ 내 연인이 세상에서 가장 멋있고 잘나 보여요.

✔ 친구들은 내가 호구 짓하고 있다고 하는데 본인만 모르는 스타일이에요.

✔ 나랑 비교했을 때 연인이 더 아깝다고 생각해서 끊임없이 연인에게 애정과 확신을 갈구하는 스타일이에요.

✔ 이 유형이 사랑에 빠지는 속도는 그 누구도 이기지 못해요. 연애가 시작되면 뒤도 돌아 보지 않고 시속 200km로 앞만 보고 달려요.

✔ 내 연인이 지구 끝까지 가자고 하면 당신은 그게 어디든 껌딱지처럼 따라갈 수 있어요.

✔ 혹시 당신이 호구당할까 걱정되어 주변에서 조언을 해주어도 귀에 안들어 오는 타입이에요.

 

끼리끼리는 사이언스... 예상되는 베프유형

간이고 쓸개고 다 주는 흑곰

팔불출끼가 있는 당신. 이번 주말, 능력 있는 초고액 자산가 소개받고 슈퍼카 드라이브 어때요? 제가 소개해줄게요!

 

6) 모아둔 도토리 다 퍼주는 기부천사 다람쥐

호구력 2000%

 

✔ 1년 내내 모아둔 도토리를 다 양보해 주고 정작 나는 배고픔에 떠는 다람쥐에요.

✔ 나도 내가 착한 거 알아서 호구 잡히지 않으려 열심히 노력하지만 정이 많아 어느새 전부 다 연인한테 맞춰주고 있어요.

✔ 한없이 낮아진 자존감으로 "00이는 도대체 나를 왜 만날까?" 같은 멘트를 종종 던져요.

✔ 그러다 보니 연인이 바람피운걸 알아도 떠날까 봐 말 못 하고 끙끙 앓는 스타일이에요.

✔ 각박한 세상 속 정신 차리지 않으면 결국엔 너덜너덜한 마음만 남게될 거에요.

✔ 당신은 겁도 많기 때문에 아무에게나 쉽게 마음을 주진 않지만 한 번 준 마음은 다시 담을 수 없겠어요.

✔ 처음부터 당신을 더 좋아해주고 빛나게 해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해요.

 

끼리끼리는 사이언스... 예상되는 베프유형

눈치 1000단 미어캣

도도한지만 헌신적인 당신, 금수저 집안에서 사랑받고 자란 분위기 미쳐버리는 사람이랑 데이트 어때요? 사랑받고 자란 사람이 사랑도 잘 주는거 알죠?

 

7) 털옷까지 홀라당 벗어주는 알파카

호구력 3000%

 

✔ 당신을 위해서라면 난 얼마든지 털옷을 벗어줄 수 있는 알파카에요.

✔ 사랑에 빠진 자신의 모습을 동네방네 자랑하고 다니는 자발적 호구의 전형이에요.

✔ 연인 선물로 명품 사줬다고 자랑하면서 친구들과 있을 때는 돈 아끼겠다고 1인 1주문도 안 해서 인간관계까지 같이 말아먹는 타입이에요.

✔ 거기에 성격도 허술해서 연인이 돈이 필요하다면 곧이곧대로 믿고 빌려줘요.

✔ 제발 정신 좀 차리라고 하고 싶지만... 남이 말한다고 듣는 수준은 오래전에 벗어나서 그저 스스로 정신 차리기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어요.

 

끼리끼리는 사이언스... 예상되는 베프유형

집사 거느리는 냥아치

연애에 모든 에너지를 쏟는 당신, 조리있는 말로 나를 흔들어줄 수있는 여보가 필요한가요? 매일 설득해주는 법조인 어때요?

 

8) 간이고 쓸개고 다 빼주는 흑곰

호구력 5000%

 

✔ 사랑을 위해서라면 간이고 쓸개고 다 줄 준비가 된 호구력 끝판왕 흑곰이에요.

✔ 로맨틱해도... 너무 로맨틱해요. 극단적 로맨티스트를 넘어서 호구도 이런 호구가 따로 없어요.

✔ 초콜릿 파이 케이크에도 감동하며 연인 선물로는 명품 지갑 준비하는 스타일이랄까요?

✔ 연인이 외롭게 해도 연인의 사랑한다는 한마디면 당신은 모든 수고가 사르르 녹아버리는 바보니까요.

✔ 호구 잡힌지도 모른 채 호구 당하는 스타일인 당신, 이미 친구들 사이에서도 호구로 유명해요.

✔ 다른 유형들과 달리 눈치도 없는 편이라, 나를 등 처먹지 않을 사람이 나를 간택해 주기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어요.

 

끼리끼리는 사이언스... 예상되는 베프유형

귀가 얇은 코끼리

사랑을 위해 모든걸 거는 당신, 마음도 경제력도 여유 있는 사람이 어딨냐구요? 지금 찾고 있는 그사람! 제가 소개해줄게요!

 


📚 함께 읽으면 좋은 지식 📚

 

키링 성격 테스트, 나의 성격에 맞는 키링은?

아래의 "키링 성격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키링을 알아보세요.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키링 성격 테스트 질문 Q1. 친구가

soju1117.tistory.com

 

우리 아이 공부 스타일 테스트, 우리 아이 공부 성향은?

아래의 "우리 아이 공부 스타일 테스트"를 통해 아이의 공부 성향을 알아보세요.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우리 아이 공부 스

soju11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