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컬러 테스트, 나는 어떤 컬러?

다양한 관계에 얽혀 사는 우리 그 속에서 나는 어떤 캐릭터일까요?

 

다양한 취미 생활을 집에서 쉽게 온라인 클래스로 배울 수 있는 '하비풀'과 배우 김보라님이 운영중인 '보라다방' 유튜브 채널의 콜라보로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만들었습니다.

 

 

나도 몰랐던 혹은 소름 돋게 일치하는 내 안에 숨겨진 진짜 모습을 컬러로 확인해보세요! 테스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테스트 질문은 총 6개, 결과도 6가지로 분류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1. 본캐컬러 테스트 질문

Q1. 관심사가 많고 취미가 다양한 편이다. Yes or No

 

Q2. 지금 몸에 다섯가지 이상의 색을 두르고 있다. Yes or No

 

Q3. 나는 어두운 면보다 밝은 면이 더 많다고 생각한다. Yes or No

 

Q4. 친구를 사귈 때는 나와 반대되는 성향에 끌린다. Yes or No

 

Q5. 어려움에 빠진 사람을 보면 도와줘야 직성이 풀린다. Yes or No

 

Q6.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먼저 고백하는 편이다. Yes or No

 

2. 본캐컬러 테스트 결과

1) 러블리 션샤인

본캐컬러 구성요소 : 열정뿜뿜 오렌지, 갓 낳은 따끈 달걀, 햇살 옐로우

 

▷ Hoxy... 사랑이란 옷을 입고 매력이란 향수를 뿌리나요? 햇살처럼 따스한 배려와 사랑스러운 에너지, 불타는 열정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긍정 마인드를 전파하는 당신! 행복과 활기로 가득찬 러블리 션샤인이 숨어 있네요!

 

나랑 잘맞는 : 따땃한 핫초코 / 넌 정말 사랑스러워!

나랑 잘 안맞는 : 겉차속따 블루 / (관심 없음)

 

2) 따땃한 핫초코

본캐컬러 구성요소 : 허니 카라멜 스윗 초콜릿 햇살 옐로우

 

▷ 찬바람 불때 몸을 따뜻하게, 울적할 때 기분을 업!해주는 달콤한 핫초코처럼 대화가 필요할 때 생각나는 당신은 만인의 고민 상담사! 눈을 맞추고 끄덕끄덕 공감해 주는 당신 안에는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따뜻한 핫초코가 숨어 있네요!

 

나랑 잘맞는 : 러블리 션샤인 / 너랑 대화하는게 젤좋앙!

나랑 잘 안맞는 : 위대한 겟츠비비드 / 대화..? 걍 춤이나 추자!

 

3) 겉차속따 블루

본캐컬러 구성요소 : 고독한 딥블루, 온천수 스카이 블루, AI 화이트

 

▷ 남들 눈치 제로, 하고싶은 대로 행동하는 마이웨이 당신! 처음엔 다가가기 힘들지만, 한 번 마음을 열면 온천처럼 따뜻한 온수를 내뿜는 반전매력자!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따뜻한 블루가 숨어 있네요!

 

나랑 잘맞는 : 츤데레 파스텔 / 마, 밥은 먹고 다니냐

나랑 잘 안맞는 : 러블리 션샤인 / 넌 너무 직설적이야..

 

4) 츤데레 파스텔

본캐컬러 구성요소 : 신비 연보라, 해변 에메랄드, 햇살 옐로우, 시크 핑크

 

▷ 다양한 파스텔 컬러로 무장해 은근히 인기 있는 스타일! 평소 무심하단 말을 자주 듣지만 어느날 '오다 주웠다~' 라며 남들을 챙겨 많은 이들이 심쿵하게 만들죠! 선한 마음과 단단한 신념을 가진 츤데레 파스텔이 숨어 있네요!

 

나랑 잘맞는 : 겉차속따 블루 / (옆에서 가만히 핸드폰 중)

나랑 잘 안맞는 : 따땃한 핫초코 / 넌 속을 모르겠어..

 

5) 피스풀 퍼플믹스

본캐컬러 구성요소 : 웜쿨믹스 퍼플, 시크 핑크, 고저스 로즈 와인

 

▷ '비둘기 비켜! 이제 평화는 나의 상징!' 나와 다른 사람도 진심으로 이해하고 존중하는 넓은 포용력으로 모두를 하나로 만드는 우주대통합자! 조화롭게 공존하는 관계를 잘 형성해 남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 당신 안엔 피스풀 퍼플 믹스가 숨어 있네요!

 

나랑 잘맞는 : 위대한 겟츠비비드 / 넌 날 너무 잘알아!

나랑 잘 안맞는 : 츤데레 파스텔 / 넌 너무 우유부단해..

 

6) 위대한 겟츠비비드

본캐컬러 구성요소 : 플렉스 골드, 열정뿜뿜 오렌지, 웜쿨믹스 퍼플, 챠밍 라벤더

 

▷ 비비드한 컬러로 지구 반대편까지 존재감을 뽐내는 당신! 수많은 연락처와 사진으로 항상 저장 공간 부족한 당신은 매일이 파~뤼 타임! 코로나여도 영상통화를 동원해서 파티를 여는 이 시대 핵인싸! 사교왕인 당신 안엔 위대한 겟츠비비드가 숨어 있네요!

 

나랑 잘맞는 : 피스풀 퍼플믹스 / 넌 참 재밌게 산다ㅋㅋㅋ

나랑 잘 안맞는 : 따땃한 핫초코 / 좀 진지할 순 없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