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지식

도시남녀의 사랑법 테스트, 나의 연애스타일은?

지식센터 2021. 1. 13.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카카오TV에서 매주 화, 금요일 오후 5시에 공개하고 있는 웹드라마입니다.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한 연애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이 드라마는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와 관련하여 상황극으로 풀어내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가 있네요. 지창욱씨가 연기하는 '박재원'과 김지원씨가 연기하는 '이은오' 두 사람 사이에서 여러분이 고민을 들어주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어, 메시지가 왔네요! 이 둘의 속마음을 들어보러 갈까요? 테스트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문을 참고하세요.

 

 

 

1. 도시남녀의 사랑법 테스트 질문

선택지에 따라 질문이 달리 진행됩니다. 총 6개의 질문에 답을 하시면 됩니다.

 

- 재원과의 카톡 시작

재원 : "나 고민 있어. 이상한데 자꾸 끌린다던 애... 걔랑 어쩌다 키스를 하게 됐어. 근데 걔가 모른 척 하는 거 같아."

 

- 은오와의 카톡 시작

은오 : "나 어떤 애한테 서핑 배우다가 키스를 하게 됐어... 그것도 내가 먼저... 근데 다음날 내가 모른 척 해버렸어..."

 

 

 

2. 도시남녀의 사랑법 테스트 결과

1) 1KM 밖에서도 쿨내가 진동하는 민트향 아이스브레이커

 

 

남의 눈치를 보지 않는 적극적 성격의 당신, 애정표현과 스킨십에 주도적이고 과감합니다. 호불호가 확실하고 여러가지에 도전하길 좋아합니다. 뒤끝이 없는 쿨하고 깔끔한 관계를 좋아하며, 카리스마로 상대를 리드하는 연애를 선호합니다.

 

 

2) 어떤 상대든 든든히 서포트하는 포근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상대의 기분을 많이 생각하고 배려하는 당신, 상대방의 자유와 개성을 존중하고 아껴줍니다.

어떤 상황이 와도 믿음과 신뢰를 아낌없이 보내며, 단단한 멘탈의 소유자로 싸울 땐 져주며 넘어가곤 합니다. 상대를 최대한 서포트하는 연애를 선호합니다.

 

3) 전통과 지조를 지키는 구수한 누룽지맛 사탕

 

 

자신만의 원칙과 규칙이 확고한 당신, 애정표현과 스킨십은 소극적이어서 자신만의 시간을 정해놓고 진도를 나갑니다. 눈은 높지만, 자연스러운 만남을 기다리며 뜨겁기보단 적당한 온도의 연애를 좋아합니다.

 

4) 내 사람이 부르면 바로 달려가는 눈물 젖은 초코파이

 

 

감정이입을 잘하고 선한 성격의 당신, 원리원칙이 확고하고 내 사람을 지키려는 의리가 강합니다. 친구의 고통에 대하여 앞장서서 욕해주는 화끈한 성격으로, 가끔은 상대보다 더 화가 나 눈물이 찔끔 나기도 합니다. 공감 천재인 당신은 의리만점의 연애를 선호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