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찮은 외계인 테스트, 내가 외계인이라고?

하찮은 외계인 테스트는 외계인 대학교 캠퍼스 중에 일어날 상황에 대한 선택을 통해 여러분이 외계인이라면(?) 어떤 외계인인지 알려줍니다. 테스트는 아래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8종류의 테스트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문을 참고하세요.

 

1. 하찮은 외계인 테스트 질문

Q1. 침대에서 일어난 당신!, 유난히 상쾌하다 싶더니 수업에 지각할 것 같아요. 이때 당신이 취할 행동은?

✓ 딱 필요한 것만 챙겨 허겁지겁 나간다

✓ 세수는 해야지..! 대충 준비한다

✓ 이미 늦었는데 뭐, 평소처럼 준비한다

✓ 아.. 이거 빠져도 되는 수업인데.. 더 잔다

 

Q2. 강의실에 도착한 당신! 당신이 듣는 수업의 제목은?

✓ [실습] 인간 심리와 행동의 이해

✓ UFO 엔지니어링의 기초

✓ 외계인관계와 의사소통

✓ [입문] 초능력치료학개론

 

Q3. 수업이 끝나고 점심을 먹으려고 합니다! 이때 당신이 선택하는 메뉴는?

✓ 장미뿌리와 뿔돼지 샌드위치

✓ 익룡꼬치와 바오밥씨앗볶음

✓ 우주열매를 곁들인 심해어찜

✓ 목성소 스테이크와 푸른곰팡이 샐러드

 

Q4. 캠퍼스를 돌아다니는데, 모르는 외계인이 다가와 "안녕! 나 너 SNS에서 본적 있어!!" 라며 말을 겁니다. 이때 당신의 반응은?

✓ 아 진짜? 무슨 SNS? 맞팔할래?

✓ 그렇구나 근데 누구세요...?

✓ 아... 나 좀 바쁜 일이 있어서... 피한다

✓ 무시한다

 

Q5. 모든 강의가 끝나고, 동아리 활동을 갈 시간이에요. 당신은 어떤 동아리의 일원인가요?

✓ 동아리는 단합! 스포츠/밴드 등 단체 동아리

✓ 평소에 관심사인 예술/문화 등 취미동아리

✓ 세상 돌아가는 것 좀 보자, 총학생회

✓ 스펙 좀 쌓아볼까? 토론/창업 등 학술동아리

 

Q6. 동아리 활동이 끝나고 부원들이 뒷풀이를 가자고 합니다.

✓ 좋지, 나 아는 데 있어!

✓ 음... 누구누구 가는데?

✓ 오늘 좀 피곤해서 미안 ㅠㅠ

✓ 이따 상황 봐서 합류할게! (가지 않는다)

 

Q7. 휴~ 피곤한 하루였어요! 집에 도착 후, 당신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 일단 씻어야겠다! 화장실로

✓ 피곤하니까 무조건 침대로 직행

✓ 별튜브를 시청한다

✓ 방이 좀 더럽네... 집안일부터 한다

 

Q8. 하루를 마무리 할 시간이 되었어요! 침대에서 누워 자기 전, 당신은 어떤 생각을 할까요?

✓ 내일 스케줄이 뭐더라? 계획에 관련된 생각

✓ 걔는 왜 그랬을까? 외계인관계에 대한 생각

✓ 목성 여행가고 싶다. 여유로운 상상

✓ 아무 생각 않고 바로 잠든다

 

2. 하찮은 외계인 테스트 결과

1) 투명한 슬라임 외계인

숨겨진 능력? # 벽에 착 붙기

당신은 말랑말랑하고 투명한 슬라임외계인이에요! 인간을 좋아하는 마음이 투명하게 다 보이는 당신 은, 인간에게 너무 많은 정을 줘서 깊은 관계를 형성하기보다는 한발짝 물러나 지켜보는 걸 좋아 하네요. 당신이 투명한 이유는 어쩌면 다른 외계인 들의 시선을 의식해서 일지도 모르겠어요. 소소한 힐링을 좋아하는 당신, 지구에 오게 되면 익선동과 서울숲에서 베이킹을 해보는 건 어때요?

 

💖 Good : 뚝딱뚝딱 소라게

💔 Bad : 미끌미끌 문어

 

2) 쫀득한 마시멜로 외계인

숨겨진 능력? # 노릇노릇 해지기

당신은 따뜻하고 포근한 마시멜로 외계인이에요! 인간을 좋아하고 신뢰해서, 먼저 친근하게 다가오 고 진심으로 대하네요. 정이 많고 속도 여리고... 인 간들과 갈등이 있어도 말랑말랑 해결하고 싶어하 죠. 감정에 기복이 있을 수 있지만, 그만큼 감성적 이라 감정이 풍부하고 따뜻한 외계인같아요! 지구 에 오게 된다면 이태원, 혹은 가로수길에서 하루 하루 소소하지만 색다른 재미가 있는 원데이 클래 스를 들어 보세요!

 

💖 Good : 알콩달콩 강낭콩

💔 Bad : 팔색조 카멜레온

 

3) 뚝딱뚝딱 소라게 외계인

숨겨진 능력? # 행복해라..

숨어서 응원하게 당신은 무엇이든 오래 보고 판단하는 뚝딱뚝딱 소라 게 외계인이에요. 꼭 당신처럼 한결 같은 외계인 과 인간들을 좋아하고, 물 흐르듯 살아가는 당신은 변치 않는 단단한 마음을 가진 외계인같아요. 단 단한 등껍질이 당신이 다른 외계인들에게 주는 두 터운 신뢰를 증명해주네요. 조금 더 자기 의견이나 주관을 표현해도 좋아요. 잔잔하고 솔직한 대화를 좋아하는 당신은 지구의 낙산공원, 한강에서 보는 야경을 마음에 꼭 들어할 것 같아요!

 

💖 Good : 똑똑이 외눈박이

💔 Bad : 까칠까칠 밤송이

 

4) 까칠까칠한 밤송 외계인

숨겨진 능력? # 신발 속에 들어가기

앗 따가워! 당신은 까칠까칠한 밤송이외계인이에 요. 생각과 주관이 또렷한 당신을 처음 보는 인간들 은 자칫 당신의 가시가 뾰족뾰족하다고 느낄 수 있 겠어요. 그렇지만 소신있고 말보다 행동으로 진심을 보여주는 당신을 주변 외계인들은 너무 좋아하네요! 독립적이고 자주적인 사고를 지닌 당신을 다른 외계 인들이 매력적으로 느끼나봐요. 가시 안에 숨겨진 부드럽고 달달한 속 또한 말이죠! 당신이 지구에서 발견된다면 분명 스타필드나 건대입구에서 스포츠나 게임을 하는 중일 거에요.

 

💖 Good : 팔색조 카멜레온

💔 Bad : 알콩달콩 강낭콩

 

5) 똑똑이 외눈박이 외계인

숨겨진 능력? # 360도 눈알굴리기

탁 트인 시야를 가진 한 개의 눈으로 이리저리 은 하계를 살피는 당신은 똑똑이 외눈박이 외계인이에 요. 감각적이고 이성적으로 생각할 줄 아는 당신은 다른 외계인들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혹 은 유익할지 천천히 살피는 경향이 있네요. 마음 에 드는 인간을 발견하면 호기심이 발동해 적극적이 지만 유연하게 다가가는 차분한 외계인에요. 자 기 스타일에 맞는 맛집 탐방을 좋아할 것 같은 당 신, 지구에 놀러온다면 연남동과 을지로에 꼭 들러봐 요!

 

💖 Good : 뚝딱뚝딱 소라게

💔 Bad : 팔색조 카멜레온

 

6) 미끌미끌 문어 외계인

숨겨진 능력? # 미끄럼 태우기

당신은 현실적이고 논리적이기로 유명한 미끌미끌 문 어외계인이네요! 감정이나 생각을 나서서 표현하 지 않아, 당신에게 다가오려는 인간들이 쉽게 미 끄러져버리네요. 좁고 깊은 외계인관계를 선호하며, 인간들에게도 먼저 다가가는 편은 아니라 문제 해결에 있어서도 고민을 공유하지 않고 홀로 해결 하려는 성향이 있어요. 당신이 지구에서 발견된다 면 분명 온전히 몰두하며 집중할 수 있는 강남, 대 학로의 방탈출카페에서 발견될 것 같으니 주의하 세요!

 

💖 Good : 쫀득한 마시멜로

💔 Bad : 투명한 슬라임

 

7) 알콩달콩 강낭콩 외계인

숨겨진 능력? # 통통 튀어서 합체하기

우리는 한 팀! 가까운 외계인들과 꽁냥꽁냥 더불어 살아가는 당신은 알콩달콩 강낭콩외계인이에요. 인 간들의 기분과 감성까지 잘 파악하며 배려해주고, 인간들을 좋아하고 의존도도 높아요. 눈치도 빠르고 따뜻한 외계인이지만, 그만큼 케어받고 싶어서 같 은 강낭콩외계인들을 본인의 삶에 깊이 연루되게 하 려는 성향도 있어요. 지구에 온다면 코엑스나 예술 의 전당에서 함께 보며 공감할 수 있는 영화 혹은 전시회를 주변 인간들과 즐겨봐요!

 

💖 Good : 쫀득한 마시멜로

💔 Bad : 까칠까칠 밤송이

 

8) 팔색조 카멜레온 외계인

숨겨진 능력? # 지구의 파충류로 위장하기

은하계의 인싸인 당신은 팔색조 카멜레온외계인! 감정에 솔직하며 해동에 주저하지 않는게 당신의 매력이네요. 정이 많고 외계인들 사이에 사교성이 좋아 주관도 뚜렷하며, 외계인 인간 불문하고 존경 받겠어요. 상황에 맞춰서 스스로를 변화시키는 능 력을 가진 당신은 인간들을 배려하는 넓은 사고를 지녔네요! 만약 지구에 오게 된다면 인간들과 함께 아드레날린이 샘솟는 (잠시만요 근데 외계인도 아드 레날린이 나오나요?) 놀이공원이 안성맞춤이겠어요.

 

💖 Good : 까칠까칠 밤송이

💔 Bad : 뚝딱뚝딱 소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