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리틀돌 테스트, 디즈니속 나의 단짝은?

아래의 디즈니 리틀돌 테스트를 통해 디즈니속 나의 단짝은 누구인지 알아보세요. 총 16종류의 테스트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문을 참고하세요.

 

1. 디즈니 리틀돌 테스트 질문

Q01. 모험을 떠나기 전, 가장 먼저 할 일은?

✓ 지도를 펴고 계획 먼저 세운다

✓ "내가 가는 곳이 길이지!" 우선 출발한다

 

Q02. 모험 중 들른 마을, 얼음 축제가 한창이고 각지에서 모인 사람들이 축제를 즐기고 있다.

✓ "혹시 어디로 가세요?" 같이 모험을 떠날 사람을 구해본다

✓ 조금 떨어진 곳에 앉아 구경하며 혼자 휴식을 취한다

 

Q03. 길을 가는데 수상하다며 경찰이 다가와 신분증을 요구한다.

✓ "이럴수가, 얘가 경찰이라고?"

✓ '신분증이 이상하다며 따라오라고 하는데... 따라간 그 곳에는...(상상중)'

 

Q04. 웅성거리는 소리에 다가가보니 게임에서 이기면 길을 알려주겠다고 한다.

✓ "그래! 시작하자!" 게임을 하면서 방법을 익힌다

✓ "게임 방법이 뭘까?" 게임 방법에 대해 먼저 이해를 한다

 

Q05. 길에 유리구두 한 짝이 떨어져 있다!

✓ "어? 유리구두다!" 한번 신어봤지만 안 맞는다

✓ 주인이 있지 않을까 주위를 살펴보며 고민하다가 지나친다

 

Q06. 숲 속을 걸어가다가 날카로운 나뭇가지에 팔을 베었다. 이 꽃 중 어느 것이 치유의 꽃일까?

✓ 책을 꺼내 치유의 꽃에 관한 정보가 있는지 찾아보고 결정한다

✓ 느낌에 아프지 않게 해줄 것 같은 꽃을 고른다

 

Q07. 수상한 옷차림으로 나타난 할머니가 사과를 건넨다. "한번 잡숴봐~"

✓ '사과가 빨갛고 동글동글 예쁘게 생겼네.'

✓ '이걸 왜 나한테 주지? 이거 먹으면 잘못되는 거 아니야?'

 

Q08. 길을 걷다 코가 긴 목각인형이 앉아 울고 있는 모습을 보았다.

✓ 왜 울고있는지 이유를 물어보고 해결 방법을 찾아본다

✓ 울지말라며 따뜻하게 안아주고 위로해준다

 

Q09. 시장에서 사과를 훔친 도둑을 따라가보니 굶고 있는 아이들에게 훔친 사과를 주는 모습을 발견했다.

✓ '그래도 도둑질은 나쁜 행동인데..!'

✓ '저 사람이 아니었다면 저 아이들은 오늘 하루 종일 굶었을텐데...'

 

Q10. 램프의 요정이 나타나서 소원을 세 가지 들어주겠다고 한다.

✓ "왜요??" 왜 갑자기 소원을 들어준다는건지 궁금하다

✓ "과 너무 신난다!!" 일단 기쁘다

 

Q11. 신나는 음악 소리를 따라가보니 무도회가 열렸다.

✓ '안돼! 시간이 부족해.' 가던 길을 서둘러간다

✓ '궁금한데?' 한번 무도회장으로 들어가 본다

 

Q12. 길의 끝에 "마법항아리에 가지고 온 것을 다 넣으시오."라는 팻말을 발견하고 가방을 열었다!

✓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는 가방에서 물건을 꺼내 항아리에 넣는다

✓ 어수선한 가방에서 잡히는대로 물건을 꺼내 항아리에 넣는다

 

2. 디즈니 리틀돌 테스트 결과

1)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흰토끼' 리틀돌!

항상 시계를 보면서 서둘러 일을 해나가는 '흰토끼'! 즐거운 동료로서 부지런히 도움을 준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혼자의 힘으로 모험을 해냈구나! 여기까지 오는 과정이 복잡했을 텐데 계획을 아주 꼼꼼하게 잘 세웠어. 오호라, 어려운 상황에서도 현실감각과 분석 능력으로 문제를 해결했군! 중간에 많은 유혹이 있었을 텐데, 유혹에 넘어가지 않은 것을 보니 정직함과 책임감도 강한 게로군!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2) <주먹왕 랄프>의 '랄프' 리틀돌!

서투르지만 친절함으로 친구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랄프'! '랄프'은 착한 마음씨와 친구를 아끼는 마음이 크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무슨 소리가 들리는데? 어디 보자... 모험 중 만난 친구들이 너에게 고맙다고 전해달라는구나. 너의 섬세함과 친절함이 친구들로 하여금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었어. 이번 모험이 큰 도전이었을 텐데, 끈기와 진솔함을 무기로 모험을 잘 해내었군!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3) <겨울왕국>의 '엘사' 리틀돌!

평화로운 세상을 지향하는 '엘사'! 모두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용감하게 두려움에 맞선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모험 중 판단이 필요할 때면 중간 입장에서 상황을 바라보며, 평화롭게 모두를 위한 해결책을 제시했구나. 풍부한 감수성을 지니고 있어 부드럽고 온화한 듯 보이지만, 필요한 순간엔 단호하고 결단력 있는 모습으로 어려움들을 잘 이겨냈어!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4) <주토피아>의 '닉 와일드' 리틀돌!

폭넓은 정보망을 가진 매력덩어리 '닉 와일드'! 현실적이고 무심하지만 가까이서 챙겨주는 매력이 있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그동안 쌓아온 지식과 뛰어난 분석 능력으로 문제 상황을 잘 해결하였구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정 넘치게 노력하던 모습과 매사에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아! 친구들에게 무심한듯하지만 알고 보면 다정한 모습들이 내 눈에는 다~ 보인단다!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5) <인어공주>의 '에리얼' 리틀돌!

자유롭게 세상을 바라보는 '에리얼'! 타고난 자유분방함과 모험심으로 이곳저곳을 누빈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막상 모험을 떠나보니 어땠나? 재미있었지? 이곳저곳 다니며 직접 체험해 보고 탐색하던 모습이, 내 눈에는 아주 흥미로워하는 것 같아 보이더군. 뛰어난 분석력으로 묵묵히 주어진 문제들을 해결하며 모험을 잘 해냈어!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6) <릴로와 스티치>의 '스티치' 리틀돌!

호기심이 왕성한 모험가 '스티치'! 말썽꾸러기지만 사랑할 수밖에 없는 편안함과 사랑스러움을 가졌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모험 중 호기심을 자극하는 신기한 물건들이 많아 즐거웠나 보구나. 오는 길의 풍경이 참 아름다웠지? 나도 풍경을 바라보며 사색하는 것을 좋아한다네! 모험 중에도 여유를 만끽할 줄 아는 태도가 아주 보기 좋아!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7)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백설공주' 리틀돌!

긍정적이고 곧은 마음씨로 아름다움을 노래하는 '백설공주'! 대담하고도 긍정적인 마음씨로 선한 영향력을 끼친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힘들었을 텐데 긍정적인 태도를 잃지 않고 모험을 잘 끝냈구나! 모험 중 낭만을 즐기는 모습도 아주 보기 좋군. 흔한 길로 오지 않고 대담하게 새로운 길에 도전했구나.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즐거운 상상들이 막 떠오르지 않았나?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8) <알라딘>의 '지니' 리틀돌!

무한한 상상력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지니'! 뛰어난 말솜씨로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능력이 있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너만의 독창적인 방식을 사용해 혼자서도 모험을 잘 해냈군. 높은 통찰력을 지니고 있어 속임수에 넘어가지 않을 수 있었구나! 조용하고 차분하게 모험을 한 줄 알았는데, 너의 머릿속은 재미있는 상상들로 빠르고 활발하게 돌아가고 있었네!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9) <겨울왕국>의 '올라프' 리틀돌!

천진난만한 정겨움을 가진 '올라프'! 함께 있으면 즐겁게 문제상황을 해결해나가도록 돕는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모험 중 이렇게나 많은 친구들을 사귀다니 사교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구나! 축제 중인 마을에서도 축제를 제대로 즐기고 왔군. 유머러스한 성격 덕에 많은 친구들이 너에게 빠져들었어! 어려움에 처했을 때도 상대방과 훌륭하게 타협하며 문제를 해결했군.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10) <미키와 친구들>의 '미니' 리틀돌!

노래와 춤을 좋아하는 멋쟁이 '미니'! 밝고 사려 깊은 성격으로 친구가 많고 인기가 넘친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모험을 마치 여행하듯 즐겁게 해냈구나! 짧은 시간에 함께 모험을 떠날 친구들을 많이 모았군. 항상 분위기를 띄우며 친구들과 으쌰 으쌰 하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았네! 많은 친구들을 두루두루 챙길 수 있는 다정하고 따뜻한 마음씨까지 지녔어!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11) <피터팬>의 '피터팬' 리틀돌!

어디로 튈지 몰라!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피터팬'! 이곳저곳을 함께 여행하며 낭만을 꿈꾼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모험을 떠나기 전에도 설레어서 잠을 이루지 못하더니 모험 중에도 하고 싶은 것, 궁금한 것들로 가득 차 이리저리 통통 튀어 다녔군. 친구들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고 웃음 짓게 해줄 수 있는 아주 좋은 능력도 지니고 있구나!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12) <모아나>의 '마우이' 리틀돌!

두려움이 없는 용감한 친구 '마우이'! 같은 여정의 길에 능력 있는 멋진 동반자가 되어준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모험 중 곤경에 빠졌을 때 기발한 방법들로 문제를 해결했군! 자신만만한 모습이 보기 좋았어! 아는 것도 많고 재미있어서 함께 수다를 떨기 좋네~ 관심사가 같은 일에서는 토론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는구먼.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13) <토이 스토리>의 '우디' 리틀돌!

동료의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는 리더십의 소유자 '우디'! '우디'은 든든한 모습으로 앞장서서

멋지게 문제를 해결해 간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오호라,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우더니 계획대로 성실하게 모험을 해냈군! 정말 대단해! 심지어 이 많은 사람들을 지도하며 여기까지 오다니 타고난 리더십까지 지녔어! 너라면 나중에 이 세계의 관리자 자리를 믿고 맡겨봐도 되겠어!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14) <빅 히어로>의 '베이맥스' 리틀돌!

상처받은 이의 마음을 치유해 주는 '베이맥스'! '베이맥스'은 몸과 마음이 힘들 때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 준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친구들의 말로는 너와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오는 길이 즐거웠다는구나! 모험 중 친구들을 섬세하게 챙겨주었을 뿐만 아니라 곤경에 처한 친구들을 마주치면 지나치지 않고 도움을 주었다던데 따뜻한 마음씨를 지니고 있군.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15) <알라딘>의 '요술 양탄자' 리틀돌!

가까운 사람은 꼭 지키는, 최고의 파트너 '요술 양탄자'! '요술 양탄자'은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주저 없이 달려가 도움을 준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예정보다 늦게 도착했는데... 어디 보자... 모험 중 곤경에 처해있는 친구들을 만날 때마다 지나치지 못하고 구해주느라 오래 걸렸구나! 계획했던 일정과 달라져서 조금은 힘들었겠군. 그래도 너의 정의롭고 따뜻한 마음씨 덕분에 모험을 잘 해낸 거야!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겠네!!"

 

16) <주토피아>의 '주디 홉스' 리틀돌!

항상 자신감 넘치는 '주디 홉스'! '주디 홉스'은 주변에서 뭐라 하든 열정을 가지고 꿈을 향해 달려간다.

 

✔ 너의 모험 타입을 알려주지...

"이 많은 사람들을 통솔하며 모험을 해냈다니 대단하구나! 오호라, 어려운 순간마다 넘치는 열정과 결단력으로 문제를 해결해냈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아! 벌써 이 친구와 앞으로 무엇을 할지 상상하고 있구먼. 앞으로 내가 소개해 준 친구와 함께 신비한 세계에서 지금처럼 잘 헤쳐나갈 거라고 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