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 배우자 테스트, 전생에 내 배우자는 어떤 사람이었을까?

아래의 "전생 배우자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전생 배우자를 알아보세요. 총 "10종류"의 테스트 전체 결과는 글 마지막을 참고하세요.

 

1. 전생 배우자 테스트 질문

Q1. 내가 만약 배우라면 찍어 보고 싶은 드라마 주인공은?

✔ 사극에서 말을 타며 병사를 이끄는 장군

✔ 개화기에 커피를 마시며 글을 쓰는 시인

 

Q2. 친구들이 생각하는 나의 모습은

✔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홍길동

✔ 자타공인 집돌이 집순이 허생

 

Q3. 소개팅을 할 때 마음에 드는 상대방을 보고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 이 외모에 이 목소리 말이 돼?

✔ 헐... 분위기 무슨 일... 내 스타일이야

 

Q4. 소개팅이 끝난 후 내 머리속에는?

✔ 다음엔 영화를 볼까? 설레서 데이트 명소를 검색해 본다

✔ 다음엔 뭐 하지... 나중에 물어보고 같이 정하자!

 

Q5. 판타지 영화를 본 후 나의 감상은?

✔ 영화가 정말 재미있었어! 몰입감이 장난 아니더라~!!

✔ 영화의 영상미가 정말 좋았어 어떤 기술을 사용한 걸까?

 

 

Q6. 회사에서 멋진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내가 맡아서 진행해 보고 싶다면?

✔ 팀장님이 나한테 프로젝트를 맡겨줬으면~

✔ 제가 그 프로젝트 함 해보겠습니다!!

 

Q7. 택배가 도착했다. '주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문한 물건과 함께 손편지가 들어 있었다.

✔ 겨우 5000원짜리 샀는데... 너무 감동이야

✔ 5000원인데 뭘~ 적립금은 안 주나?

 

Q8. 드디어 오늘 할 일 끝! 내가 더 듣고 싶은 말은?

✔ 고생 많았어! 너라면 잘할 줄 알았어

✔ 와 이걸 해냈네... 어떻게 했어?

✔ 잘했어!!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

 

Q9. 청소 중 어릴 적 친구들과 찍은 사진을 발견했다.

✔ 이때로 다시 돌아간다면... 달라질 미래를 상상해 본다

✔ 이때가 좋았었는데.. 사진첩에 잘 끼워둔다

 

Q10. 친구가 내일 파스타를 먹으러 가자고 했다. 나의 반응은?

✔ 약속장소 근처의 파스타 맛집을 찾아 후보를 정리해 둔다.

✔ 그래! 내일 같이 찾아보자!

 

2. 전생 배우자 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 전체 결과는 다음을 참고하세요.

 

전생 배우자 테스트

전생에 내 배우자는 어떤 사람이었을까?

doda.app

 

3. 전생 배우자 테스트 결과

1) 동의보감을 올리는 허준

#원칙주의 #공감 #게의름 #꼼꼼 #협조적

 

💒 당신의 배우자는?

✔ 다른 사람을 잘 챙겨줘요

✔ 침착하고 책임감이 강한 스타일이에요

✔ 결혼처럼 진지한 만남을 희망해요

✔ 사랑에 안정감을 느끼면 헌신적인 면이 있는 가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 연인이나 배우자로서 만족도가 높은 유형이에요

✔ 약속을 어기는 것을 싫어해요

✔ 서운할 것을 잘 표현하지 못해요

✔ 연인에게 대부분을 맞춰주려고 노력해요

✔ 배려심이 깊은 성품이에요.

 

📌 만난 장소 : 나만 알고 싶었던 인삼밭

 

💌 데이트 방법 : 허준 따라다니며 전국 의료 봉사 투어하기

 

💖 너는 나 나는 너? 나의 소울메이트

신라의 인싸들인 화랑

 

💔 이런 사람은 안 맞아! 똥차 전애인

해골물에 취한 원효대사

 

2) 달을 품은 해의 주인공 무녀 월

#합리적 #능력주의 #독창적 #통찰력 #객관성

 

💒 당신의 배우자는?

✔ 눈이 너무 높아서 원하는 이상형을 찾기 힘들어요

✔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면 연애를 시작하지 않아요

✔ 논리 정연한 사람이어서 종종 연인을 피곤하게 해요

✔ 서운한 마음들을 바로바로 말하고 고치려고 노력해요

✔ 무언가를 평론하는 것을 즐기고 그런 종류의 대화를 좋아해요

✔ 목표가 확실한 사람에게 호감이 생겨요

✔ 자신을 구속하는 것을 싫어해요

✔ 자신만의 공감을 중시해요

✔ 잘못이 반복되거나 잦은 싸움에 이별을 준비해요

 

📌 만난 장소 : 액받이 무녀로 들어간 어전 침실

 

💌 데이트 방법 : 잠들어 계신 전하 몰래 눈 마주치기

 

 

💖 너는 나 나는 너? 나의 소울메이트

개화기를 주도한 선교사

 

💔 이런 사람은 안 맞아! 똥차 전애인

말빨 센 신라 여걸 미실

 

3) 개화기를 주도한 선교사

#양심 #인내심 #화합 #통찰력 #신념

 

💒 당신의 배우자는?

✔ 현실보다는 이상적인 연애를 꿈꿔요

✔ 연애를 시작하는 것을 어렵게 여기고 실제로 어렵기도 해요

✔ 연인에게 상처를 쉽게 잘 받아요

✔ 연애를 시작할 때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요

✔ 연인과의 깊은 관계를 원하지만 티를 내지 못해요

✔ 너무나도 연인에게 헌신적이며 무한한 애정을 줘요

✔ 한번 실망하면 인연을 빠르게 정리하는 결단력을 가지고 있어요

✔ 상처받은 티를 잘 내지 못하기 때문에 상처받는 것을 매우 싫어해요

✔ 연인과 깊은 관계를 맺기 위해 노력하지만 정이 떨어지면 빠르게 정리하는 스타일이에요

 

📌 만난 장소 : '미스터 미샤인' 애신 아씨에게 영어를 알려주던 학당

 

💌 데이트 방법 : 영어를 배우는 척 수업 시간에 책상 아래로 손잡기

 

💖 너는 나 나는 너? 나의 소울메이트

동의보감을 올리는 허준

 

💔 이런 사람은 안 맞아! 똥차 전애인

임금을 지키는 별운검

 

4) 말빨 센 신라 여걸 미실

#정밀함 #지적임 #논리적 #충실함 #매력적인

 

💒 당신의 배우자는?

✔ 언어와 사고 부분에서 뛰어나기 때문에 말싸움하면 맨날 이겨요

✔ 지적이면 재미있는 위트로 상대방을 사로잡아요

✔ 가치관이나 관심이 일치하는 사람에게 호감을 느껴요

✔ 연애에 헌신적이며 충실해요

✔ 책 속에 빠져 중요한 약속을 까먹기도 해요

✔ 애정표현에 약해요

✔ 달달한 연애보다는 충실한 연애를 중시하는 스타일이에요

✔ 자기애가 강한 스타일이며 소유욕이 있어요

 

📌 만난 장소 : 사다함과 몰래 데이트하고 있던 모습을 훔처보던 큰 소나무 아래

 

💌 데이트 방법 : 미실을 좋아하는 모든 남자들과 함께 사이좋은 데이트

 

💖 너는 나 나는 너? 나의 소울메이트

임금님의 용안을 그린 어진화사

 

💔 이런 사람은 안 맞아! 똥차 전애인

임금을 지키는 별운검

 

5) 궁을 탈출한 세자저하

#로맨틱 #불타는마음 #맹목적 #책임감 #공감

 

💒 당신의 배우자는?

✔ 로맨틱한 상황을 좋아하며, 열정적인 연애를 하는 사람들이에요

✔ 특별하게 생각하는 이상형을 만나는 경우 이끌리는 경향이 있어요

✔ 가끔 맹목적인 행동을 하기도 해요

✔ 서로가 서로에게 친밀하며, 가치관 있는 새로운 관계를 지향해요

✔ 열정이 넘치기 때문에 이별했을 때 아픔을 오래 간직하고 있어요

✔ 책임감이 강하기 때문에 결혼하면 가족 모두에게 잘하는 유형이에요

✔ 일방적인 관계가 아닌 상대적인 관계를 희망해요

✔ 연인에게 관심과 공감을 느꼈을 때 상대방이 나를 인정한다고 생각해요

✔ 애정 표현이 많아요

 

📌 만난 장소 : 담 넘다가 운명적으로 들킨 궐담 옆

 

💌 데이트 방법 : 세자를 찾고 있는 궁인들 몰래 가마에 태우기

 

💖 너는 나 나는 너? 나의 소울메이트

플라토닉한 내시

 

💔 이런 사람은 안 맞아! 똥차 전애인

말빨 센 신라 여걸 미실

 

6) 플라토닉한 내시

#헌신적 #책임감 #계획적 #완벽함 #솔직함

 

💒 당신의 배우자는?

✔ 데이트도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하고 충동적이지 않아요

✔ 완벽함을 추구하며 연인을 통제하고 싶어 해요

✔ 본인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연인에게 바로바로 말해요

✔ 연인을 잘 챙겨주며, 사소한 일로 싸우지 않기 위해 노력해요

✔ 배려심이 많아요

✔ 연인의 감정에 잘 공감해 줘요

✔ 경제력이 있으며, 돈 관리를 잘 하지만 꼰대 같아 보이기도 해요

✔ 사소한 일은 용서하고 넘어가는 포용력도 있어요

✔ 절대 바람피우지 않을 스타일이에요

 

📌 만난 장소 : 망나니 세자 대신 벌받고 있던 대전 앞

 

💌 데이트 방법 : 망나니 세자를 찾아서 궁 한 바퀴 드라이브

 

💖 너는 나 나는 너? 나의 소울메이트

궁을 탈출한 세자저하

 

💔 이런 사람은 안 맞아! 똥차 전애인

신라의 인싸들인 화랑

 

7) 신라의 인싸들인 화랑

#사교성 #공감능력 #유머감각 #강렬한 #친근함

 

💒 당신의 배우자는?

✔ 사교성이 강하기 때문에 약속이 많아요

✔ 모르는 사람들을 알아가는 것을 즐기고 집에서만의 생활을 힘들어해요

✔ 행복하게 생활하는 것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해요

✔ 연인과 취미나 관심사가 비슷하길 원해요

✔ 주위에 사람들은 많지만 일편단심형이에요

✔ 직관력으로 상대방의 감정을 잘 이해해 줘요

✔ 연인의 말을 귀 기울여서 들어줘요

✔ 유머감각이 있어 같이 있으면 재미있어요

✔ 호불호가 강하나 마음이 통하면 금방 친해져요

 

📌 만난 장소 : 화랑들이 단체로 목욕하던 냇가

 

💌 데이트 방법 : 맘에 드는 화랑 옷 훔쳐서 나 잡아봐라 하기

 

💖 너는 나 나는 너? 나의 소울메이트

플라토닉한 내시

 

💔 이런 사람은 안 맞아! 똥차 전애인

해골물에 취한 원효대사

 

8) 임금을 지키는 별운검

#자유 #관찰력 #금손 #체계화 #호기심

 

💒 당신의 배우자는?

✔ 손으로 하는 일은 뭐든 다 잘해요

✔ 오래된 관계를 더 소중히 해요

✔ 공감능력이 부족해 연인을 잘 위로하지 못해요

✔ 좋아하는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지는 못하지만 막상 연애를 시작하면 연인에게만 집중해요

✔ 혼자 할 수 있는 일에 적합한 사람이에요

✔ 능력 있는 사람들을 좋아해요

✔ 다소 위험한 일들에 흥미를 느끼고 즐거워해요

✔ 본인이 자유로운 영혼이기 때문에 구속하지 않는 연애스타일을 좋아해요

✔ 싸워도 바로바로! 그 자리에서 화해해야 하는 타입이에요

 

📌 만난 장소 : 임금님 대신 화살 맞다 쓰러진 깊은 산속 옹달샘

 

💌 데이트 방법 : 임금님 뒤에서 몰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너는 나 나는 너? 나의 소울메이트

신라의 인싸들인 화랑

 

💔 이런 사람은 안 맞아! 똥차 전애인

임금님의 용안을 그린 어진화사

 

9) 해골물에 취한 원효대사

#즉흥적 #사교적 #열정 #금사빠 #갈대

 

💒 당신의 배우자는?

✔ 첫눈에 반하는 금사빠 스타일의 사람들이에요

✔ 연애를 즉흥적으로 시작하며 또 금방 식기도 해요

✔ 감정적으로도 물질적으로도 연인에게 아낌없이 주는 열정의 소유자예요

✔ 연인을 구속하려고 하지 않아요

✔ 생각들이 너무 쉽게 변하는 타입으로 갈대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 친구 같은 연애를 희망해요

✔ 헤어짐과 만남을 수없이 반복하는 연애 없이는 못 사는 부류예요

✔ 즐거운 관계를 희망하고 진지해질 무렵 새로운 관계를 찾고 싶어해요

✔ 대인 관계가 좋아 이성 친구들이 많아요

 

📌 만난 장소 : 해골물에 취해 술주정하던 컴컴한 동굴

 

💌 데이트 방법 : 해골물을 찾아 떠나는 동굴 체험하기

 

💖 너는 나 나는 너? 나의 소울메이트

궁을 탈출한 세자저하

 

💔 이런 사람은 안 맞아! 똥차 전애인

달을 품은 해의 주인공 무녀 월

 

10) 임금님의 용안을 그린 어진화사

#예술적 #지각적 #이상적 #섬세함 #상상력

 

💒 당신의 배우자는?

✔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들어줘요

✔ 하지만 자신의 이야기는 잘 못해요

✔ 예술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어요

✔ 연애도 이상적으로 실현하게 하는 걸 좋아해요

✔ 섬세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 연인을 잘 위로해요

✔ 갈등을 두려워하고 고민을 많이 해요

✔ 자기를 표현하고 싶지만 부끄러움이 많아요

✔ 연인이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고민을 해결해 줘요

✔ 상상력이 풍부해 가끔 혼자만의 상상의 나라로 빠질 때가 있어요

 

📌 만난 장소 : 필요한 물감을 사기 위해 갔다가 돈이 없어 쫓겨난 화방 앞

 

💌 데이트 방법 : 필요한 재료를 사주는 척 밖으로 불러내기

 

💖 너는 나 나는 너? 나의 소울메이트

임금을 지키는 별운검

 

💔 이런 사람은 안 맞아! 똥차 전애인

신라의 인싸들인 화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