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 성향 테스트, 내가 영국의 귀족이라면?

아래의 "귀족 성향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이 영국의 귀족이라면, 어떤 성향의 귀족인지 알아보세요. 총 "16종류"의 테스트 전체 결과는 글 마지막을 참고하세요.

 

1. 귀족 성향 테스트 질문

Q1. 한참 파티가 열리는 호화롭고 웅장한 저택 앞에 선 당신... 당신도 초대를 받은 상황!

✔ 당당하게 입장한다!

✔ 주목 받고 싶지 않아 조용히 들어간다.

 

Q2. 파티장에 입장한 당신! 당신이 입고 있는 파티복은 어떤 스타일?

✔ 포멀하고 심플한 스타일

✔ 조금 더 디테일 있고 나의 개성을 드러내는 스타일

 

Q3. 처음 보는 귀족들과 안면을 트게 된 당신, 말을 걸어오는데...당신은 이때

✔ 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어!

✔ 최대한 묻는 말에만 대답해야겠다고 생각한다.

 

Q4. 낯선 귀족들과 조금씩 대화를 하며 파티장을 둘러보는 당신.

✔ 낯설지만 조금은 호기심이 생기는데?

✔ 아는 사람이 없으니 조금은 불편한 느낌...

 

Q5. 그런데 이 파티에는 무조건 파트너를 찾아 함께 2인 1조로 다녀야 한다는 규칙이 있다는데..

✔ 바로 실내를 둘러보며 파트너를 찾아본다.

✔ 굳이...? 누가 나에게 다가와서 신청하지 않을까?

 

Q6. 나는 파트너를 고를 때, 어떤 파트너를 고를까?

✔ 나를 착착 에스코트 해주고 이 곳을 잘 파악하고 있는 것 같은 사람

✔ 함께 대화하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감 능력이 뛰어난 사람

 

Q7. 당신은 다른 귀족들과 이야기 할 때 어떤 스타일로 이야기 할 것 같나요?

✔ 머릿속에 연상 되는 것, 느껴지는 감정을 바로 말한다

✔ 사실을 기반으로 조리 있게 이야기 한다

 

Q8. 당신의 파트너가 어떤 책을 좋아하는지 묻는다면?

✔ 수필, 소설, 사진집, 감성 충만한 힐링 도서

✔ 자기계발서, 경제, 철학, 과학, 역사 도서

 

Q9. 파티장의 서버가 다가와 당신에게 화려하고 향이 좋은 칵테일을 권한다. 평소 술을 잘 하지 못하는 당신은

✔ 무슨 맛인지 궁금한데... 한 모금만 마셔 볼까?

✔ 그래도 나는 술에 약하니까 주스를 마셔야지! (독 든거 아냐?)

 

Q10. 누군가 당신에게 다가와 댄스 신청을 한다. 하지만 잘 모르는 사람인데

✔ 가볍게 대화부터 해보고 맘에 들면 오케이 해야지

✔ 마침 나도 상대가 필요한데 잘됐다! 고고~

 

Q11. 춤을 추다 공기가 답답해진 당신. 나가서 정원을 산책하는데,

✔ 숨 좀 돌리고 찬 공기를 마시고 다시 들어가야지!

✔ 천천히 걸으며 아름답게 꾸며진 정원 이곳저곳을 구경한다. (셀카도 찍는다!)

 

Q12. 파티를 즐기다 보니 어느새 밤 12시가 되어간다. 이때

✔ 언제 시간이 이렇게 됐지? 내일을 위해 집에 가야겠어

✔ 생각보다 너무 재밌는데...? 다음 노래까지만 듣고 조금만 더 있다 갈까?

 

2. 귀족 성향 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 전체 결과는 다음을 참고하세요.

 

내가 영국의 귀족이라면...

펜할리곤스 맨션 파티에 초대 받은 당신! 어떤 성향의 귀족일까요?

doda.app

 

3. 귀족 성향 테스트 결과

1) 클레데스틴 클라라

로드 조지의 은밀한 연인, 클레데스틴 클라라.

그녀는 자기 자신을 솔직하게 드러낼 줄 알며 독특한 개성을 가졌습니다.

당신은 그런 클라라를 닮았네요.

 

#긍정 #열정 #관계 #비전 #아이디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걸 좋아해서 인맥이 넓은 당신! 사람과 사람 사이의 미묘한 분위기를 잘 읽기 때문에 사람 관계를 잘 조율하는 편이네요.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하고 도전을 즐기는 편이며, 안 그런것 같아 보여도 은근히 독립적인 활동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어떨 땐 자신만의 시간이 꼭 필요한 성격이죠. 연애 할 때는 상대방의 관심과 사랑을 갈구(?)하는 타입이며 은근히 속으로는 섬세하고 민감해 마음의 상처를 잘 받는 편입니다. 가끔은 말로 표현하기 묘한 매력과 카리스마도 있네요.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활동적이고 사교적인 모습처럼 럼과 통카빈, 시나몬, 바닐라의 달콤한 향에 독립적인 당신의 성격에 잘 어우러지는 스파이시한 사이프리올 향이 더해져 독특한 개성을 나타내는 향이 당신에게 잘 어울리겠어요!

 

2) 로어링 래드클리프

로드 조지와 클라라 사이에서 태어난 숨겨진 아이, 래드클리프.

대외적으로 드러낼 수 없는 신분이기에 그것을 이용해 자유와 쾌락을 탐닉하지만, 남몰래 고독 할 때도 있죠.

당신은 그런 래드클리프를 닮았네요.

 

#통찰 #상상 #이상 #사교 #비유

사람과 친해지려면 당신만의 마음속 단계를 거쳐야 하지만, 일단 가까워지면 깊은 관계를 선호하는 편인 당신. 목적이 없는 행동은 하지 않으며.상상력과 창의력이 뛰어나죠. 그래서 혼자만의 시간은 꼭 필요한 편입니다. 어떤 목표를 완수하고 나면 에너지가 방전된다. 로맨티스트이며 외로움을 타지만 고독을 즐기는 면도 가지고 있네요. 타인에게 동기부여를 잘해주며 완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편입니다.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당신의 깊고 깊은 호수 같은 내면을 표현해줄 스모키한 진저 브레드와 타바코, 시나몬의 향에 따뜻한 성품을 표현해줄 바닐라가 어우러진다면 더이상 당신을 잘 표현해 줄 향은 없을 거예요!

 

3) 비위칭 야스민

오빠인 소한을 따라 영국을 탐험하러 온 매력적인 이방인, 야스민.

쾌활한 성격과 이국적인 매력의 그녀를 어느 누가 감히 거부 할 수 있을까요?

모두에게 환영받는 요염한 매력의 당신은 야스민을 닮았네요.

 

#분위기 #즉흥적 #관대 #털털 #공감

타고난 분위기 메이커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당신! 편견이 없어서 두루 두루 잘 친해지기 때문에 인싸 소리도 자주 듣죠. 상대방에 대해 굉장히 관대하며, 털털하다는 소릴 자주 듣네요. 타인의 감정을 잘 읽어내는 편이고, 자신도 감정 표현을 잘 하죠. 종종 당신은 낙천적이고 제멋대로 사는 경향이 있다는 평을 듣기도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금사빠' 기질이 다소 엿보이네요. 가끔은 정이 너무 많아서 문제죠.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조용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요염한(?)분위기를 풍기는 당신에게는 풍부하고 진한 커피향에 오묘하면서도 관능적인 성격을 표현해줄 크리미한 스파이시 향이 잘 어울리겠군요!

 

4) 헐트리스 헬렌

더치스 로즈의 여동생 헬렌.

겉으로는 수줍고 차가워 보이지만, 내면에는 열정과 따뜻한 마음이 숨겨져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정확하게 이해하기 때문에 가끔 기복도 있지만 그조차도 매력적인 당신은 헬렌을 닮았네요!

 

#이상 #상상 #사랑 #철벽 #감정

이상적인 삶에 대한 공상을 많이 하는 편인 당신. 자신만의 선과 악이 명확히 확립되어 있죠. 대의명분이 있다면 헌신적으로 변합니다. 가끔은 쉽게 지루함을 느껴 이것저것 많이 하는 편이네요. 타인과 다소 잘 지내는 편이지만 보이지 않는 마음의 벽은 있네요. 겉으로는 다소 소극적이고 내성적으로 보이지만 속은 따뜻합니다. 자신의 감정을 비교적 정확하게 파악하는 편이며, 타인의 무감각함에 상처를 받고 인간관계에 방어적이 될 때도 있네요. 연애에 있어서도 감수성이 풍부하고 내면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상대와의 정서적 교감을 중요시 하네요.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달빛 아래 피는 향기로운 튜베로즈와 자스민 꽃의 향, 그리고 생기 있는 핑크페퍼의 향은 당신의 순수하고도 생기 발랄한 매혹적인 면모를 잘 드러 내줄 거예요!

 

5) 언컴프로마이징 소한

세상에서 가장 단호한 남자 소한은 로드 조지의 친구이자 야스민의 오빠인 이국의 부유한 사업가입니다.

당신은 야심 있고 영리하며 빈틈이 없는 소한을 닮았네요.

 

#현실 #실용 #규칙 #부지런 #일잘러

솔직하며 직설적인 편인 당신. 논리적이고 분석적이어서 객관적인 판단을 중시하기 때문에 관리자나 리더 역할을 맡을 때가 종종 있죠. 규칙을 중요시 하며 일을 추진함에 있어 게으름이란 없습니다. 자기 주장이 강한 편이고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을 주저하지 않죠. 고집이 있지만 논리적으로 자신의 잘못을 느끼면 수긍을 잘 하는 면도 있습니다. 특히 직장에서는 일을 굉장히 잘 하는 편으로 '프로 일잘러' 라는 평이 자자하네요!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야망이 크고 예리한 소한은 오리엔탈 하면서도 카리스마 가득한 우디향을 내뿜습니다. 장미 봉오리와 샤프란 향 그리고 샌들우드와 오우드 향이 그런 당신의 카리스마를 돋보이게 해 줄 거예요!

 

6) 채인징 콘스탄스

레이디 블랑쉬의 여동생인 콘스탄스는 강하고 대담하며 독립적인 여성입니다.

여성의 권리를 위해 앞장서며 바지를 즐겨 입고 시가를 피우는 대담한 성격의 당신은 콘스탄스와 닮았네요!

 

#비전 #사고 #논쟁 #경쟁 #인정

냉철한 판단과 자신의 이성을 믿는 당신! 창의적이며 전략적인 사고가 빠른 편이네요. 어떤 것에 대해 막연하게 믿지 않고, 먼저 합리적, 논리적으로 따져보는 면이 있습니다. 권위나 지위에 복종하지 않으며, 말다툼을 하면 꼭 이겨야 직성이 풀리네요. 난관을 도전적으로 받아들이는 편입니다. 타인보다는 자기 자신에 대한 비판과 칭찬을 중요하게 생각하죠. 비전을 세우고 계획하길 좋아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본인과 가치관이나 취미가 맞지 않으면 1도 관심을 주지 않는 스타일이며, 스스로가 확신하기 전까지는 성급하게 연애를 시작하거나 마음을 주는 일이 잘 없네요.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톡 쏘는 페퍼와 토바코향이 대담하고 강하며 독립적인 당신의 면모를 잘 표현해 주며, 거기에 어우러진 솔티드 버터 카라멜의 달달한 향이 당신의 내면에 숨겨진 따뜻한 면모와 조화를 이루네요!

 

7) 커즌 매튜

매튜, 커즌 플로라의 쌍둥이 오빠이며 더치스 로즈의 사촌 형제.

언뜻 보기에는 순진해 보이지만 장난을 좋아하고 개성 있는 당신은 트러블 메이커, 매튜와 닮았네요!

 

#감성 #겸손 #예술 #개성 #공감

은근 까다롭고 섬세한 마음을 가진 당신! 하지만 따뜻한 마음과 겸손함을 지니고 있네요. 규칙에 얽매이는 것 보다 자신의 고유한 개성을 인정받기를 원합니다. 자유롭고 모험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외로움과 고독을 쉽게 느끼네요. 현재와 순간에 충실한 반면, 그래서 충동적이라는 소리도 종종 듣곤 합니다. 자신의 의견과 충돌한다면 타인에게 상처 주는 경우도 있지만 그러면서도 타인의 고통에 공감하며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겉과 속이 다소 다른 타입이라고도 할 수 있네요.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자유를 동경하는 당신에게 톡 쏘는 시트러스한 만다린과 레몬의 향기에 시원한 솔향이 더해진 쥬니퍼베리 그리고 내면 깊이 숨겨져 있는 따뜻한 마음을 나타내는 머스키한 향이라면 잘 어울릴 것 같네요!

 

8) 더치스 로즈

로드 조지와 레이디 블랑쉬 사이에서 태어난 우아하고도 고귀한 공작부인 로즈.

듀크 공작과 결혼해 행복한 신혼을 꿈꿨지만, 그는 어쩐 일인지 로즈를 외로움 속에 방치합니다.

당신은 그런 괴로운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로즈를 닮았네요!

 

#관용 #추억 #조화 #공감 #걱정

혼자보다는 타인과의 관계에서 에너지가 샘솟는 당신은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편입니다. 타인의 인정과 칭찬을 정말 좋아하며, 갈등을 싫어하고 조화를 우선시하네요. 연애에 있어서는 상대방에게 관심을 가지고 표현하는 만큼 자기도 관심을 받기를 원하며 연인에게도 다정합니다. 타인과 자신이 공감하기를 원하며, 반대 의견에 부딪히거나 요구가 거절 당하면 상처 받기도 하네요.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밝고 다정한 당신에게는, 장미와 만다린, 따뜻한 바닐라의 향으로 마무리 되는, 예쁜 한 송이 장미 같은 향기가 잘 어울리겠네요!

 

9) 커즌 플로라

플로라, 커즌 매튜의 쌍둥이 여동생이자 더치스 로즈의 사촌 자매.

여리고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항상 오빠 매튜의 장난을 받아주죠.

 

#온화 #성실 #협조 #매너 #배려

기본적으로 사랑스럽고 매너가 좋은 성격인 당신! 의무와 헌신으로 똘똘 뭉쳐있으며 안정적인 삶을 추구하네요. 타인을 보살피는 일을 잘한다. 불안정한 모험보다는 예측이 가능한 일을 선호하죠. 비판과 비난은 나를 힘들게 해요. 과거에 받은 상처를 잘 잊지 못하는 면이 있네요. 높은 지위 혹은 한자리 하는 것을 은근 부담스러워 하며 누군가가 자신을 필요로 할 때 행복을 느끼는 당신은 플로라의 성격과 무척 닮은 면이 있네요.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사랑스러운 당신의 성격처럼 달콤한 만다린과 베르가못 향기에 부드럽고 포근한 머스크향이 어우러진다면 모두에게 사랑 받는 당신에게 어울릴 향이 될 것 같아요!

 

10) 블래이징 미스터 샘

대담하며 똑똑하고 유머러스한 미국에서 온 미스터 샘!

카리스마 용량 초과로 알면 알수록 빠져드는 중독적인 성격의 당신!

당신이 귀족이라면 미스터 샘 이었을 것 같네요.

 

#활동 #다양 #농담 #센스 #합리화

쾌활한 성격이며, 스몰 토크와 농담을 좋아하네요. 미래, 과거보단 현재에 충실한 편이고, 언제나 긍정적인 편이라는 말을 종종 듣죠. 눈치가 빠르고 재치와 센스가 넘칩니다. 정의된 관계를 선호하며 복잡한 관계는 선호하지 않고, 괴로운 상황에 놓이더라도 금새 잊어버리고 기분을 풀 수 있네요. 다소 '내로남불' 즉 자신을 정당화하는 성향이 있으며 한 자리에 머무르는 것보다 여기저기 이동하길 좋아하네요. 유느님처럼 프로 진행러 역할에 누구보다 자신 있다고 생각하네요.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당신에게는 자유분방하며 호탕한 미스터 샘의 성격처럼, 시나몬과 토바코, 파출리를 사용하여 알싸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 줄 스파이시한 계열의 향이 잘 어울리겠네요!

 

11) 레이디 블랑쉬

로드 조지의 우아한 아내, 레이디 블랑쉬.

자신 몰래 정부를 둔 로드조지에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복수 하고 가문의 전재산을 차지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당신은 야망에 불타오르는 의지의 여인 레이디 블랑쉬를 닮았네요!

 

#비전 #리더십 #야망 #욕심 #책임감

당신은 강력한 지도력을 가지고 있고 높은 야망이 있는 편이네요. 자신의 목표보다 더 욕심을 내는 편이죠. 스스로 해냈을 때 성취감이 높은 스타일이기 때문에 타인의 의견은 다소 중요하지 않아요. 자신의 실수를 남에게 드러내기 싫어하는 편이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면모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애에 있어서도 맘에 드는 상대를 쟁취하기 위해 계획적으로 다가가고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또한 연애를 하면서도 자신의 사생활은 존중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며, 상대에게 감정을 잘 표현하지는 않는 면이 있네요.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품위 있고 야망이 높은 당신에게는,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럽고 귀족적인 느낌을 풍기는 히아신스, 수선화, 그리고 샌들우드의 향이 당신의 성격을 잘 표현 해줄 것 같네요!

 

12) 테러블 테디

추격전의 스릴감을 즐기는 헌터, 테디!

호기심 많고 도전을 좋아하는 눈부시게 대담한 당신은, 테디와 닮았네요!

 

#적응 #논리 #판단 #분석 #경험

도구나 기계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당신! 기계를 조작하거나 무언가 조립하는 매커니즘에 대한 관심이 높죠. 타인을 의심하지 않고 관대한 편입니다. 또한 궁금한 것에 대해서는 직접 탐험해야 직성이 풀리는 편이므로 외부의 자극을 추구하네요. 자신의 운명을 시험하는 경향이 있어 승부나 내기 하기를 좋아하는 면모도 있죠. 약속하고 만나는 것도 좋지만 '오늘 퇴근 길, 한잔 콜?' 같은 번개를 선호하는 편이죠. 연애에 있어서는 속마음을 잘 표현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를 애타게 만드는 면모도 있네요.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평소에는 눈부시게 대담하다가도 어떨땐 섬세하고 수줍은 모습을 보이는 당신. 첫향은 핑크페퍼로 시원하게 톡 쏘는 느낌으로 시작해 가죽, 베티버 따뜻하고 센슈얼한 향기로 마무리 되는 향은 어떨까요?

 

13) 로드 조지

포트레이트 가문의 고귀한 가장, 로드 조지.

레이디 블랑쉬와 결혼했지만 정부 클라라와의 은밀한 만남을 이어갑니다.

위엄 있는 모습 뒤에 여리고 미스테리한 면이 있는 당신은 로드 조지와 닮았네요!

 

#끈기 #도전 #성취 #인정 #안정

당신은 조용하며 진지한 편입니다. 불필요한 허세나 과장이 없는 편이며 과묵한 성격이죠. 속 이야기를 잘 하지 않아서 남들에게 속을 모르겠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곤 합니다. 또한 보수적인 경향이 있어 안정성을 추구하는 편이고 인정받기를 좋아하죠. 다소 (학습된) 공감 능력을 발휘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며, 의외로(!) 광범위한 분야에 재능이 있죠. 연애에 있어서는 의무적인 관계 혹은 깊이 공감할 수 없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아합니다. 또한 상대방의 단점을 발견하거나 혹은 지나치게 의존적인 파트너라면 정이 확 떨어져 칼같이 끊어내는 면모도 있네요.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차분하며 보수적인ddd 느낌의 당신에게는 라벤더와 제라늄, 통카빈이 어우러진 향기가 잘 어울릴 지도 몰라요. 거기에 어렴풋하게 따라오는 살 냄새 같은 향은 그 뒤에 감춰진 연약하고 신비로운 면모를 잘 표현해 줄 것 같네요!

 

14) 더 듀크

더치스 로즈와 결혼한 공작, 더 듀크.

하지만 그는 자신의 피앙세 로즈에게는 도무지 관심이 없네요.

결코 평범하지 않은 괴짜이며 복잡하고 모호한 태도로 루머의 주인공인 당신은 더 듀크를 닮았군요.

 

#호불호 #비평 #솔직 #생각

솔직하지만 눈치가 없다는 말을 듣기도 하는 당신. 여럿이 있는 것보다도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은근 나르시스트 기질이 있어서 평범한 사람들과 자신은 다르다고 생각하는 면이 있네요. 관심 있는 것에 대해선 말이 많아지고 전문가가 되죠. 연애에 있어서는 상대의 다정함이나 헌신보다는, 흥미, 재미, 호기심에 이끌리며 구속 당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때로는 약속과 기념일을 잘 깜빡하는 편이라 상대를 서운하게 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타인에게 어떤 평가를 당하더라도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편이죠.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단 몇 가지의 단순한 향 만으로는 당신을 모두 표현할 수 없을 것 같아요. 핑크 페퍼와 장미가 어우러져 스파이시하고 플로럴한 향기에, 시더우드의 우디한 향이 절묘하게 밸런스를 이루는... 매우 복합적이면서도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향이 잘 어울리겠네요.

 

15) 카운테스 도로시아

포트레이트 가문의 여자 가장, 도로시아.

날카로운 재치가 있고 예리하면서도, 홍차와 스콘을 좋아하는 유머러스한 당신은 카운테스 도로시아와 무척 닮았네요.

 

#유쾌 #배려 #조화 #수용 #상상

재치 있게 말을 잘하고 유머러스한 편인 당신! 온화한 성격이기 때문에 타인과 조화롭게 살고 싶으며 싸움과 갈등은 선호하지 않습니다. 이타적이고 동정심이 많죠. 한편에는 자신만의 강한 신념은 가지고 있지만, 그래도 모든 사람을 편견 없이 수용하는 편입니다. 연애를 할 때는 상대를 잘 배려하며, 상대가 자신과 같은 생각을 가지길 원하는 면이 있네요. 공상을 자주 하는 편이며 타인의 감정에 민감하여 상처 주길 싫어합니다.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재치있는 티타임을 즐길 줄 아는 당신처럼 베르가못과 마테가 어우러진 차 향에, 은근 따뜻한 성격과 잘 어울리는 시나몬, 진저향이 어우러진 향이 당신에게 잘 어울릴 것 같네요!

 

16) 윌리엄 펜할리곤

펜할리곤스의 창립자. 윌리엄 펜할리곤.

그는 조향에 있어 타고난 천재성을 발휘하여 향수계의 황태자 라는 별명까지 붙었죠.

또한 포트레이트 세계관의 창시자이자 모든 귀족을 위한 향수를 만들어 그들의 찬사를 받는 인물입니다.

 

#상상력 #변화 #도전 #추진 #똑똑

마당발 스타일이며 참견하길 좋아하는 당신! 상상력이 풍부한 편으로 다재다능한 팔방미인이네요. 상상했던 것을 실현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과 모든 인맥도 동원 할 수 있는 에너지가 있죠. 실현하기 어렵더라도 일단 추진부터 하고 보는 성격이네요. 또한 두뇌 회전이 빠른 편이며, 관심 있는 분야일수록 많은 지식을 추구하고 분석을 잘합니다. 타인의 간섭은 다소 싫어하는 경향이 있네요. 연애에 있어서는 자신만의 이상형이 확고하고, 항상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향기는?

✔ 아무나 범접할 수 없는 독특함과 카리스마를 가진 당신에게는 아주 유니크한 향이 잘 어울리겠어요. 베티버의 프레쉬하고 아로마틱한 향기에 시더우드와 샌들우드가 어우러진 복합적인 그런 향기가 잘 어울리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