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 공룡 테스트, 내가 키우게 될 반려 공룡은?

아래의 "반려 공룡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반려 공룡을 알아보세요. 총 "8종류"의 테스트 전체 결과는 글 마지막을 참고하세요.

 

1. 반려 공룡 테스트 질문

Q1. 공룡과 인간이 함께 사는 세상이라고?

✔ 엥? 내 두 눈으로 봐야 믿을 것 같은데?

✔ 영화에서만 보던 공룡이?! 신기하잖아!

 

Q2. 울리는 재난 문자 [속보] 전국 곳곳에 길 잃은 공룡들 출현, 주의 요망!

✔ 진짜 공룡이라고? 좀 무섭긴 한데 궁금해!

✔ 이게 무슨 일? 공룡들이 왜 나타난 거지?

 

Q3. 그때 내 앞에 갑자기 나타난 공룡 한 마리!

✔ 대박! 공룡이 진짜 내 눈앞에 나타나다니!

✔ 진짜 공룡이야? 근데 공룡이 왜 여기에 혼자 있지?

 

Q4. 다행히 나를 해칠 생각은 없어 보인다. 거기다 공룡이 너무 귀엽잖아...?!

✔ 영화에서 본대로 손을 앞으로 내밀며 다가간다.

✔ 줄 만한 간식을 찾아보는데... 그게 나는 아니겠지...?

 

Q5. 공룡이 마치 자신을 따라오라는 것처럼 행동한다.

✔ 뭐지...? 혹시 도움이 필요한 건가?!

✔ 저기로 가면 깊은 숲속인데... 어딜 가는 거지?

 

Q6. 무섭지만 일단 공룡을 따라가기로 결정! 수풀을 헤치고, 점점 깊은 숲 안으로 들어가는데...

✔ 어디까지 가야 해... 왔던 길 까먹지 않게 기억하자

✔ 이 숲속에 공룡 가족들이 함께 사는 건가?

 

 

Q7. 숲속 가장 안쪽으로 나를 데려가고 사라진 공룡. 거기서 주인 없는 공룡알을 발견했다.

✔ 공룡알이 여기 있어도 괜찮을까? 위험할 것 같은데

✔ 저 알에서 어떤 공룡이 태어날까? 궁금해!

 

Q8. 공룡알을 잘 부화시켜 키우기로 결정한 나!

✔ 당장 공룡알 전문가를 만나서 폭풍 질문하고 꿀팁 전수 받기

✔ 공룡알 키우기 카페에 가입해서 매일 사진 찍어서 글 올리기

 

Q9. 부화 D-100 미래 나의 반려 공룡이 태어나면 어떻게 키울까?

✔ 공룡 유치원 등록해서 친구 만들어 주기

✔ 교감해서 눈빛만 봐도 무슨 생각하는지 알기

 

Q10. 부화 D-70 나의 반려 공룡과 함께하고 싶은 버킷 리스트를 작성해 보자!

✔ 반려 공룡 등 위에 올라타서 함께 여행 다니기

✔ 반려 공룡과 함께 찍은 낭만가득 사진 남기기

 

Q11. 부화 D-30 앗! 방금 알이 살짝 움직였다!

✔ "힘 내!" 떨리는 마음으로 준비물 챙기기

✔ "움직이잖아?!" 가까운 동물병원 연락처 찾기

 

Q12. 부화 D-10 곧 태어날 반려 공룡에게 하고 싶은 말은?

✔ 두근두근! 얼른 나와서 나랑 여기저기 놀러 다니자!

✔ 앞으로 잘 부탁해! 너의 옆에서 좋은 집사가 될게!

 

2. 반려 공룡 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의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 글 하단을 참고하세요.

 

나의 반려 공룡 테스트

내가 키우게 될 반려 공룡은?

poomang.com

 

추가) 위의 테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테스트를 더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공룡 테스트, 나와 닮은 공룡은?

공룡 테스트는 아래 페이지에서 진행하시면 되며, 16종류의 테스트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공룡 테스트 START!! 1. 공룡 테스트 질문 Q1. 경주로 앞에 섰다. 신호탄이 울렸을

soju1117.tistory.com

 

3. 반려 공룡 테스트 결과

1) 베타 (벨로키랍토르)

너, 귀여우면 다야? 응, 귀여우면 다야!

 

관찰 일시

부화 D+70

 

🗺 관찰 장소

우리 집 마당

 

🔭 관찰 방법

가만히 쳐다보기

 

📜 관찰 요약

프로 낯가림러, 덤벙이, 하지만 작고 소중해!

 

✔ '베타'랑 공원으로 놀러 간 날, 밖에 나온 지 얼마 안 됐는데 집으로 가자고 찡얼거렸다. 그러곤 집 와서 뻗는 것까지 나랑 존똑.

✔ 거기다 하고 싶은 일이 생길 때 눈이 반짝하는 것도 똑같다. 요즘 사냥에 꽂혔는데 아직 애기라서 다리를 움직이는 게 서툴러 우다다다 넘어진다.

✔ 처음엔 공룡이라고 무서울 줄 알았는데, 이게 웬걸? 너무 작은 애기 공룡이었다. 그리고 이제 친해져서 나를 보는 눈빛에서부터 애정이 뿜뿜하다고!

✔ '베타'가 다 크면 꼭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산책을 나가야겠다. 꽃이 잔뜩 피어있거나, 밤에 별을 잔뜩 볼 수 있는 곳으로!

 

💖 나의 공룡과 친해질 공룡은?

티라노사우르스

 

💔 나의 공룡과 멀어질 공룡은?

기가노토사우르스

 

2) 티라노사우르스

나도 조금 무서움... 근데 은근히 든든하기도?!

 

관찰 일시

부화 D+170

 

🗺 관찰 장소

드넓은 초원

 

🔭 관찰 방법

숨어서 지켜보기

 

📜 관찰 요약

찐사나움, 찐찐찐무서움, 자세히 보면 귀여...울걸?

 

✔ '티라노'가 넓은 초원을 우다다다 달리는 모습을 보고 놀랐다. 마이웨이의 끝판왕을 달리는 내 모습인 것 같아서. ㅎㅎ

✔ 그리고 덩치에 비해 은근 잘 숨는다. 숨어있다가 사냥감을 탁! 잡는 모습이 멋있고, 대견스럽다. 나였으면 딴생각하다가 놓쳤을 텐데 말이야.

✔ 솔직히 '티라노'가 내 반려 공룡이지만... 좀 무서워! 종일 집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나를 보고 먹잇감으로 아는 건 아닌가하는 걱정도 들었다.

✔ 그래도 '티라노'가 내 옆에 있는 게 좀 익숙해졌다. 뭐랄까... 무섭지만 은근히 내 편 느낌? 최근에는 좀 친해져서 앞발이 짧아 약간 허술한 면도 있다는 매력 포인트를 찾아냈다!

 

💖 나의 공룡과 친해질 공룡은?

베타 (벨로키랍토르)

 

💔 나의 공룡과 멀어질 공룡은?

케찰코아틀루스

 

3) 브라키오사우루스

나랑 같이 한량마냥 뒹굴뒹굴 풀 뜯으러 갈래?

 

관찰 일시

부화 D+250

 

🗺 관찰 장소

울창한 숲속

 

🔭 관찰 방법

등에 올라타서

 

📜 관찰 요약

덩치만 크고 애, 느림보, 근데 지붕 그만 뿌셔!

 

✔ '브라키오'는 배려심이 넘친다. 다른 공룡들한테 풀을 다 양보해 주느라 정작 본인은 풀 한 잎도 못 먹었다고. 왜 이런 점이 닮은 거냐고... 집사 입장에서 좀 속상. ㅠㅠ

✔ 거기다 행동이 빠릿빠릿하지 못한 것도 똑같다. 나랑 '브라키오'랑 느리게 보이지만, 이건 느린 게 아니야! 그냥 그 흐름에 내 몸을 맡기는 거지!

✔ 처음에는 나도 큰 발에 깔리는 건 아닐까 무서웠는데,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친해졌다. 이제는 서로한테 생활 패턴 맞춰 주려는 모습이 짱 웃김.

✔ '브라키오'랑 이렇게 계속 여유롭게 숲속을 거닐면서 살고 싶다. 내가 더 애정을 쏟을게! 나랑 오래오래 살아 줘!

 

💖 나의 공룡과 친해질 공룡은?

블루 (벨로키랍토르)

 

💔 나의 공룡과 멀어질 공룡은?

딜로포사우루스

 

4) 블루 (벨로키랍토르)

분명 같이 함정 놀이 했는데 저를 함정에 빠뜨리고 사라졌어요 ;;

 

관찰 일시

부화 D+300

 

🗺 관찰 장소

숲속 갈림길

 

🔭 관찰 방법

함정 놀이 같이하면서

 

📜 관찰 요약

똑똑함, 빛보다 빠름, 나름의 신비주의(?)

 

✔ 이런 말 내 입으로 하기 좀 그렇지만 '블루'는 날 닮아서 엄청 똑똑하다. 그리고 똑똑한 만큼 사람에 대한 견제도 심한 듯.

✔ 거기다 목표 설정한 사냥감은 끝까지 놓치지 않는다. 집중력도 대단해서 방해받는 것도 싫어하고. 무엇보다 하루 루틴이 정해져 있는 것도 웃김.

✔ 솔직히 말하면, '블루'는 첫인상이 좀 무서웠다. 뭔가... 쉽게 파악할 수 없는 캐릭터랄까? 근데 친해지고 나니까 나름 귀여운 면이 많은 친구였다. 친구들이 이것도 나랑 똑같다고 했다.

✔ '블루'랑 반려 공룡 대회에 나가기로 했다. 무조건 1등 해서 우리 '블루'의 천재성을 전 세계에 알릴 것이다.

 

💖 나의 공룡과 친해질 공룡은?

브라키오사우루스

 

💔 나의 공룡과 멀어질 공룡은?

파라사우롤로푸스

 

5) 파라사우롤로푸스

여기 주목! 목소리 하나로 모든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중!

 

관찰 일시

부화 D+30

 

🗺 관찰 장소

공룡 핫플 숲속

 

🔭 관찰 방법

친구들과 함께 놀아주면서

 

📜 관찰 요약

개성 뿜뿜, 평화주의자, 목소리 세상에서 제일 큼

 

✔ '파라'랑 숲속으로 나간 날, 처음 보는 공룡들과도 완전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 '파라'도 나처럼 바로 인싸 등극. ^^

✔ 거기다 싸우는 공룡들 있으면 중재자 역할까지 한다. 이런 모습도 나랑 비슷함. 역시 내 새끼 우쭈쭈~

✔ 우리는 모든 일을 함께하면서 급속도로 친해졌다. 내가 공감 능력이 좋은 것처럼 '파라'는 교감 능력 짱인 듯? 바로바로 내 기분을 캐치한다.

✔ 나중에 친구 반려 공룡이랑 더블데이트처럼 같이 놀러 가야겠다. '파라'도 친구들과 노는 거 좋아하니까 분명 행복해할 거야!

 

💖 나의 공룡과 친해질 공룡은?

딜로포사우루스

 

💔 나의 공룡과 멀어질 공룡은?

블루 (벨로키랍토르)

 

6) 딜로포사우루스

누구보다 화려한 관종끼가 나를 싸악- 감싸는데?

 

관찰 일시

부화+50

 

🗺 관찰 장소

산맥

 

🔭 관찰 방법

영상 촬영하면서

 

📜 관찰 요약

관종, 의외로 유연함, 장난에 영혼을 팔아버림

 

✔ 주목받는 거 좋아하는 공룡 본 적 있음? 이렇게 화려한 갈기 있는 공룡 본 적 있음? 난 없음. 아, 딱 한 마리 빼고. 바로 내 반려 공룡 '딜로포'. 나를 닮아서 그런가?

✔ 거기다 화나면 급발진한다. ;; 나도 어디 가서 말싸움으로 지는 타입이 아닌데, '딜로포'도 장난 없다. 다른 공룡이랑 말싸움하다가 결국 승리함.

✔ 우리는 밖에서 시간을 자주 보낸다. 함께하면 에너지 뿜뿜하는 타입이라서 둘 다 몸을 가만히 안 놔둔다. 근데 '딜로포' 화나면 독도 뱉어서 적당히 까불어야 함. ;;

✔ 나중에 '딜로포' 채널 만들어서 브이로그 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 관종 주인과 관종 반려 공룡으로. '딜로포' 은근 좋아할 것 같은데~ 지금부터 열심히 촬영해야겠다!

 

💖 나의 공룡과 친해질 공룡은?

파라사우롤로푸스

 

💔 나의 공룡과 멀어질 공룡은?

브라키오사우루스

 

7) 케찰코아틀루스

세계 일주 SSAP가능! 근데 안전은 보장 못 한다!

 

관찰 일시

부화 D+100

 

🗺 관찰 장소

하늘 위

 

🔭 관찰 방법

함께 날아다니면서

 

📜 관찰 요약

자유분방, 살짝 무서움, 호기심 많음

 

✔ '케찰코'의 자유로움은 나를 닮은 것일까? 아주 자유분방해서 가끔은 나도 좀 힘들달까. 그래서 익룡으로 태어난 건 아닌지?

✔ 나도 감정이 다 얼굴에 드러나는 편인데, '케찰코'도 눈빛으로 욕 진짜 잘한다. 나보다 더 심한 게 얘는 공격(?)도 한다. (공룡인데 당연한 건가;;)

✔ 그래도 호기심이 많은 편이라 빠르게 금방 친해질 수 있었다. 우리 둘 다 단순한 성격이라서 더 빨리 친해진 건가?

✔ 드디어 '케찰코'를 훈련하는 데 성공했다. 훈련하기 정~말 힘들었던 건 안 비밀. ㅎㅎ 이제부터 같이 하늘 날아다니면서 여행하기 가능하다! 우리 이곳저곳 다니면서 더 좋은 추억 많이 쌓자!

 

💖 나의 공룡과 친해질 공룡은?

기가노토사우르스

 

💔 나의 공룡과 멀어질 공룡은?

티라노사우르스

 

8) 기가노토사우르스

내 새끼 뒷바라지하다가 가랑이 찢어지는 중 ;;

 

관찰 일시

부화+365

 

🗺 관찰 장소

황무지

 

🔭 관찰 방법

드론으로 쫓아다니면서

 

📜 관찰 요약

육아 난이도 만렙, 겁나 빠름, 나도 아직 무서움

 

✔ '기가노토' 사냥감을 쫓아 빠르게 달리는 모습을 보고 한 가지 깨달았다. 원하는 목표를 향해 전투적으로 직진하는 내 모습이 바로 저런 모습일까? 꽤... 무서운걸?

✔ 그리고 우리는 첫인상도 비슷하다. 겉보기에는 진짜 사나워 보이지만 (근데 사실 실제로 사나운 것도 맞음 ;; 내 반려 공룡인데도 아직도 무서움) 내 편일 때는 든든한 존재라는 것.

✔ 처음에 '기가노토' 키울 때 애를 엄청 먹었다. 저렇게 큰 공룡을 과연 내가 키울 수 있을지... 하지만 이게 내 도전 정신을 자극했다. 반드시 최고의 공룡으로 키우겠어!

✔ 자유롭게 '기가노토'가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해 주기 위해서 더 넓은 황무지가 있는 집을 알아봐야겠어!

 

💖 나의 공룡과 친해질 공룡은?

케찰코아틀루스

 

💔 나의 공룡과 멀어질 공룡은?

베타 (벨로키랍토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