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지식

화이트데이 심리테스트, 그(그녀)는 어떤 사람?

지식센터 2020. 3. 14.

즐거운 화이트데이 보내고 계신가요? 재미로 연인끼리 심리테스트 한번 해보시는건 어떤가요?



1. 화이트데이 심리테스트

Q1.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을 무엇인가요?

1) 사탕

2) 달콤한 시

3) 저녁 / 춤

4) 실용적인 제품들


Q1. 심리테스트 결과

1) 사탕

당신은 전통을 지키고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당신은 달달한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진정한 사랑 이상은 아닙니다.


2) 달콤한 시

당신은 글이 가진 힘과 아름다움에 대해 잘아는 낭만 주의자입니다. 당신은 직관적이며 애인이 보여주는 행동에서 의미를 찾는 것을 즐깁니다.


3) 저녁 / 춤

당신은 특별한 사람과 낭만적인 분위기의 고급 요리와 촛불을 즐기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애인과 함께 시간보내는 것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를 즐깁니다.


4) 실용적인 제품

당신은 선물이란 받는 사람이 실제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용주의적인 사람입니다. 당신은 표현력은 부족하지만 애인에게 전적으로 헌신하는 스타일입니다.


Q2. 그(그녀)가 고른 사탕은 무슨 맛일까요?

1) 딸기맛 사탕

2) 메론맛 사탕

3) 커피맛 사탕

4) 민트맛 사탕


Q2. 심리테스트 결과

1) 딸기맛 사탕

딸기맛 사탕을 선택한 사람은 순수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 로맨티스트입니다. 당신은 풍부한 감수성을 가지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아이같이 순수합니다. 유원지나 동물원 같은 곳을 좋아하며, 감성적인 주제로 이야기를 하거나 관심사에 맞춰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2) 메론맛 사탕



메론맛 사탕을 선택한 사람은 항상 쾌활하고 웃음이 많으며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시끌시끌한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이 사람은 어떤 자리를 가더라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며, 우정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3) 커피맛 사탕



커피맛 사탕을 선택한 사람은 미적이고 예술적인 감각이 아주 풍부한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자신의 감성적인 면과 지적인 면에 커다란 자신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호간의 대화에도 어느 정도의 수준과 철학적인 무언가가 담겨 있길 바라고, 또한 그런 대화를 나누는 것을 좋아하며 중요시하는 사람입니다.


4) 민트맛 사탕

상큼한 민트맛 사탕을 선택한 사람은 강한 겉모습, 그리고 부드러운 내면을 가진 외유내강의 소유자입니다. 겉으로는 늘 당당하고 힘차보여도 사실 속으로는 외로움도 많이 타고 보기보다 연약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작고 사소한 말 한마디에 감동을 받거나 상처를 받는 스타일입니다.


2. 화이트데이 남자 전용 심리 테스트

Q. 다음 보기 중 가장 좋아하는 사탕은 어떤건가요 ?

1) 꽃향기가 나는 허브캔디

2) 상큼한 맛의 레몬캔디

3) 돌돌말린 과일맛 막대사탕

4) 사탕 싫어. 난 초콜렛!!


1) 허브캔디

꽃향기가 나는 허브캔디를 선택한 당신은 자아도취에 잘 빠지는 타입입니다. 연애를 할 때 누구를 쫓아다녔더라도 일단 내 사람으로 만들면 그때부터 돌변하는 스타일입니다.


2) 레몬캔디

레몬캔디를 선택한 당신은 솔직하게 감정을 표현하는 만큼 달콤한 사랑을 하는 사람입니다.  상대를 기쁘게 해주는 방법을 잘 알아 어떤 이성도 푹 빠지게 만드는 매력을 가진 스타일입니다.


3) 과일맛 막대사탕


과일맛 막대사탕을 선택한 당신은 거짓없이 모든 것을 보여주고 감정을 표현하는 타입입니다. 친구 같은 편안한 사이로 시작하고 끝날때도 좋은 친구로 남을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4) 초콜렛



사탕 중에 고르라지만 굳이 초콜렛을 선택한 당신은 모두들 YES!를 해도 과감히 NO!를 외치는 남자입니다. 주위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않는 스타일로 순정파 스타일입니다.


3. 기타 흥미로운 테스트

012345


"화이트데이" 관련 같이보면 좋은 글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와 유래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