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 미쳤다 테스트 MBTI, 나의 폼은 얼마나 미쳤을까?

아래의 "폼 미쳤다 테스트 MBTI"을 통해 여러분의 폼을 알아보세요.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폼 미쳤다 테스트 MBTI 질문

Q1. 둘 중 내가 더 잘하는 것은?

✔ 나는 모임을 주도하는 것을 잘하는 것 같다

✔ 나는 혼자 재밌게 노는 것을 잘하는 것 같다

 

Q2. 둘 중 나의 의견을 전달할 때 더 폼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 사람들 앞에서 직접 말로 내 의견을 전달하는 것

✔ 나의 의견을 글로 작성하고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것

 

Q3. 내가 더 기 빨리는 상황은?

✔ 핵아싸들 사이에 있기

✔ 핵인싸들 사이에 있기

 

Q4. 조립해야 하는 제품을 조립할 때 나는?

✔ 무조건 설명서를 보고 조립을 한다

✔ 일단 설명서 없이 감으로 조립을 시도한다

 

Q5. 음악을 들을 때 내가 먼저 신경 쓰는 순서는?

✔ 멜로디가 먼저 가사가 다음

✔ 가사가 먼저 멜로디가 다음

 

Q6. 내가 놀이기구를 무서워하는 이유는?

✔ 그냥 겁이 많다

✔ 놀이 기구를 타고 떨어지는 상상을 많이 한다

 

Q7. 친구가 나랑 안 맞는 것 같다고 한다면?

✔ 왜 그렇게 생각하는데? 하며 궁금해한다

✔ 마음에 상처를 받고 혼자 생각에 빠진다

 

Q8. 무언가 해냈을 때 내가 더 듣고 싶은 칭찬은?

✔ 과 폼 미쳤네! 역시 악마의 재능..ㄷㄷ

✔ 고생한 만큼 엄청 잘 했다 수고 많았어!

 

Q9. 내가 더 잘하는 것은?

✔ 감정적으로 공감을 해주고, 챙겨 주는 것

✔ 무언가를 알려주고,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것

 

Q10.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할 때 나는?

✔ 미리 찾아서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한다

✔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구매를 결정한다

 

Q11. 내가 희열을 느끼는 부분은?

✔ 갑자기 생긴 문제를 임기응변으로 잘 수습했을 때

✔ 계획했던 부분을 끝까지 완벽하게 마무리를 잘하는 것

 

Q12. 내가 더 불편한 상황은?

✔ 계획을 미리 세워놓았는데 수정해야 할 일이 생기는 것

✔ 중간에 더 좋은 길을 찾아도 계획대로 쭉 실행해야 하는 것

 

2. 폼 미쳤다 테스트 MBTI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해보세요. 테스트의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 글 하단을 참고하세요.

 

폼 미쳤다!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MBTI로 보는 나의 폼 근황은?-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추가) 위의 테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테스트를 더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군생활 유형 테스트, 당신은 어떤 유형의 군인인가요?

아래의 "군생활 유형 테스트"을 통해 여러분은 어떤 유형의 군인인지 알아보세요.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군생활 유형 테스

soju1117.tistory.com

 

3. 폼 미쳤다 테스트 MBTI 결과

1) ENFJ

계획은 내가 짤 거니까 니들은 알아서 따라와

 

✔ 핵인싸 폼 미쳤다

✔ 센스 폼 미쳤고, 유머 폼 더 미쳤다

✔ 나눠주는 폼 미쳤다ᅲ

✔ 감정기복 폼 미쳤다ㅎㄷㄷ

✔ 경청 폼 미쳤다

✔ 여행 계획 폼 미쳤다..ㄷㄷ

 

💕 조합 폼 미쳤다 : ISFP, ISTP

💔 불화 폼 미쳤다 : INFJ, INFP

 

2) ENFP

저건 왜 그런거지? 이건 왜 그러지?

 

✔ 무아지경 폼 미쳤고, 그냥 미쳤다

✔ 공감 폼 미쳤고 리액션 미쳤다

✔ 감정기복 폼 미쳤다;;

✔ 4차원 폼 미쳤다..

✔ 마당발 폼 미쳤다..ㄷㄷ

✔ 호기심 폼 미쳤고, 변덕 폼은 더 미쳤다

 

💕 조합 폼 미쳤다 : INFJ, ISFP

💔 불화 폼 미쳤다 : ESTP, ISTP

 

3) ENTJ

야 이거 내가 알려줄게 나처럼만 해 알겠지?

 

✔ 자기계발 폼 미쳤다..ㄷㄷ

✔ 팩폭 폼 미쳤다

✔ 완벽주의 폼 미쳤고, 계획에는 광기가 있다

✔ 혼잣말 폼 미쳤다;;

✔ 아이디어 폼 미쳤다..ㄷㄷ

✔ 리더십 폼 미쳤다..ㄷㄷ

 

💕 조합 폼 미쳤다 : INFP, ISFP

💔 불화 폼 미쳤다 : 없어요

 

 

4) ENTP

이딴거 이제 안해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랐거든

 

✔ 추진력 폼 미쳤고 던지기 폼은 더 미쳤다.

✔ 논리 폼 미쳤다.. 그의 논리엔 감동이 있다.

✔ 솔직함 폼 미쳤다;;

✔ 아이디어 폼 미쳤다..ㄷㄷ

✔ 친화력 폼 미쳤다!

✔ 자기애 폼 미쳤고 허세 폼 미쳤다

 

💕 조합 폼 미쳤다 : INFJ, INTJ

💔 불화 폼 미쳤다 ISFJ, ESFJ

 

5) ESFJ

야 모여서 내 말 좀 들어봐

 

✔ TMI 폼 미쳤다;;

✔ 사랑꾼 폼 미쳤다ᅲᅲ

✔ 친목질 폼 미쳤다;;

✔ 중립기어 폼 미쳤다..ㄷㄷ

✔ 동방예의지국 폼 미쳤다

✔ 이벤트 파티 폼 미쳤다

 

💕 조합 폼 미쳤다 : ISFP, ISTP

💔 불화 폼 미쳤다 : INFP, INFJ

 

6) ESFP

돈? 다음달에 내가 알아서 하겠지~

 

✔ 관종 폼 미쳤다..ㄷㄷ

✔ 호들갑 폼 미쳤다;;

✔ 공감능력 폼 미쳤고~

✔ 친구 따라 강남 가는 폼 미쳤다..

✔ 현실적인 생각 폼 미쳤는데 귀찮음 폼은 더 미쳤다

✔ 텅장 폼 미쳤다

 

💕 조합 폼 미쳤다 : ISFJ, ISTP

💔 불화 폼 미쳤다 : INFP, ENFP

 

7) ESTJ

아니 왜 이걸 못해? 이게 안돼?!

 

✔ 말빨 폼 미쳤고, 잔소리 폼은 더 미쳤다

✔ 의리 폼 미쳤다

✔ 고집 폼 미쳤고~

✔ 정리병 폼 미쳤다;;

✔ 추억소환 폼 미쳤다ㅋㅋ

✔ 구두쇠 폼 미쳤다..ㄷㄷ

 

💕 조합 폼 미쳤다 : ISFP, ISTP

💔 불화 폼 미쳤다 : INFP, INFJ

 

8) ESTP

야 그냥 하면 노잼인데 내기?

 

✔ 내기 폼 미쳤고, 도전에는 감동이 있다

✔ 솔직함 폼 미쳤다ㄷㄷ

✔ 인싸 폼 미쳤다;;

✔ 자존심 폼 미쳤다..

✔ 경제관념 폼 미쳤다..ㄷㄷ

✔ 잡지식 폼 미쳤다 막을 수 없다

 

💕 조합 폼 미쳤다 : ISFJ, INFP

💔 불화 폼 미쳤다 : ENFP, ISFP

 

9) INFJ

나에겐 다 생각이 있어

 

✔ 잡생각 폼 미쳤다..!

✔ 예민함 폼 미쳤다

✔ 집요함 폼 미쳤다...ㄷㄷ

✔ 두뇌 시뮬레이션 폼 미쳤다..

✔ 돌려 말하기 폼 미쳤다ㄷㄷ

✔ 완벽주의 폼 미쳤다

 

💕 조합 폼 미쳤다 : ENFP, ENTP

💔 불화 폼 미쳤다 ISFP, ESTP

 

10) INFP

여기서 나댈까!? 말까?..말아야지..

 

✔ 내적 댄스 폼 미쳤다..

✔ 귀찮음 폼 미쳤다..ㄷㄷ

✔ 결정장애 폼 미쳤다..

✔ 상상력 폼 미쳤고 퀄리티엔 감동이 있다

✔ 공감 폼 미쳤다...

✔ 유리멘탈 폼 미쳤다..ㄷㄷ

 

💕 조합 폼 미쳤다 : ENFJ, ENTJ

💔 불화 폼 미쳤다 : ISTP, ESTP

 

11) INTJ

야 내가 말했지 무조건 그렇게 된다고

 

✔ 마이웨이 폼 미쳤다;;

✔ 아재 개그 폼 미쳤다

✔ 내적 관종 폼 미쳤다..!

✔ 이과 폼 미쳤다

✔ 예측 폼 미쳤다ㄷㄷ

✔ 계획 폼 미쳤다;;

 

💕 조합 폼 미쳤다 : ENFP, ESTP

💔 불화 폼 미쳤다 : ISFJ, ESFJ

 

12) INTP

왜 그렇게 해야 하는 건데?

 

✔ 중립기어 폼 미쳤다

✔ 딴생각 폼 미쳤다..!

✔ 고독함 폼 미쳤다..ㄷㄷ

✔ 잡지식 폼 미쳤다

✔ 낯가림 폼 미쳤다..!

✔ 의심 폼 미쳤다

 

💕 조합 폼 미쳤다 : ENTJ, ESTJ

💔 불화 폼 미쳤다 : 없어요

 

13) ISFJ

그건 내가 알아서 할거니까 신경 꺼

 

✔ 자기 방어 폼 미쳤다

✔ 설명 폼 미쳤다

✔ 배려 폼 미쳤다

✔ 책임감 폼 미쳤다..!

✔ 집요함 폼 미쳤다

✔ 디테일 폼 미쳤다ㄷㄷㄷ

 

💕 조합 폼 미쳤다 : ESFP, ESTP

💔 불화 폼 미쳤다 : INFJ, ENFJ

 

14) ISFP

귀찮으니까 그건 나중에 할 거야

 

✔ 흐르는 대로 사는 폼 미쳤다

✔ 벼락치기 폼 미쳤다

✔ 예체능 폼 미쳤다ㄷㄷ

✔ 눈치백단 폼 미쳤다

✔ 성인군자 폼 미쳤다

✔ 내적 관종 폼 미쳤다...!

 

💕 조합 폼 미쳤다 : ESFP,ESTP

💔 불화 폼 미쳤다 : INFP, ENFJ

 

15) ISTJ

에휴... (정색) 그걸 못 하냐?

 

✔ 아재개그 폼 미쳤다ㄷㄷ

✔ 돌직구 폼 미쳤다;;

✔ 자존감 폼 미쳤다..

✔ 정색 폼 미쳤다

✔ 치밀함 폼 미쳤다

✔ 꼰대 폼 미쳤다ㄷㄷ

 

💕 조합 폼 미쳤다 : ESFJ,ESTJ

💔 불화 폼 미쳤다 : INFJ, ENFJ

 

16) ISTP

그걸 내가 왜? 니가 알아서 해

 

✔ 재능충 폼 미쳤다;;

✔ 무관심폼 미쳤다..ㄷㄷ

✔ 개인주의 폼 미쳤다

✔ 임기응변 폼 미쳤다..!

✔ 소울리스 폼 미쳤다

✔ 손익계산 폼 미쳤다;;

 

💕 조합 폼 미쳤다 : ENFJ,ESTJ

💔 불화 폼 미쳤다 : INFP, ENF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