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테스트, 나의 동물같은 본능은?

1. 테스트 질문

테스트 질문은 총 10개 항목이며, 마지막 한 개 항목은 생년월일 및 태어난 시각에 대한 입력 사항입니다. 입력하신 정보는 동물테스트 분석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수집/저장되지 않는다고 하니 편하게 테스트를 진행해주세요. 테스트는 아래 페이지에 접속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Q1. 치킨을 시킬 때

순살 치킨

뼈 있는 치킨

 

Q2. 나는 □로 된 옷을 선호한다.

지퍼

단추

 

Q3. 나는 동물이

키우고 싶다

먹고 싶다

 

Q4. 나는 음식을

먹이고 싶다

먹고 싶다

 

Q5. 나는 고기집에 가면

집게 사장

기다린다

 

Q6. 나는 남의 술잔이 빈 것을

잘 모른다

바로 채워준다

 

Q7. 계산은

카드로

현금으로

 

Q8. 술자리에서

뒷정리를 한다

내가 뒷정리 대상이다

 

Q9. 차라리 □ 하는게 속편하다

내가

포기

 

2. 테스트 결과

결과의 큰 카테고리 아래 세부특성인 식성, 개취(개인취향), 보편적 취향에 따라 더 세부적으로 나뉘어 집니다.

 

동물의 종류는 12개, 식성은 5가지로 구분되어 테스트 결과는 무려 60가지로 나옵니다.

 

저 은밀한 비밀을 보려는 욕망을 가진 '잡식 병아리'가 나왔네요. 여러분은 어떤 결과가 나오셨나요?

 

잡식 병아리 특성

잡식 병아리의 본능을 가지고 있는 당신은 그 냉철한 판단력으로 상대의 가장 어두운 밑바닥까지 꿰뚫어 보고자 하는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기억력이 좋을 뿐만 아니라 그렇게 기억한 정보를 분석하고 판단하는 것에 두각을 나타내는군요. 그런 머리를 당신이 원하는 상대에게 쓴다면 상대는 속수무책으로 당신에게 민낯을 보일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옷을 다 입고도 왠지 벌거벗은 느낌이랄까요. 당신 앞에서 사람들이 괜스레 몸을 떠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그런 날카로움으로 사람들을 평가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포용력이 뛰어난 잡식의 본능을 가졌거든요. 하지만 사람들은 자신을 너무 발가벗기는 상대를 무서워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당신의 개취

원하는 것이 있으면 칭칭 휘어 감아 꿀꺽해버리고야 마는 편식 산호뱀이 이번에는 당신의 마음을 동여맨 모양이군요. 남들에게는 집착이라고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이 보기에는 그저 목표에 집중하는 멋진 모습으로 보일 뿐입니다. 거기에 타고난 심미안을 지닌 산호뱀에게 인정받는 짜릿함 또한 당신을 빠져들게 만드는 포인트네요. 거기에 입에 맞은 건 집착하듯 먹어 치우는 편식 성향마저 당신의 취향에 꼭 맞는군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뱀은 한 번 문 먹잇감을 놓치지 않으니까요.

당신의 보편적 취향

하늘 위를 날아다니며 자유자재로 비구름을 다루는 용...! 날카로운 판단력으로 언제나 현실을 바라보는 당신과는 상반되는 매력이군요. 남들이 보기에는 허무맹랑한 이야기일지 모르지만. 당신만큼은 그런 상상력에 박수를 보내는군요. 거기에 가만히 보면 그 엉뚱한 상상을 곧잘 현실로 만들기도 해서 당신에게는 그저 포부가 큰 사람으로 보일지 모르겠습니다. 거기에 저 높은 하늘로 승천하고자 하는 성장 욕구까지...! 일단 한 템포 쉬고 보는 느긋한 당신과는 사뭇 다른 매력에 끌리지 않을 수 없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