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테스트, 트위터에서 나는 어떤 계정일까?

트위터에서 나는 어떤 계정일까? 아래의 트위터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트위터는 어떤 계정인지 알아보세요. 총 8종류의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문을 참고하세요.

 

1. 트위터 테스트 질문

Q01. 내 본진은?

✓ 쓰리디

✓ 투디

✓ 자캐

✓ 덕질 안함

 

Q02. 이중 나의 트친소에 가장 가까운 것은?

✓ #장르_트친소

✓ #그림러_트친소 #커뮤러_트친소

✓ #트친소 트친하셈ㅋ

✓ #트친소 (자기 얼굴을 올린다)

 

Q03. 소규모로 알티를 탄 당신! 이때 당신의 행동은?

✓ 멘션에 엥 이게 왜 알티타지ㅋㅋ 뮤트하겠습니다~ 라고 한 뒤 멘션으로 온갖 장르를 영업한다.

✓ 소소하게 기뻐한다

✓ ㅋ훗 이정도의 관심이야 익숙하지~

✓ 알티를 탈 일이 없다...

 

Q04. 으윽.. 오랜만에 정신병이 도진다. 이때 당신이 하는 행동은?

✓ 씨팔좆같네..라고트윗을쓰곤 좆같아한다.

✓ 손발이벌벌떨리고눈물이난다.

✓ 뭔가 정신병스러운 흑백 만화를 그리고 #rt당_이야기를_이어간다 해시를 붙여 올린다.

✓ 나는 준비성 있는 여자!

✓ 정병계에 로그인하곤 140자에 알수없는 정신병스러운 단어를 꽉꽉 채워 쓴다.

 

Q05. 요즘 살이 부쩍 올라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생각한 당신! 이때 당신이 하는 행동은?

✓ 다이어트 해야할듯..ㅜ이라며 트윗을 쓴다

✓ 살이 쪄서 좆같다고 정병트를 쓴다.

✓ 다이어트는 여성 인권을 억압하는 코르셋에 동조하는 행위임으로 하지 않는다.

✓ 다이어트는 무슨! 바로 무쫄을 갈긴다.

 

Q06. 병신계를 탐라에서 마주친 당신! 이때 당신의 행동은?

✓ 인용으로 "이런 건 선 넘은 것 같은데... 나만 불편한가...?" 라고 단다.

✓ 익숙하게 스루한다.

✓ 뭐지..? 스루한다.

✓ 우리 언니~ 인용으로 빨아 준다!!

 

Q07. 나의 인장은?

✓ 우리 오빠/언니다.

✓ 내 자작캐릭터커플이다.

✓ 기묘한 사진이다.

✓ 출처 모를 흑백 감성 사진이다.

 

Q08. 헉!! 비계인용이 달렸다. 그때 당신의 반응은?

✓ 뭐지? 하면서 넘긴다.

✓ 멘션으로 멋지게 '비계인용 하지 마시고 당당히 공계에 나오세요.' 라고 말한다.

✓ 비인용 뭐임? 저 마조라서 좋아함요ㅋㅋ 하면서 멘션에 허세를 부린다.

✓ 비계인용은 일상이다. 신경조차 쓰지 않고 넘긴다.

 

Q09. 내가 주로 사용하는 계정은

✓ 비계다

✓ 공계다

 

2. 트위터 테스트 결과

1) 프로아나

✔ 무쫄이 취미인 당신!

✔ 실트로 유입되어 온 개말라 동경녀거나, 폭토가 일상인 고인물 섭장녀 둘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네요.

✔ '마른 여자는 남자들이 안 좋아한다'라는 글을 보며 남혐이 쑥쑥 자랐지만, 남자들한테 잘 보일려고 살뺀다고 욕을 먹을 때마다 정말 억울하셨겠네요.

✔ 실트에 올라갈 때마다 진절머리가 나는 당신! 자신의 단식 타래에 자꾸만 인용으로 '이러면 근육만 빠지고 건강 안좋아진다'는 글을 볼 때마다 한 대 패고 싶겠어요. 그런 불상사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플텍을 걸어 보는 건 어떨까요?

 

2) 그림계 커뮤러

✔ 자캐 커플과 앤오님을 너무 좋아하는 당신!

✔ 주기적으로 #그림계_트친소를 돌리며 친목을 쌓고 계시군요. 자캐 커뮤니티도 자주 방문하며 이번엔 무슨 캐릭터를 낼지 고민하며 관캐에 대한 말을 주기적으로 하는 것 같군요.

✔ 박살과 무통보 이별에 굉장히 민감하고, 공론화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네요. 매일 자트로 빻장 거른다는 트윗을 쓰지만 계속에서 탐라에 유입되는 빻장에 불편할 수도 있겠네요.

✔ 얼핏 자신의 자캐 커플에과 공론화에만 관심이 있어 보이지만, 사실은 탐라에 들어오는 여러가지 사회 이슈들이나 인권 문제에 대한 관심도 많군요! 하지만 섣불리 인용으로 의견을 냈다 씹스럽다고 싸불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도 좋겠어요.

 

3) 08 감성 우울계

✔ 웹자친구 흑백 인장을 한 당신! #나는_익사하고_있는데_너는_물에_대해_설명하고 있을 수도 있겠네요.

✔ 취미는 자해, 그리고 술 담배 전시에요. 대부분 비타치를 피는 경우가 많아요. 술담 대리구매 계정을 애용하네요!

✔ 양성애자에 애정결핍, 우울증, 경계선 인격장애, 공황장애가 기본이에요. 부모님과 매우 사이가 안 좋은 것 같네요. 레즈비언일 경우 자일을 자주 방문할수도?

✔ 사랑을 받고 싶다는 말을 자주 하는군요. 사랑을 받고 싶다면 먼저 트위터 좆목을 끊고 현실 인간관계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4) TERF☂

✔ 여성 인권 문제에 관심이 많은 당신! 매일매일 여성 인권을 위해 트윗을 쓰고 있군요.

✔ 머리 스타일은 투블럭일 가능성이 매우 높군요.탈코르셋을 한 레즈비언일수도 있겠어요.

✔ 가끔 해시태그를 올려 연대하기도 합니다. 남자를 매우 혐오하는 경향이 높아요! 하지만 BL과 자캐를 좋아하는 사람도 많네요.

✔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 많고, 가끔 #rt당_이야기를_이어간다 에서 탈코르셋과 성폭력에 대한 이야기를 하거나, 인스타툰을 올리기도 해요. 대부분 흑백에 빨간색 강조가 들어간 만화에요.

✔ 어린이들을 매우 좋아하고, 어린이와 청소년 인권에도 관심이 많겠네요. 노키즈존을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것 같아요!

 

5) 투디 공계

✔ 진격거, 주술회전, 하이큐, 앙스타 중 하나를 좋아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당신!

✔ 개인봇을 언제나 모시고 있으며, 천사님과 아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천사님이 무통보 이별을 한다면 일주일 내내 정병트를 싸지를 만큼 힘들어 할 수도 있겠네요.

✔ 유사를 아주 빡세게 할 확률이 높습니다. 자기 모에화를 해서 최애 옆에 그려놓거나, 자기 사진을 옆에 붙여넣는 경우도 많습니다. 겹유사 견제가 엄청나게 심한 편이네요!

✔ 가끔 얼굴에 자신이 있는 경우, 트친소 글에 자기 얼굴을 넣을 수도 있어요. 틱톡이나 인스타에서 일녀 오타쿠를 하는 쪽일수도?

 

6) 평범한 계정

✔ 평범한 트위터 계정인 당신!

✔ 쓰리디를 하거나, 투디를 하며 즐거운 덕질 라이프를 보내고 계신가요?

✔ 트위터 짬밥이 조금 찬 편이네요. 여러가지 계정들을 거쳐 왔을 가능성이 높아요.

✔ 앞으로도 계속 평안하게 트위터 생활을 할 확률이 아주 높아요. 네임드가 되고 싶어 욕심을 내거나, 정병판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즐거운 생활을 하실 수 있겠네요.

 

7) 호기심 많은 일반인

✔ 당신은 트위터를 하게 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일반인입니다! 틱톡이나 인스타를 통해 트위터에 관심을 가지게 되거나, 아니면 좋아하게 된 아이돌이나 장르가 있을 수도 있겠군요.

✔ 트친소를 어떻게 돌리는지 한시간 정도 검색해서 알아내고 트친소를 돌릴 가능성이 높아요. 하지만 트위터가 생각보다 적성에 안 맞아 일주일만에 계정을 버릴 수도 있겠어요.

✔ 트위터를 인스타나 틱톡이라고 생각해서 자기 얼굴을 올리는 경우도 많네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가끔 아는 사람이 자기 계정을 발견해서 사회적 자살을 할 가능성도 높답니다.

 

8) 병신동경계

✔ 최근 네임드 병신계들을 보고 자신도 그렇게 되고 싶다고 생각한 당신!

✔ 온갖 섹드립과 거친 언어, 이기야노체를 사용하여 자신의 병신력을 뽐냅니다. 남들의 시선 따윈 신경 쓰지 않는 척 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신경 쓰고 있는 것 같군요. 포스타입에 썰도 몇개 내 보지만, 아무도 결제하지 않아 자존심이 상할 수도 있겠어요.

✔ 네임드가 되길 꿈꾸지만 구독이 모이지 않아 조금은 고민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당신은 이미 충분한 병신이니, 다른 병신계를 흉내 내지만 말고 자기 자신의 진정한 병신력을 차차 찾아가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