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테스트, 나의 연애타입은?

빼빼로 테스트를 통해서 나의 연애타입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테스트는 아래 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으며, 16종류의 테스트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문을 참고하세요.

 

1. 빼빼로 테스트 질문

Q1. 내일이 소개팅이다!!

✓ 최대한 내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옷을 미리 고른다.

✓ 푹 자야 컨디션이 좋지

 

Q2. 소개팅에서 처음 만난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 빠르게 튀자

✓ 3프터는 국룰, 주선자를 생각해서 3번은 만나본다

 

Q3. 아무 약속이 없는 주말을 어떻게 보낼까?

✓ 집,넷플릭스,고양이 이거슨 천국

✓ 오홍누? 오늘 만날 사람을 찾는다.

 

Q4. 친구가 내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소개해준다고 한다면?

✓ 당장 고

✓ 스케쥴도 확인하고 다이어트도해야하고...

 

Q5. 친구에게 애인이 생겼다고 털어놨다. '어떻게 만났는지' 묻는다면?

✓ 로맨틱한 우리의 스토리를 풀어놓는다

✓ 만남의 기억을 떠올려 이야기한다.

 

Q6. 모처럼 홍대에 갔다!!! 내가 가고싶은 곳은??

✓ 분위기에 취해.. 오늘 느낌 오는 곳으로

✓ 유명하거나 오래된 곳으로 가야지!

 

Q7. 처음 클럽을 가보는 애인에게 나는?

✓ 나랑 꼭 붙어다니면 되구 재밌을거야 신날껄? 쪼끔 취해도 내가 있으니까 걱정마!

✓ 일단 커플 표시 스티커를 꼭 부착하자. 커플룩으로 입을까? 테이블을 잡을까?화장실은 같이가는거야

 

Q8. 클럽에 갔다..아앗 전 애인이 나에게 다가온다!!

✓ 자연스럽게 애인을 이끌고 자리를 뜬다

✓ 무생물이 되었다. 사고회로가 멈췄다!

 

Q9. 결국 알아버린 애인..축 처진 연인이 기분이 좋지 않다..나는?

✓ 현재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설명하고 표현한다.

✓ 내가 바보야!! 눈물 글썽 나는 스레기야..

 

Q10. 애인에게 더 해주고 싶은 것은?

✓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벤트와 편지

✓ 그녀에게 필요한 선물과 반지!

 

Q11. 애인을 위해 요리를 해주기로했다! 재료를 사러 마트에 간 당신!

✓ 나만의 레시피 나는 요리사~

✓ 메뉴에 따라 꼼꼼하게 찾아보고 산다.

 

Q12. 내가 주로 많이 쓰는 말은..?

✓ "글쎄요. 좀 더 지켜봅시다."

✓ "확실해요. 믿어줘요!"

 

2. 빼빼로 테스트 결과

1) 바삭하게 태어났다. 크런키

"멘탈이 바삭해요!"

상처는 내가 끌어안을게.. 크런키

 

#감정 #눈치 #갈등회피형 #자존감전문가

애인의 감정을 잘 읽어내고 칭찬을 잘해줘요. 누가 날 좋아하는지도 금방 눈치채요. 스트레스에 취약하고 평화로운 세상을 원하는 다정함!

 

✔ 다른 이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 타인과 조화롭게 살고 싶고 편견이 없는 편

✔ 관대하고 너그러운편, 온화하고 부드럽다

✔ 남들도 나같기를 바라지만 현실은 녹록치않다

✔ 공상에 잘 빠진다. 상처주는건 극혐 차라리 내가받을게

 

👫 최고의 짝꿍 : 초코쿠키 빼빼로

 

2) 좋은게 좋은거지 포키

"난 다른 포키랑 달라요!"

좋은게 좋은거지 아름다운세상~ 포키!

 

#예술가 #감성 #호기심 #안싸움

천성이 착하고 긍정적이에요. 공감 능력이 좋고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요 집에 있으면 나가고싶고 밖에있으면 집가고싶고... 좋은게 좋은거겠죠

 

✔ 까다롭고 섬세한 마음을 가졌다

✔ 나는 나만의 고유한 개성이 있다! 특!별!함!

✔ 감각,감정,외로움,고독.. 삶이란..?

✔ 민감하고 애인의 감정을 매우 잘 받아준다.

✔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잘 구별하지 못한다

 

👫 최고의 짝꿍 : 나같은사람...(포키)

 

3) 깔끔함! 뚜렷함! 더슬림

"잘빠졌다~"

관심있는 사람만 모여요, 슬림

 

#생각 #전략 #츤데레 #분석과창조

내 생각과 주관이 뚜렷해요. 관심사가 맞고 대화가 통해야해요. 둘만의 이색 데이트를 함께하고 싶고 완벽한 연애를 하고싶다구요!

 

✔ 냉철한 판단과 자신의 이성을 믿는다

✔ 창의적이며 전략적인 사고가 빠른 편이다

✔ 어떤 것에 대해 먼저 의심부터 해본다

✔ 말다툼을 하면 꼭 이겨야 직성이 풀린다

✔ 애인이 나에 대해 깊게 알아가고 이야기하면 좋겠다

✔ 일관성, 합리성, 실용성을 증명하기 좋아한다

 

👫 최고의 짝꿍 : 죠스바맛 빼빼로

 

4) 달콤하고 깊은.. 허니버터

"달콤하게 다 맞춰줄게"

을의 입장이 편해요, 오지랖 태평양 허니버터

 

#눈치왕 #뒷끝 #사랑표현 #공감

싸우는건 질색, 예쁘고 아름다운 사랑을 원해요.

해피엔딩의 로맨틱한 동화 속 사랑을 믿고 꿈꾸며, 기다리는 타입이에요! 어쩌면 '사랑' 그 자체를 사랑하는 것일 수도 있어요.

 

✔ 타인과의 관계를 소중히 하고 추억을 곱씹는다

✔ 갈등을 매우 싫어하고 조화를 우선시한다

✔ 최악의 사태에 대한 걱정과 공포심이 있다

✔ 타인과 자신이 공감하기를 원한다

✔ 인정과 칭찬을 정말 좋아한다

 

👫 최고의 짝꿍 : 화이트 쿠키 빼빼로

 

5) 특별함의 결정체 죠스바

"이렇게 특별할 수가!"

아이디어 뱅크! 매니아층이 있어요. 죠스바

 

#호불호 #전략 #팩폭러 #자기애1000%

나는 너무 예뻐, 난 섹시해~ 외모는 나의 무기 특별함은 말 안해도 알죠? 난 달라요. 평범하고 싶은데.. 내가 하는 일들이 다 특별한걸 어떻게 하나~

 

✔ 솔직하고 호불호가 강한편. 잘난체를 할때가있어요

✔ 내 스스로가 조금 특별한 것 같아요

✔ 관심 있는 것들은 준 전문가급! 애인에 대해서도 척척박사

✔ 생각이 너무 많지만 나는 다 할 수 있어요

✔ 남의 말 들어 뭐해요... 내가 맞는데!?

 

👫 최고의 짝꿍 : 초코쿠키 빼빼로

 

6) 내적사랑이 넘쳐! 누드

"마음 속엔 사랑이 가득!"

겉으로 보기엔 몰라요.내 속을 알아줘! 누드

 

#인정+안정 #끈기 #성취 #표현서툼

아 너무 사랑하는데 표현을 못하겠네!

감정표현이 서툴지만 차근차근 안정적이고 계획적인 타입! 오래 만나는 편!

 

✔ 진지하고 안정성을 추구하는 편

✔ 정확하고 약속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 나를 인정해주면 기쁘다.

✔ 허세나 과장이 없는 편

✔ 계획을 잘 짜고 안정감있지만 지속적이다!

 

👫 최고의 짝꿍 : 녹차맛 포키

 

7) 안녕? 나야 포키

"놀랐어요?비슷하잖아요"

취향 존중, 인생 몰빵! 빼빼로를 쫓는 포키

 

#민감 #애정 #공감 #비전_꿈_생각

내가 좋은 사람이 되어야_좋은 사람을 만나지! 애정이 넘치고 헌신적이에요. 서투른 면도 있지만 상대를 잘 존중하고 연애에 올인하는 낭만!

 

✔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하고 노는 자리도 좋아해요

✔ 다재다능한데 딱 거기까지만..전문성은 남줄게요

✔ 아무도 모르는 나만의 꿈과 희망 비전이 있어요

✔ 마음에 상처가 많고 섬세해요 가끔은 혼자 있고 싶어요

✔ 사랑은 무조건 올인이죠!

 

👫 최고의 짝꿍 : 초코쿠키 빼빼로

 

8) 상상 그 이상 제주감귤

"겉보기랑은 다르다구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제주감귤!

 

#속앓이 #포커페이스 #우선순위연애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에요! 오래오래 알아가고싶어요. 짝사랑에 속앓기 참기도 잘해요 상상으로는 연애 오조오억번했네. 생각이 깊고 사랑도 깊은 타입

 

✔ 사람과의 깊은 관계를 선호하는 편

✔ 상상력과 창의력이 뛰어나다

✔ 에너지가 방전되어 혼자만의 시간은 꼭 필요!

✔ 엄청난 로맨티스트!!!! 우선순위 연애!

✔ 비유법을 자유롭게 쓰는 편이다

✔ 상대한테 정말정말 잘하는 타입

 

👫 최고의 짝꿍 : 녹차맛 포키

 

9) 매일이 특별해! 화이트쿠키

"통통 튀는 내 마음"

콩깍지가 단단히 씌이고 잘 벗겨져요. 화이트쿠키

 

#콩깍지 #이벤트 #변덕탱탱볼

인생은 한번 뿐! 오늘이 중요하다! 설레임과 이벤트는 기본 !능수능란, 매력과 에너지가 넘쳐요. 단 생각이 자주 바뀌어 나도 모르는 사이 통통 튀는 내 마음을 나도 어떻게 할 수가 없네!

 

✔ 분위기,눈치,섹시 다 타고났어요.

✔ 편견이 없어서 두루두루 잘 친해진다

✔ 타인의 감정을 잘 읽어내는 편이다

✔ 제멋대로지만 내 인생을 즐겁다

✔ 은근 관대하고 정도 많아요. 감정이 풍부하죠

 

👫 최고의 짝꿍 : 나 같은 타입..(화쿠)

 

10) 세계에서 제일 사랑해 월드콘

"열정으로 움직인다"

세계에서 내 애인이 제일 최고! 월드콘

 

#애인덕후 #상상망상 #은근철벽

처음엔 철벽이 좀 있어요 나만의 기준이 명확하거든요. 하지만 내 철벽 뿌시면 내 마음은 당신의 것! 애인 덕후 애인 바라기!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 이상적인 삶에 대한 공상을 많이 하는 편이다

✔ 자신만의 선과 악이 명확히 확립되어 있다

✔ 대의명분이 있다면 헌신하는 편이다

✔ 쉽게 지루함을 느껴 이것저것 많이 하는 편

✔ 미루고 미루다 발등에 불이 떨어져야 한다

✔ 은근한 벽이 있다. 스스로 부셔야한다.

✔ 상처를 잘 받지만 스스로 잘 극복해낸다.

 

👫 최고의 짝꿍 : 안녕? 나야 포키

 

11) 쌉싸름한 녹차맛 포키

"여운.. 쌉싸름한 뒤끝"

우려내서 사랑표현을 하란말야! 녹차맛!

 

#배려 #집착좀할게요 #뒤끝좀있어요

배려심이 많고 디테일한 사랑덕후

아낌없이 사랑을 줄 수 있어요 그러니까 님도 표현을 잘 해줘야해요! 뒤끝과 여운을 길게 느끼고 싶지 않다면..!

 

✔ 사랑스럽고 매너 배려가 베어있다.

✔ 안정적인 삶을 추구한다

✔ 잘 보살피고 누군가에게 필요가 되고싶다!

✔ 과거에 받은 상처를 잘 잊지 못한다

✔ 내가 확인하지 않아도 표현을 잘 해주길 바란다.

✔ 나만큼만 해주면되는거 아닌가!

 

👫 최고의 짝꿍 : 제주감귤맛빼빼로

 

12) 만능사랑꾼 딸기

"사랑?못 참지!"

섹시까지 다 갖춘 사랑꾼 딸기 빼빼로

 

#추진력상위1% #센스 #합리화 #19금

연애를 시작하면 상대에게 올인! 현재의 내 애인은 내 소울메이트다! 스킨십 못참지! 사랑 더 못참지! 재밌는건 다 하고 싶어!

 

✔ 과거보단 현재가 중요하고 충실해요!

✔ 긍정적이고, 농담, 섹드립은 기본이죠

✔ 눈치,재치,센스 다 갖췄다.

✔ 나를 억압하는 건 참을 수 없어요 도망갈래

✔ 세상엔 재밌는게 너무 많아요..(너무...

 

👫 최고의 짝꿍 : 꼬깔콘 빼빼로

 

13) 나만의 길을 만든다! 초코쿠키

"애인도 중요하지만 나도 중요해요!"

이건 별개에요 나의 길을 만든다 초코 쿠키

 

#똑똑 #상상력 #추진력 #매력

호불호가 확실한 금사빠. 말빨은 타고났어요 눈치도 빠르지만 일부러 모르는 척 하기도 하는 프로 연애러!

 

✔ 분석을 잘하고 똑똑하고 직감도 뛰어난 편이다.

✔ 문제를 빠르게 파악하나 은근 게으르다.

✔ 뭐든 추진하는 것을 좋아한다.

✔ 간섭을 싫어하는 편! 티나는 구속도 싫어!

✔ 인만추도 자만추로 만들어내는 능력

 

👫 최고의 짝꿍 : 아몬드 빼빼로

 

14) 놀랐죠? 포키가 또왔어요

"취향 좀 존중해줘요"

일관성있는 나만의 길을 간다. 포키!

 

#논리 #마이웨이 #자유로움

마이네임 이즈 마이웨이.. 나는 나만의 길을 걸어요..내가 하고싶은 대로 하고싶어요. 표현은 잘 못하지만 내면의 반전매력 끌어내봐요!

 

✔ 자유로운 연애를 원해요!

✔ 도구나 기계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 의심은 안한다! 애인에게 관대한편!

✔ 일관성 있는게 좋다 변덕쟁이는 피곤해

✔ 직접 탐험해야 직성이 풀리는 편이다

✔ 승부와 내기를 좋아한다.

✔ 지킬 수 없는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 최고의 짝꿍 : 딸기 빼빼로

 

15) 노빠꾸 아몬드

"일?사랑? 다 내 꺼"

힘세고 강한(?) 영양 만점 아몬드

 

#리더십 #욕심 #야망 #책임감

워커홀릭, 러브홀릭, 눈 앞에 있는건 척척 해낸다.

확실하게 해결하는 나는 단호박. 이성적이고 이상적이지만 의도치않게 애인에게 상처를 줘요 흑흑

 

✔ 강력한 지도력, 리더쉽, 야망!

✔ 목표와 욕심이 확실하고 스스로 해내는 편이다.

✔ 타인의 의견을 의도치않게 무시하고 일반화한다.

✔ 잘잘못은 확실하게! 뒷끝은 없어! 해결하자!

✔ 은근 내면 속 섹시함이 가득하다

 

👫 최고의 짝꿍 : 초코쿠키 빼빼로

 

16)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

"연애도 기본이지!"

확실한 나는 기본 빼빼로!

 

#현실 #실용 #솔직담백 #객관적

본인만의 규칙과 고집이 있지만 한번 호감이 생기면 확실하게 노력해요! 상대에 따라 학습하는 노력파, 무엇이든 중간 이상은 해내는 타입!

 

✔ 화끈하고 솔직하며 직설적인 편,호불호도 확실!

✔ 논리적이고 분석적이어서 객관적인 판단을 중시한다

✔ 게으름이란 없다. 약속은 꼭 지켜야지!

✔ 데이트도 체계적으로, 사랑과 연애 관련해서 노력할 준비가 되어있고 금방 배우는 열공파!

 

👫 최고의 짝꿍 : 아몬드 빼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