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교 MBTI 테스트, 동물학교 속 나의 모습은?

아래의 "동물학교 MBTI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동물학교 MBTI를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동물학교 MBTI 테스트 질문

Q1. 전학 첫 날! 선생님을 따라 교실로 가는 내 마음은..

✔ 너무 떨려.. 친구 사귈 수 있을까? ㅠㅠ

✔ 와, 새로운 친구들 만날 시간, 두근두근해!

 

Q2. 앗! 선생님이 자기 소개를 시키셨다. 이 때 나는..

✔ 안녕. 나는 OOO이야.

✔ 안녕 나는 OOO이야! 만나서 반갑다. 나는...(생략)

 

Q3. 자기소개를 마치고, 드디어 내 자리! 짝궁과 눈이 마주친 것 같다.

✔ (못본척 외면한다. 부끄러우니까)

✔ 안녕? 넌 이름이 뭐야?(호구조사 시작)

 

Q4. 새로 사귄 내 짝궁은 악어였다!

✔ 짝궁이 악어라니, 꿈이네

✔ 쟤 밥먹을 때 진짜 울까? 바지에 꼬리 구멍이 따로 있을까?

 

Q5. 지루한 수업 시간, 주위의 친구들은 전부 동물이다

✔ 동물들이군.(별생각 없음)

✔ 학교에 사냥꾼이 나타난다면 일단 총을 피해서 선빵을..

 

 

Q6. 팀플 팀장이 되어버렸다. 조원들은 나만 보는데..

✔ 자, PPT랑 발표랑 자료조사로 나누자. PPT 폰트는 이거로...

✔ 얘들아, 이 주제 요렇게 대강 흐름잡으면 발표 가능하겠지?

 

Q7. 함께 한 팀플, 칭찬받았다! 조원들에게 인사하자.

✔ 얘들아 우리 잘했다. 수행평가 점수 잘 나오겠어!

✔ 얘들아 고생했어. 같이 해서 진짜 재밌었어!

 

Q8. 저녁 급식 시간, 전학오기 전 학교 친구가 달이 떴다고 연락이 왔다

✔ 어. 응 달 떴네. 근데 왜?

✔ 어머 낭만적이잖아(벌써 흐물흐물해짐)

 

Q9. 친구가 주말에 시간 맞춰서 한 번 보자고 하는데...

✔ 아 그래 좋아 한번 보지 뭐~

✔ 언제 어디서 몇시에 볼까?

 

Q10. 야자를 시작한다

✔ 어디보자. 오늘은 무슨 공부를 해볼까.

✔ 야자 1교시에는 복습, 2교시에는 수학을 해야겠다.

 

Q11. 야자 끝 집에 가자!

✔ 가방에 다 때려넣고 빠르게 하교한다 얘들아 잘가!

✔ 가방에 차곡차곡 넣고 빠르게 하교한다 얘들아 잘가!

 

Q12. 집에 도착했는데, 앗, 꿈에서 깼어...

아. 잘잤다.

악어야... 곰돌아.. 안녕...(또르르)

 

2. 동물학교 MBTI 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의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 글 하단을 참고하세요.

 

동물학교 속 나의 모습 테스트

나랑 꼭 닮은 동물학교 속 동물 모습을 MBTI를 기반으로 추천해주는 테스트

animalschooltest.netlify.app

 

추가) 위의 테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테스트를 더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고래 유형 테스트, 당신은 어떤 고래일까요?

아래의 "고래 유형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은 어떤 고래인지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고래 유형 테스트 질문 Q

soju1117.tistory.com

 

3. 동물학교 MBTI 테스트 결과

1) ENFJ : 정많은 오지라퍼 강아지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모든 이야기의 주인공이 된다는 사랑스러운 당신! 인절미의 환생이 바로 이런 사람일까요? 정많고 오지랖많아 사람들 보면 꼬리콥터가 빙빙 돌아가요. 사랑받고 싶다는 욕구가 크고 따스한 당신은 강아지를 닮았어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

✔ 감사할 줄 아는 사람

 

2) ENFP : 해피바이러스 쿼카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늘 열정적이고 새로운 관계를 만들고 싶어하는 당신! 모두와 친해지고 싶어하는 행복한 쿼카를 닮았어요. 대가리꽃밭이라는 말도 들리지만, 그건 모르는 소리에요. 그저 긍정적일뿐, 바보는 아니라구요! 오히려 솔직하고 직설적인 것을 좋아해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솔직한 사람

✔ 가만히 있어도 편안한 사람

 

3) ENTJ : 카리스마 반장 호랑이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타고난 지도자의 기질을 지닌 당신! 지적이고 호탕하지만 게으름부리지 않는 당신은 반장으로 제격이에요. 자칫 높은 자기애와 단호함 때문에 무서워 보일 수도 있지만, 늘 철저하게 준비하는 카리스마가 또 매력인걸요! 그 모습은 산군, 호랑이를 닮았어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순수하고 똑똑한 사람

✔ 열심히 사는 사람

 

4) ENTP : 마이웨이 사자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높은 자기애, 충만한 자신감! 밀림의 왕 사자를 닮았어요. 독립적이고 주도적이지만, 누군가를 이끌어가기엔 조금 게으르고, 뒷심이 부족할 때가 있어요. 논쟁을 좋아하고 이겨야 직성이 풀리는 도전적인 당신은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는 마이웨이 사자에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공감을 잘해주고 관심을 주는 사람

✔ 나를 성장 시켜줄 수 있는 사람

 

5) ESFJ : 슈퍼 인싸 봉사부장 펭귄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모든 사람과 친해지고 싶은 귀염둥이 당신! 도저히 싫어할 수 없는 캐릭터에요. 인맥도 넓고, 사교적이어서 친구가 많은 인싸 중의 인싸. 누군가를 돕는 것에 관심이 많아 봉사도 열심히 하는 편이에요. 그런 당신, 누가 좋아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공통점이 많은 사람

✔ 먼저 다가오는 다정한 사람

 

6) ESFP : 인싸 오락부장 원숭이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호기심많고 개방적인 관종 중의 관종! 유머에 대한 욕심도 많아서 누군가를 웃길때 기분이 좋아요. 사람들과 함께 있을때면 나서서 분위기를 업!시켜주는 파티피플. 친구많고 입담뛰어난 당신, 인싸중의 인싸군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연락이 잘되는 사람

✔ 자주 만날 수 있는 사람

 

7) ESTJ : 팀플 대장 코끼리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리더십있고, 팀워크를 중시하는 당신! 체계적으로 일하는 것을 좋아하는 당신은 팀플할 때 마다 조장을 맡는 팀플 대장 코끼리에요! 냉담하고 냉철한 것 같지만, 누구보다도 꼼꼼하게 일을 처리하는 당신은 타고난 리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나를 인정해주는 사람

✔ 진중한 사람

 

8) ESTP : 멋내기 좋아하는 앵무새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다양한 활동을 좋아하고 멋져 보이고 싶은 호탕한 당신! 유머러스하고 솔직한 것이 매력인 당신은 멋내기 좋아하는 앵무새에요. 은근 냉담한 면도 있지만 야무지게 할일을 해내는 당신, 똑부러지는걸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잘난척하지 않는 사람

✔ 즉흥에 함께 맞춰줄 수 있는 융통성있는 사람

 

9) INFJ : 만인의 선배 고래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조용하지만 섬세한 당신! 다른 사람들에 대한 통찰력이 돋보이는 좋은 사람이에요. 차가운듯 따뜻하고 미묘하고 알 수 없는 감성적인 당신은, 더 큰 물에서 헤엄치는 바다의 주인 고래 같아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적극적으로 다가와주는 사람

✔ 나를 귀여워해주는 사람

 

10) INFP : 목소리가 작은 햄스터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이상적인 세상을 꿈꾸는 눈물 많은 당신! 누군가 다가가면 햄스터처럼 겁먹곤 하지만, 사실 관심받는 걸 좋아해요. 이상적인 세상을 꿈꾸고 만들어가고 싶어하는, 인정받는걸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다정하고 나만 바라보는 사람

✔ 그리고 그걸 티내는 사람

 

11) INTJ : 츤데레 여우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똑똑하고 지적인 당신! 무척이나 시니컬하고 무심해보이지만 은근 다정한 면이 있는 츤데레에요. 이래서 여우한테 홀린다고 하는걸까요? 독립적이고 의지가 강해 다른 사람들에게도 비전을 제시해주곤 해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예의바른 사람

✔ 똑똑하고 배울 것이 많은 사람

 

12) INTP : 너드 이과생 부엉이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지적호기심이 좋은 비평가 같은 당신! 호기심도 많지만 귀찮음도 심해서 다른 사람들 눈에는 무심하고 창의적인 너드로 비춰지기도 해요. 영리한 괴짜!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똑똑하고 똑부러진 사람

✔ 인내심이 좋은 사람

 

13) ISFJ : 평화주의자 토끼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성실하고 온화한 당신! 순수하고 친절한 당신은 주위를 따스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는 조용한 토끼같은 사람이에요. 당신의 헌신에 감사하는 친구들이 많겠는걸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매사에 열심인 사람

✔ 나한테만 잘해주는 사람

 

14) ISFP : 멋쟁이 방송부장 양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안락함을 추구하는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당신!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도을 지니고 있어요. 호기심많고 예술적인 당신은 누가 뭐래도 나의 길을 갈 수 있는 멋째이 방송부장!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첫인상이 좋은 사람

✔ 내 영역을 존중해주는 사람

 

15) ISTJ : 겉차속따 수학부장 곰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한 번 시작한 건 끝까지 책임지는 성실한 당신! 지적이나 평가는 싫어해요. 안정적인 것을 좋아하고, 분석적이고 규칙적이며 무뚝뚝한 당신을 사람들은 로봇이라고 착각할 때도 있지만, 속은 나름대로 따숩고 포근한 곰인형 같은 평화주의자라구요!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조용하고 묵묵하게 챙겨주고 도와주는 사람,

✔ 신뢰감을 주는 사람

 

16) ISTP : 귀차니스트 고양이

👤 나는 이런 사람이에요

쿨함, 무관심함, 귀찮음, 사회적 거리두기. 이 모든 단어가 설명하고 있는 당신! 전화보단 카톡이 더 좋고, 혼자만의 시간이 꼭 필요해요. 상황적응력이 뛰어나지만, 연락 길게 이어가는거랑 귀찮은건 정말 질색이에요. 내 소중한 일상 방해하는거 제일 싫어!

 

💖 나는 이런 사람을 좋아해요

✔ 혼자 만의 시간을 존중해주는 사람

✔ 헷갈리게 하지 않는 사람

 

판타지 세계 테스트, 내게 딱 맞는 판타지 세계는?

불면증 테스트, 오늘 밤 잠 못드는 너에게

정글 동물 테스트, 정글에서 나는 어떤 동물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