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 테스트, 사람들이 생각하는 나의 매력은?

아래의 "매력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매력을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매력 테스트 질문

Q1. 유난히 기분 좋은 날 나는

✔ 이 감정을 그대로 표현한다

✔ 말은 안 하지만 표정에 드러난다

 

Q2. 친구의 생일, 연인과의 기념일에 나는

✔ 애정의 크기만큼 카드로 플렉스한다

✔ 지출은 최소로... 안 주고 안 받는 게 편해

 

Q3. 나의 평소 데시벨은

✔ 쩌렁쩌렁! 남들보다 더 큰 편

✔ (...침묵) 남들보다 작은 편

 

Q4. 주말 약속이 갑자기 파토 났다! 이때 나는

✔ 참을 수 없다! 친구, 연인과 아님 혼자서라도 카페에 간다

✔ 소중한 나만의 시간, 집에서 넷플릭스를 즐긴다

 

Q5. 누군가 나를 좋아하는 것 같을 때

✔ 에이 설마~~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나한테 고백하면 어떻게 하지?

✔ 에이 설마~ 꿀잠 자고 일어난다

✔ 나를 좋아한다고? 그런가? 왜 좋아하지?

✔ 위 생각들을 다 한다

 

 

Q6. 음식점에 독특한 메뉴가 있을 때

✔ 궁금증에 일단 도전해보는 편

✔ 굳이...? 검증된 맛있는 거 먹는 편

 

Q7. 대화할 때 더 신경 쓰이는 것은

✔ 분위기, 상대방의 표정

✔ 대화의 주제와 흐름

 

Q8. 친구와 내기를 할 때 나는

✔ 무조건 이겨야지!!!

✔ 내가 이겼을 때 친구의 기분이 어떨지 생각해보고 행동한다

 

Q9. '넌 정말 매력적이야' 라는 말을 들었을 때 나의 생각은?

✔ 뭐야 왜 나한테 그런 말을...? 할 말이 없나?

✔ 내가 매력적이라고? 왜지? 고마운데 궁금한걸!

 

2. 매력 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의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 글 하단을 참고하세요.

 

나는 얼마나 매력적일까?

사람들이 생각하는 나의 매력은?

poomang.com

 

추가) 위의 테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테스트를 더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완벽한 타인 CSEI 테스트(사랑 유형 테스트), 나의 사랑 유형은?

아래의 "CESI 테스트(사랑 유형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사랑 유형을 알아보세요. 이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CESI 테스트(사

soju1117.tistory.com

 

3. 매력 테스트 결과

1) 맑은 눈의 리트리버

💖 #나의 매력 점수

해맑음 8/10

순수한 에너지 9/10

친화력 7/10

 

💖 #나의 매력은

✔ 노는 게 제일 좋아! 뛰어난 친화력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밝은 미소에 매력을 느껴요.

✔ 친구들을 재밌게 하는 재주가 뛰어난 당신은 편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선 그 매력이 몇 배로 빛을 발해요. 친구들이 당신을 떠올리면 환하게 웃음 짓고 있는 얼굴을 떠올릴 거예요

✔ 사람에게서 에너지를 얻기 때문에 누군가와 함께 있는 시간에 집중하는 편이에요. 당신의 진심 어린 애정 표현은 그 무엇보다 매력적이에요.

✔ 그래도 당신이 가진 매력 중의 제일은 반전 매력이 아닐까요? 당신은 호기심 많은 리트리버처럼 신나게 놀다가도 가끔 혼자만의 감성에 빠질 때가 많아요.

✔ 감정을 컨트롤하기 어려워서 눈물을 흘릴 때도 많지만 그런 모습조차 솔직해 보여서 사람들이 좋아할 거예요.

 

💖 #부둥부둥하는 사이

사회생활 만렙 최종병기

당신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그 해맑은 웃음 잃지 않았으면 해요.

 

2) 사회생활 만렙 최종병기

💖 #나의 매력 점수

자존감 10/10

직진력 8/10

불도저력 9/10

 

💖 #나의 매력은

✔ 어떤 난관에 부딪혀도 자신감 있게 헤쳐 나가는 위풍당당한 모습에 매력을 느껴요.

✔ 당신은 남다른 추진력으로 일을 해결하는 능력이 있어요. '점메추', '저메추'에도 당황하지 않고 갖가지 맞춤 메뉴를 추천할 줄 아는 당신은 아주 뛰어난 결단력까지 겸비했답니다.

✔ 스릴 넘치는 장소를 좋아해서 두려움 없이 이곳저곳을 누벼요. 그런 도전정신에 당신에게 의지하고 도움을 청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 당신의 뛰어난 능력을 모두가 알아볼 수밖에 없어요. 해내야 할 땐 비장한 자세로 상황에 임하기 때문에 카리스마에 모두가 퐁당 빠져들고 말아요.

✔ 어딜 가든 대장처럼 짱 먹을 수 있는 당신의 능력과 넘치는 자신감으로 인기가 많아요.

 

💖 #부둥부둥하는 사이

맑은 눈의 리트리버

지나친 솔직함에 긴장될 때도 있지만, 우리 팀일 땐 그렇게 든든할 수가 없어요!

 

3) 자타공인 만인의 셀럽

💖 #나의 매력 점수

친화력 9/10

만담력 7/10

자신감 8/10

 

💖 #나의 매력은

✔ 어디야? 지금 노는 중!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만인의 셀럽인 당신의 친화력에 매력을 느껴요.

✔ 산책도, 캠핑도, 여행도...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할 때,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파티에서 당신의 매력은 더욱 빛이 나요. 스스럼없이 다가가 말을 거는 당신에게 모두 무장해제!

✔ 긍정적인 당신과 대화하면 사람들은 모두 당신에게 빠져들어요. 그리고 당신도 사람들을 어떻게 기분 좋게 할 수 있는지 꿰차고 있답니다.

✔ 호기심이 많아서 하고 싶은 것도 많아요. 여러 가지 놀이터를 전전해도 체력이 쌩쌩! 친구들과 함께라면 카메라 플래시 앞에 선 셀럽처럼 언제든 웃을 수 있어요. 만인에게 인기 많은 당신은 진정한 셀럽!

✔ 어색한 분위기를 참지 못해요. 조금만 조용해져도 슬쩍 눈치를 보면서 말을 꺼내요. 분위기 메이커인 당신에게 많은 사람이 몰려들 거예요.

 

💖 #부둥부둥하는 사이

본투비 알잘딱깔센

당신과 함께라면 어떤 모험도 두렵지 않아요. 신나고 즐거운 모험이 될 것 같거든요.

 

4) 본투비 알잘딱깔센

💖 #나의 매력 점수

논리력 8/10

사이다력 9/10

인싸력 10/10

 

💖 #나의 매력은

✔ 논리적이고 매너 있는 태도로 상황을 리드하는 당신에게 매력을 느껴요.

✔ 때론 이가 시릴 정도로 쿨한 당신의 리더십에 사람들은 시원한 사이다를 들이켠 것처럼 좋아해요. 일 처리에 능숙하기 때문에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이 많죠.

✔ 주관이 확실해서 자칫 날카롭고 딱딱한 인상을 줄 때도 있어요. 하지만 자신감에 기반한 당당한 태도에 사람들은 점점 당신을 따를 거예요.

✔ 집에서 가만히 누워있기보단 발 빠르게 밖을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해요. 스릴 넘치는 모험과 짜릿한 스포츠 경기를 볼 때면 당신은 몹시 들뜨곤 해요.

✔ 그런 당신의 뜨거운 열정과 성장을 갈구하는 모습은 많은 사람에게 영감을 줄 거예요.

 

💖 #부둥부둥하는 사이

자타공인 만인의 셀럽

상황을 잘 파악하고 영리하게 헤쳐 나가는 당신의 모습은 존경받아 마땅해요.

 

5) 알고보면 줏대있는 감성부자

💖 #나의 매력 점수

외유내강력 9/10

수도꼭지 7/10

상상력 10/10

 

💖 #나의 매력은

✔ 남다른 감성의 소유자, 깊은 생각에서 우러나오는 말과 행동에 매력을 느껴요.

✔ 감수성이 풍부한 당신은 남들과 같은 걸 봐도 느끼는 게 훨씬 많은 편이에요.

✔ 쌓인 감정들은 글이나 그림, 노래, 혹은 그 외 나만의 방식으로 표현해요. 아니면 끊임없이 속으로 곱씹어요.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서 밤을 지새우기도 하죠.

✔ 그런 밤을 보내고 나면 '너무 피곤하다' 느끼기도 하지만, 이런 여유 없는 상황에서도 남에게 상처 주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하죠.

✔ 당신이 보여주는 세심한 배려와 통찰력, 그리고 함께하다 보면 알 수 있는 단단한 내면에 많은 사람이 매력을 느낀답니다.

 

💖 #부둥부둥하는 사이

예측불가 낭만고양이

당신의 매력은 독보적이에요. 깊이 우러나온 찻잎의 향처럼 아주 감성적이죠.

 

6) 예측불가 낭만고양이

💖 #나의 매력 점수

과몰입력 10/10

탐구력 8/10

마이웨이력 9/10

 

💖 #나의 매력은

✔ 예측 불가, 가만있다가 엉뚱한 행동을 하는 것에 매력을 느껴요.

✔ 평소 다른 사람한테 크게 관심이 없어요. 없어 보이는 게 아니라, 없어요. 없어. 그냥. 없어.

✔ 상대방의 TMI를 들으면 높은 확률로 기억 속을 스쳐 지나가기 때문에... 주위에선 그걸로 장난 반 잔소리를 하기도 해요.

✔ 하지만 본인이 판단하기에 흥미로운 것들은 또 기가 막히게 기억해서, 또 한 번 사람들을 놀라게 하곤 하죠. 평소엔 느긋 느릿하다가, 흥미로운 얘기를 들으면 눈 반짝 생기 반짝해요.

✔ 이런 새초롬하고도 멍한, 엉뚱한 모습이 또 남들이 보기엔 재밌는 건지... 은근 주위로부터 인기가 많답니다.

 

💖 #부둥부둥하는 사이

알고보면 줏대있는 감성부자

마음을 안주는 듯싶다가도 어느새 다가와 식빵을 굽고 있는 매력에 퐁당 빠진답니다.

 

7) 은은하게 도른 웃수저

💖 #나의 매력 점수

한방개그력 7/10

평화주의 8/10

침대일체력 10/10

 

💖 #나의 매력은

✔ 조용한 인상과는 달리 알고 보면 타고난 웃수저인 당신에게 매력을 느껴요.

✔ 웃수저라고 다 우하하! 목소리가 큰 건 아니죠. 오히려 당신은 반대에 가까워요. 차분하고, 딱히 필요하지 않다면 먼저 나서지 않죠.

✔ 눈치도 없지 않아요. 오히려 빠른 편이죠. 그럼에도 있는 듯 없는 듯 소소하게 지내는 이유는 귀찮아서... 도 한몫해요.

✔ 상상 이상으로 귀차니즘이 심한 당신은 침대에 누워있는 게 제일 좋은 집순/집돌이. 그런데도 친구들과 함께 있는 자리에서는 은근하게 분위기를 주도하고 띄우는 의문의 인싸이기도 해요.

✔ 작정하고 노린 개그가 아닌, 툭 던졌는데 빵 터지는 편안한 개그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당신에게 사람들은 큰 매력을 느끼지요.

 

💖 #부둥부둥하는 사이

겉차속따 반전매력

당신이 가진 넘치는 배려심과 자상함에 위로받을 때가 많아요.

 

8) 겉차속따 반전매력

💖 #나의 매력 점수

현실자각력 9/10

일잘력 10/10

효율 9/10

 

💖 #나의 매력은

✔ 평소 보이는 모습과는 정반대되는 귀여움에 매력을 느껴요.

✔ 엥? 내가 귀엽다고? 싶을 수 있겠죠. 그럴 수 밖에요. 평상시에는 빈틈없이 꼼꼼하고, 조용하고 묵묵하게 자기 일만 하는 프로 일잘러 모드니까요.

✔ 솔직하고 똑 부러진 모습, 그 또한 당신의 매력이죠.

✔ 하지만 아주 가끔, 정말 편한 상대에게만 보이는 은근 허술한 면이 있어요. 아무도 안 웃는 개그에 혼자 빵 터지는 모습이라거나, 고장 났을 때만 보여주는 '오잉'하는 표정이라거나.

✔ 그런 반전매력에 사람들은 의외라는 생각과 동시에 귀여움, 그리고 호감을 느껴요.

 

💖 #부둥부둥하는 사이

은은하게 도른 웃수저

똑 부러지는 성격과 친해지면 가끔 보여주는 귀여움에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