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성 심리테스트, 행성으로 알아보는 성향

행성으로 알아보는 뷰티 성향 테스트는 자신의 성격과 뷰티성향을 알려주는 재미있는 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행성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1. 행성 심리테스트 질문

테스트 질문은 총 10개이며, 질문당 4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0123456789

 

2. 행성 심리테스트 결과

1) 명왕성(PLUTO)

꽤 흔치 않은 유형인 당신!! 스스로도 그것을 잘 알고 있어요. 왜냐하면 명왕성은 평범함을 누구보다 싫어하니까요. 자신이 가진 독창성과 창의력, 호기심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당신. 그것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이 주어지면 폭발적인 에너지를 보이지만 흥미 없는 일에는 한없이 무기력한 모습도 가지고 있습니다.

 

❤ 잘맞아요! : 해왕성

💔 안맞아요. : 토성

 

💕 나의 뷰티 성향은?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당신은 새롭게 출시되는 신상품에도 누구보다 관심이 많습니다. 남들이 선택하지 않는 과감한 컬러의 립도 본인만의 스타일로 충분히 소화해낼 수 있는 유형입니다. 참 멋지네요.

 

2) 금성(VENUS)

이 구역의 흥부자가 바로 당신이네요. 길을 걷다 갑자기 노래를 흥얼거리고 몸을 들썩거리곤 하는 당신, 순간의 감정이나 상황에 쉽게 빠져들며 본능적인 모습으로 주위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유형이에요. 타고난 스타성으로 관심 받는 것을 즐기며, 매우 사교적인 성향으로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는 것을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일단 무엇이든 보는 순간 어떤 것이 아름다운지를 알아차리는 재능이 있으며 이는 외적인 것에 국한되지 않고 내면적인 매력까지도 쉽게 알아차리곤 합니다. 뛰어난 관찰력으로 주위 사람의 감정에 귀 기울이는 당신은 제멋대로인듯 보이지만 때론 그 누구보다 따듯한 위로와 지지를 보내주네요.

 

❤ 잘맞아요! : 목성

💔 안맞아요. : 화성

 

💕 나의 뷰티 성향은?

뭘 발라놓아도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당신은 컬러 선택에 거리낌이 없습니다. 어차피 잘 어울릴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죠. 어떤 화장도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당신,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네요.

 

3) 화성(MARS)

능구렁이 같은 화성 타입 사람들은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직설적인 화법으로 때론 오해를 사기도 하지만 특유의 친근함과 적극성으로 항상 사람들 속에 있는 유형이네요. 다른 유형에 비해 위험을 수반하는 행동을 많이 하는 당신은 달든 쓰든 인생이 주는 다양한 경험들을 온몸으로 즐기고 이를 통해 내적 성숙함을 키웁니다. 여과없이 사물을 있는 그대로 관찰하는 예리한 성격은 작은 변화들을 잘 캐치하고 이를 통해 의미 있는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아직 개척되지 않은 세계로 주저없이 발을 내딛는 당신, 정말 멋지네요.

 

❤ 잘맞아요! : 수성

💔 안맞아요. : 천왕성

 

💕 나의 뷰티 성향은?!

장난끼 넘치는 당신에게는 밝은 컬러가 잘 어울리네요. 얼굴에서 드러나는 당당함이 더욱 부각되어 마성의 매력을 뿜고 있어요. 청초함과 강렬함을 모두 갖고 있는 당신, 매력이 넘치네요.

 

4) 수성(MERCURY)

'긍정'이라는 단어가 사람이 된다면 바로 이 유형입니다! 아무리 최악의 상황이 닥쳐와도 긍정적인 면을 보고자 노력하는 진정한 이상주의자입니다. 내면에 내성적이고 수줍은 모습이 숨어있지만 한편으로는 뜨거운 열정의 소유자인 당신. 그 누구보다 순수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자신만의 기준에 따라 인생을 설계해 나갑니다. 공감 능력도 뛰어나서 의도치 않게 주위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하네요.

 

❤ 잘맞아요! : 화성

💔 안맞아요. : 금성

 

💕 나의 뷰티 성향은?

수성은 색감에 예민해서 남들이 구분하지 못하는 미세한 차이도 구분해내곤 합니다. 당연히 화장대는 다양한 컬러의 색조화장품으로 가득하겠네요. 끌리는 대로 발랐을 뿐인데 찰떡같이 어울리는 컬러를 골라내는 당신, 재능이 넘치네요

 

5) 천왕성(URANUS)

3살 아이같은 왕성한 호기심을 가진 당신!! 직접 손으로 만지고 눈으로 보면서 탐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손재주가 뛰어나 무언가를 만들고 고치는 데에 타고난 재능을 가진 이들은 남들보다 많은 취미를 갖기도 합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적어 시행착오도 많이 겪지만 그 덕에 남들보다 빨리 성장하기도 합니다. 말괄량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 당신은 즉흥적인 성향도 가지고 있어서 한 곳에 오래 앉아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특유의 창의성과 실용적인 접근방식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내기도 하네요! 정말 대단해요.

 

❤ 잘맞아요! : 명왕성

💔 안맞아요. : 목성

 

💕 나의 뷰티 성향은?

많은 코덕이 천왕성에 해당합니다. 타고난 감각으로 자신만의 화장법을 만들어내고 스스로의 장점을 200% 표현해내는 화장꾼이네요. 특유의 자신감에서 나오는 매력이 시간이 지날수록 진해질거예요.

 

6) 해왕성(NEPTUNE)

'흰 천과 바람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자유로운 영혼인 당신은 모임에서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합니다. 타인과의 사회적, 정서적 유대 관계에서 만족감을 얻는 해왕성은 독립적이고 활발한 성격으로 매력이 넘치죠. 타인을 즐겁게 하는 사교적인 특성은 업무에도 발현되어 호기심과 통찰력으로 문제를 단번에 해결하기도 합니다. 당신의 자유로운 성향은 때로 주변 사람들에게 특별한 영감을 주기도 하네요.

 

❤ 잘맞아요! : 천왕성

💔 안맞아요. : 수성

 

💕 나의 뷰티 성향은?

민낯에 거리낌이 없는 해왕성은 기분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또 기가 막히게 소화해냅니다. 화장법의 작은 변화로도 그날의 분위기가 크게 달라지는 당신은 팔색조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네요.

 

7) 목성(JUPITER)

목성인 당신은 한마디로 불도저 같은 사람이네요. 정직하고 헌신적이며 항상 당당한 태도를 가진 당신은 스스로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추진하는 것은 물론이고 주위 사람들을 단결시켜 임무를 수행하는 능력까지 뛰어납니다. 주로 리더의 위치에 있는 당신은 많은 사람들의 본보기가 되고자 하는데 특히 업무적으로 게으르거나 부정을 저지르는 이들은 가차없이 벌하기도 합니다. 목표를 세우면 우직하게 밀어붙이고 성취하기 어려운 일도 마다하지 않은 당신은 건강한 사회 건설을 위해 꼭 필요한 사람이에요!

 

❤ 잘맞아요! : 토성

💔 안맞아요. : 해왕성

 

💕 나의 뷰티 성향은?

가격, 디자인, 발색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입하는 목성의 파우치는 언제나 관심의 대상입니다. 그 안에 있는 제품들은 퀄리티가 보장되어 있으니까요! 때론 갑자기 눈에 띈 립스틱 하나쯤 충동구매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의외로 인생 컬러를 찾게 될 수 있어요.

 

8) 토성(SATURN)

기본적으로 사랑이 가득한 당신! 타인을 향한 연민이나 동정심이 넘치지만 자신의 가족이나 친구를 보호할 때는 가차없는 면도 보입니다. 때로 조용하고 내성적인 면도 있지만 관계술에 뛰어나 인간관계를 잘 만들어갑니다. 안정적인 삶을 지향하고 맡은 바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며 회사나 가정에 최선을 다합니다. 토성인 사람들은 그들의 업적이나 실적을 잘 드러내지 않는데 이러한 겸손한 태도로 존경을 받기도 하지만 좀 더 스스로를 어필해도 좋아요. 당신은 충분히 대단하니까요!

 

❤ 잘맞아요! : 금성

💔 안맞아요. : 명왕성

 

💕 나의 뷰티 성향은?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주는 당신. 눈화장이나 피부 표현 어느 것 하나도 대충 하는 법이 없네요. 자신을 좀 더 내려놓고 새로운 아이템에 도전해봐도 괜찮아요. 분명 잘 어울릴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