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 테스트, 난 어디서 무엇이었을까?

당신이 만약 환생한다면 어디서 무엇으로 환생할까요? 여러 심리테스트를 히트시킨 '방구석연구소'와 친환경 프리미엄 인테리어 기업인 'LG지인(Z:IN)'이 함께 만든 이 심리테스트는 여러분의 성향에 따라 전생에 어떤 삶을 살았는지 알려줍니다.

 

테스트는 아래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여러분의 테스트 결과 외에 다른 결과도 궁금하다면 본문을 참고하세요.

 

 

 

1. 환생 테스트 질문

'여긴 어디지?' 어느날 당신은 현실만큼 생생한 꿈 같은 세상에서 눈을 뜹니다.

 

 

Q1. 함께 길을 떠날 누군가가 당신에게 다가옵니다. 누구일까요?

✓ 가장 편하고 친한 친구

✓ 어렸을 적 어디서 한번 스쳤던 강아지

✓ 안내자처럼 보이는 낯선 사람

✓ 고장나고 오래된 로봇

 

 

Q2. 그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건넵니다. 뭘 받으셨나요?

✓ 꽃 한 송이

✓ 통신기기

 

Q3. 걷다보니 두 갈래길이 나왔습니다. 어떤 길로 갈까요?

✓ 오래된 궁전이 보이는 산책로

✓ 힙한 카페와 소품샵이 있는 번화가

 

Q4. 동반자가 왜 그 길을 선택했는 지 묻습니다. 뭐라고 대답할까요?

✓ 그냥 재밌을 것 같아서?

✓ 지도엔 이쪽 길이 더 빠르대

 

Q5. 너무 걷기만해서 그런지 지치네요. 어디에 앉아서 쉴까요?

✓ 나무 그늘 아래의 벤치

✓ 아담한 카페의 테라스

 

Q6. 쉬고 있는 당신 앞에 숲속의 동물이 다가옵니다. 어떤 동물이죠?

✓ 말하는 강아지

✓ 멋진 뿔을 가진 유니콘

✓ 장화 신은 고양이

✓ 한복 입은 까치

 

 

Q7. 목적지에 도착한 당신, 초대장이 빛나면서 말을 걸어옵니다. '어떤 집으로 고르실래요?'

✓ 마당에 텃밭과 정원이 있는 전원주택

✓ 전망이 좋은 신축 펜트하우스 최고층

 

Q8. 친구와 함께 집에 들어선 당신, 텅빈 집을 어떻게 꾸며볼까요?

✓ 심플 이즈 베스트, 깔끔한게 최고야

✓ 무드있게, 와인바 감성으로 꾸미겠어

 

Q9. 음.. 벽지가 뭔가 마음에 안들어요, 어떤 벽지로 바꿔볼까요?

✓ 단색으로 차분함을 주는 벽지

✓ 특이한 패턴이 들어간 레트로 스타일 벽지

 

Q10. 약간 아쉬운데.. 특이한 소품을 하나 두면 좋겠어요. 어떤 소품을 놔둬볼까요?

✓ LP 레코드 플레이어

✓ 화려한 조명의 블루투스 스피커

 

Q11. 이웃이 선물을 들고 당신을 찾아왔네요, 선물 상자엔 뭐가 있죠?

✓ 알록달록 과일 바구니

✓ 특이한 디자인의 무드등

 

 

선물을 받은 당신은 정신을 잃었어요. 이제 꿈에서 깰 시간일까요. 꽤 재밌었던 꿈인데 아쉽네요.

 

 

2. 환생 테스트 결과

1) 아늑한 다락방의 강아지

 

 

#인간난로 #가정적인

 

좋은 게 좋은 거라 생각하여 누구 와도 말이 잘 통하고 삶의 여유를 멋있게 생각했던 당신

 

where, 환생한 나는...

✔ 부드럽고 긴 커튼으로 둘러 쌓인 아늑한 다락방이 보여요.

✔ 커튼을 거두니 모던하고 넓은 방이었네요!

✔ 거실과 이어지는 부엌 식탁위로 따뜻한 색의 조명이 떨어지고 작은 살롱처럼 차와 다과가 올려져 있어요.

 

who, 나의 모습은

✔ 누구나 좋아할 만한 사랑스런 강아지로 환생했어요.

✔ 너무 발랄하거나 생소한 종은 아니에요.

✔ 누군가와 함께하는 시간도 소중하지만 나만의 시간도 소중하게 생각해요.

✔ 분란이나 논쟁을 만들고 싶지 않아 하고, 다양한 유형의 상대를 포용해주어 다수와 관계가 원만해요.

 

now, 당신은 지금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나요?

 

 

슬기로운 공동생활을 위해 프라이빗한 공간도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나의 침실만큼은 온전히 나를 위한 공간이길 바라는 당신에게 맞는 LG지인의 #이너캄 테마

 

유형별 궁합

👍 Good : 온화한 레스토랑의 꽃사슴

👎 Bad : 새하얀 호텔방의 북극여우

 

2) 온화한 레스토랑의 꽃사슴

 

 

#겉바속촉 #알고보면 따뜻해

 

주변에 흔들리지 않고 여유있게 나만의 속도로 세상을 살고 싶었던 당신

 

where, 환생한 나는...

✔ 베이지 색의 커튼에 햇살이 비치고 있어요.

✔ 침실을 나오니 빈티지 감성으로 소박하지만 따뜻한 거실이 보여요.

✔ 부엌에선 갓 구운 빵 냄새가 나고, 아기자기한 식기에 음식이 있어요.

 

who, 나의 모습은

✔ 느긋하고 온화한 성격을 가진 꽃사슴으로 태어났어요.

✔ 눈에 확 띄는 것 보다 은은하게 빛나는 사람이고 싶어해요.

✔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듣는 편이지만 휘둘리며 살진 않는 편이에요.

✔ 혼자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렇다고 사람이 싫은 건 아니에요.

✔ 정신 없이 바쁜 사람을 이해하기 어려워요.

 

now, 당신은 지금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나요?

 

 

내가 만든 요리로 간단한 아침을 즐길 수 있는 주방이 로망인 따뜻한 전원주택 감성에 젖어 여유를 가지고 싶은 당신에게 맞는 LG지인의 #팜하우스_리빙 테마

 

유형별 궁합

👍 Good : 아늑한 다락방의 강아지

👎 Bad : 힙한 홈카페의 베짱이

 

3) 감각적인 서재의 백조

 

 

#척척박사 #자존감높음

 

항상 새로운 것을 알아가고 만들어내며 언제나 스마트하고 당당한 모습을 원했던 당신

 

where, 환생한 나는...

✔ 감각적인 작업실, 세련된 책상이 한 눈에 들어와요.

✔ 아이디어가 샘솟을 것만 같은 작업실이 마음에 들어요.

✔ 잠깐 방을 나오면 창 밖의 도시가 보이는 거실이 보이네요!

 

who, 나의 모습은

✔ 열정적이고 지적인 백조로 태어났어요.

✔ 이것저것 다방면에 호기심 많고 박학다식한 사람이예요.

✔ 상상력이 풍부하고 상상을 실현시키는 걸 좋아해요.

✔ 자기 주장이 굉장히 강하고 자존감이 높아 말싸움에서 져본적이 없어요.

✔ 자유분방한 성격을 억누르고 살고 있을지도 몰라요.

 

now, 당신은 지금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나요?

 

 

나만의 취향으로 꾸며진 작업실과 서재가 필요하다면 스마트하고 감각적인 집에서 살고 싶은 당신에게 맞는 LG지인의 #소프트 유틸리티 테마

 

유형별 궁합

👍 Good : 푸르른 정원의 무당벌레

👎 Bad : 게스트 하우스의 제비

 

4) 새하얀 호텔방의 북극여우

 

 

#완벽주의 #원칙주의

 

어떤 일이든 칼 같이 단 하나의 오점도 남기지 않는 완벽한 사람을 꿈꿨던 당신

 

where, 환생한 나는...

✔ 깨끗한 공기가 느껴지는 잘 청소된 하얀 호텔방이 보여요.

✔ 씻으러 들어간 욕실에 수건이 반듯하게 놓여있어요.

✔ 먼지 한톨 없이 깔끔하게 빛나는 거실이 맘에 들어요.

 

who, 나의 모습은

✔ 완벽주의에 냉철한 심장을 가진 북극여우로 태어났어요.

✔ 책임감이 강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받아요.

✔ 시간약속이나 계획을 지키는게 가장 중요해요.

✔ 신중한 성격이라 쉽게 마음을 열거나 먼저 다가가지 않아요.

✔ 자기 주관이 확실해 차가워보일수도 있지만 알고보면 속 깊은 사람

 

now, 당신은 지금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나요?

 

 

깔끔하고 청결한 공간에서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심플하고 현대적인 호텔 룸에서 살길 바라는 당신에게 맞는 LG지인의 #수퍼클린 테마

 

유형별 궁합

👍 Good : 고급스런 갤러리의 사자

👎 Bad : 온화한 레스토랑의 꽃사슴

 

5) 푸르른 정원의 무당벌레

 

 

#마이웨이 #취향존중

 

혼자서도 남 부럽지않게 멋있는 삶을 조금씩 꾸려나가고 싶었던 당신

 

where, 환생한 나는...

✔ 경치 좋은 발코니에 심어진 꽃과 풀이 바람에 살랑이고 있어요.

✔ 환한 거실에서도 바람을 타고 들어온 기분좋은 풀냄새가 느껴져요.

✔ 침실에는 당신이 좋아하는 화분이 놓여있네요!

 

who, 나의 모습은

✔ 뭐든 적당히 물 흐르듯 사는게 좋은 무당벌레로 태어났어요.

✔ 당신은 어떤 환경에도 잘 적응해 묵묵히 자리를 지킬 사람이예요.

✔ 다른 사람의 인정보다 내가 만족하는게 더 중요해요.

✔ 나를 몰입시킬 수 있는 취미, 일에 푹 빠지는 스타일이에요.

✔ 소소하게 혼자서 뭔갈 만들고 가꾸는게 좋아요.

 

now, 당신은 지금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나요?

 

 

실내에서도 피크닉을 즐기는 듯한 야외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나만의 공간에서 식물의 생명력으로 채워지길 바라는 당신에게 맞는 LG지인의 #홈_피크닉 테마

 

유형별 궁합

👍 Good : 감각적인 서재의 백조

👎 Bad : 고급스런 갤러리의 사자

 

6) 힙한 홈카페의 베짱이

 

 

#감성장인 #기분파

 

주변 사람들에게 느긋하고 여유로운 마음을 사랑으로 나눠주고 싶었던 당신

 

where, 환생한 나는...

✔ 시간이 멈춘듯한 침실에서 눈을 뜨니 레트로한 감성의 벽지가 보여요.

✔ 빛바랜 문을 여니 푹신한 러그와 커피잔이 놓인 테이블이 보이네요!

✔ 가족이 생각나는 나만의 추억 가득한 서재에서 생각이 많아져요.

 

who, 나의 모습은

✔ 나만의 생각과 취향이 확고한 베짱이로 태어났어요.

✔ 풍부한 감수성으로 다른 사람의 말에 내 일처럼 공감해줘요.

✔ 존재만으로도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되는 사람이에요.

✔ 원칙이나 계획으로 짜맞춰진건 싫어요 마음 가는대로 살고 싶어요.

✔ 그래서 세상 걱정 없어보이지만 기분따라 충동적인 행동을 해요.

 

now, 당신은 지금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나요?

 

 

동화속에 나올 것 같은 레트로한 공간을 느끼고 싶다면 집안 곳곳 나만의 취향이 한가득 담긴 집이길 바라는, 당신에게 맞는 LG지인의 #그랜드_밀레니얼 테마

 

유형별 궁합

👍 Good : 게스트 하우스의 제비

👎 Bad : 아늑한 다락방의 강아지

 

7) 게스트 하우스의 제비

 

 

#역마살 #발랄한

 

철새처럼 자유롭게 어디든 떠나 늘 새롭고 재밌게 살고 싶었던 당신

 

where, 환생한 나는...

✔ 이국적인 나라의 이름 모를 게스트하우스처럼 꾸며진 방이 보여요.

✔ 거실에는 휴양지처럼 시원하고 화려한 벽지로 꾸며져있네요!

✔ 언제든 파티를 즐길 수 있게 맛있는 음식이 팬트리에 가득 차있어요!

 

who, 나의 모습은

✔ 당신은 자유롭게 떠도는 제비로 태어났어요.

✔ 어떤 사람이건 모두와 재미있게 어우러져 활력을 주는 사람이에요.

✔ 신나고 유쾌한 사람이라 누구와도 금방 친해질 수 있어요.

✔ 재미있고 행복하게 사는 것에 관심이 가장 많아요.

✔ 변덕이 심해서 쉽게 빠졌다가 쉽게 질려해요.

 

now, 당신은 지금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나요?

 

 

이국적인 벽지와 시원한 해방감을 느끼길 원하는 집안 곳곳에서도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바라는 당신에게 맞는 LG지인의 #썸머_홀리데이 테마

 

유형별 궁합

👍 Good : 푸르른 정원의 무당벌레

👎 Bad : 감각적인 서재의 백조

 

8) 고급스런 갤러리의 사자

 

 

#겁이_없는 #대담한_리더

 

어떤 일이든 자신감있게 내 뜻을 펼칠 수 있는 리더가 되고 싶었던 당신

 

where, 환생한 나는...

✔ 블라인드 사이로 비친 빛, 무드등의 조명이 어우러진 침실이 보여요.

✔ 대리석 바닥을 걸어 나오니 내 취향으로 가득찬 넓은 거실이 있어요!

✔ 평소 아끼던 애장품과 옷이 정갈하게 정리된 드레스룸이 맘에 들어요.

 

who, 나의 모습은

✔ 호기롭고 자신감 넘치는 사자로 태어났어요.

✔ 어떤 분위기에서도 내 의견을 자신있게 피력해요.

✔ 나의 취향이나 생각은 확고하지만 다른 사람의 조언을 귀담아 들어요.

✔ 내 감정을 숨기지 않고 직설적으로 이야기하는 스타일이에요.

✔ 하려고 마음 먹은 일은 철저히 계획하고 반드시 이뤄내야해요.

 

now, 당신은 지금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나요?

 

 

심플하지만 깊이감 있는 공간을 원하는 갤러리, 편집숍처럼 나만의 취향을 가득 담은 공간을 좋아하는 당신에게 맞는 LG지인의 #홈_콜렉션 테마

 

유형별 궁합

👍 Good : 게스트 하우스의 제비

👎 Bad : 푸르른 정원의 무당벌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