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연애스타일 테스트, 나의 깨똑 스타일로 알아보는 연애스타일은?

아래의 "카톡 연애스타일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연애스타일을 알아보세요. 테스트를 통해 나올 수 있는 전체 결과들이 궁금하다면 본문의 마지막 부분을 참고하세요.

 

1. 카톡 연애스타일 테스트 질문

Q1. 좋아하는 짝사랑 상대에게 톡 할 때 나는?

✔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스타일

✔ 부끄러운 마음 돌려돌려 전하는 스타일

 

Q2. 연인에게 읽씹을 당했다. 나의 반응은?

✔ 일하는 시간이라 답이 없나 보다. 나중에 카톡 오겠지~

✔ 내가 뭐 잘못한 거 있나? 분명 지금은 쉬는 시간일 텐데... ? 망상-

 

Q3. 연인에게 이모티콘을 많이 쓸 때는?

✔ 리액션 해야 할 타이밍에 좀 쓰는 편? 오~ 굿~ 좋아

✔ 감정 표현할 때, 리액션 할 때 언제나 항상 많이 쓰는 편. 이모티콘 수집가

 

Q4. 연인에게서 온 톡 - 너무 보고 싶어서 지금 가고 있어~ 나의 답은?

✔ 당황. 이게 무슨 일이지? 계획에 없던 일인데...

✔ 당황. 내가 그렇게 좋은가?... 얼른 나도 준비해야지 룰루~~

 

Q5. 톡으로 데이트 장소를 정하는 중 - 어디가 좋을까?

✔ 이번에 액티비티한 여행 한번 갈까?

✔ 조용한 집데이트 어때?

 

Q6. 연인이 사랑 글귀를 톡으로 보낸다. 나의 반응은?

✔ 현실적인 편. 이게 뭐야. 오글거리네... 감정이입 안돼.

✔ 오글거리는 거 좋아하는 편. 뭐야~ 가 글을 보면서 나를 생각한 건가? (감동이네.. )

 

Q7. 톡 보낼 때 반응속도는?

✔ 보는 즉시 바로 칼 답 가능. 도대체 카톡 보내는데 생각을 왜 그렇게 하는 거야? 노이해

✔ 답변 보내는데 생각하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상대의 마음까지 신경 쓰는 편

 

Q8. 회사에서 바쁠 때 연인의 답장을 받았다.

✔ 바빠도 틈틈이 카톡 해줘야지! 못할 것 같음 미리 말해놓기.

✔ 맘속으로 대답하고 까먹기. 아차차!!?

 

Q9. 커플 카톡 프로필 바꿔야지! 바꾸는 주기는?

✔ 마음에 드는 사진이 나올 때마다 주기적으로 바꿔주는 편

✔ 한번 바꾸면 웬만큼 잘 안 바꾸는 편

 

Q10. 상황과 맞지 않는 이모티콘을 상대가 보낸다.

✔ 요즘 신기한 이모티콘 많네~ 별 신경 안 쓰는 편

✔ 가 이모티콘 왜 보낸 걸까? 과도하게 이모티콘에 의미 부여 많이 하는 편.

 

Q11. 짝사랑하는 이성에게 카톡 답 씹혔다.

✔ 인연이 아닌가 보다.

✔ 마음에 비수가 꽂힌다.. 어떻게 이럴 수가

 

Q12. 연인과 데이트 중.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톡이 왔을 때 나는?

✔ 필요 없는 톡이면 답하고 바로 지워버려야지.

✔ 일단 나중에 답해야지! 급한 것도 아니잖아!

 

2. 카톡 연애스타일 테스트 사이트

아래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테스트를 해보세요. 테스트의 전체 결과가 궁금하다면 본 글 하단을 참고하세요.

 

Luvtest - 연애 테스트

나의 깨톡 스타일로 알아보는 연애스타일은?

luvtest1.com

 

추가) 위의 테스트와 비슷한 종류의 테스트를 더 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프사 심리, 프로필 사진으로 알아보는 성격 및 심리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를 통해서 사람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프로필 사진 하나 만으로 그 사람의 깊은 심리까지 알아볼 수 있다고 합

soju1117.tistory.com

 

3. 카톡 연애스타일 테스트 결과

1) 공감하고 이끌어가는, 로맨티스트 st

이성에 대해 부끄러워하면서도 개방적으로 다가가는 당신은 보기에 재미있고 좋은 모든 것들을 사랑하는 이에게 톡으로 공유하고 이야기 나누는 것을 좋아해요!

고양이, 강아지, 맛집 등등 모든 것을 나누죠!

혹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러한 당신의 귀여운 매력을 톡으로 적극 어필해 보는 건 어떨까요?

 

💕 환상의 케미

무덤덤한 마이웨이 st

 

💔 환장의 케미

극 현실주의 st

 

2) 한번 꽂히면 올인하는, 열정 장인 st

당신을 한마디로 말하자면 열정 장인?

당신은 모든 것을 헌신할 만큼 자신이 가진 열정을 상대에게 보여주는군요!

사랑하는 이가 있다면 단둘이든 여럿이든

상대를 만나기 위한 약속을 잡는 톡을

열심히 할 것 같아요!

저는 당신의 열정을 응원해요~!

 

💕 환상의 케미

극 현실주의 st

 

💔 환장의 케미

무덤덤한 마이웨이 st

 

3) 무심한듯 다정한, 츤데례 st

의미 없는 대화를 좋아하지 않는 당신은 관심 없는 카톡은 잘 읽지 않을 대도 있을 만큼 무심한 면이 많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서로 좋아하는 포인트와 대화가 가능한지를 톡으로 알아보고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요!!

평소 사람들에겐 숨겨둔 당신 특유의 다정함을 상대에게 보여보는 건 어떨까요?

 

💕 환상의 케미

파워 긍정러 st

 

💔 환장의 케미

프로 계획러 st

 

4) 알잘딱깔센! 눈치껏 즐기는, 재미추구형 st

존경할 만한 사람을 이성으로 잘 느끼는 당신은 창조적이고 새로운 생각을 만들어 내는 걸 좋아해요!!

연인과의 카톡 또한 재미, 행동, 흥분으로 가득 찬 카톡을 할 때가 많군요!!

하지만 연인과의 과한 카톡은 개인적 자유시간을 너무 빼앗겨 스트레스 받을 우려가 있으니 적당히 밀당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환상의 케미

프로 계획러 st

 

💔 환장의 케미

파워 긍정러 st

 

5) 이성과 낭만이 공존하는, 조화 추구형 st

조화와 균형을 중요시하는 당신은 연애할 때 주로 사랑을 주는 타입입니다!!

상대방에게 관심을 가지고 표현하는 카톡을 만큼 상대도 똑같이 해주길 원해요! 주변인을 잘 챙기고 고민도 잘 들어주는 편이라 연인에게도 다정한 스타일이죠! 카톡 할 때 만큼은 개인의 성향이 있다는 것을 고려해 보면 더 건겅한 연애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환상의 케미

인간 로봇 st

 

💔 환장의 케미

순애보 st

 

6) 이벤트엔 진심인, 연애스킬 만랩 st

사교적이고 낙천적인 당신은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스타일입니다!

당신에게 있어 카톡은 종종 상대를 위한 이벤트 공간이 되기도 하죠! 상대의 단점보다 장점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연애할 때만큼은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이별 후 미련을 남기지 않는다는 점이 있어요!

연애에 있어 확고한 가치관이 있는 당신에게 저는 응원을 보내요~

 

💕 환상의 케미

겉빠속촉 스타일 st

 

💔 환장의 케미

인간 로봇 st

 

7) 믿음 최상, 우릴수록 더 깊어지는, 진국 st

당신의 이상형은 배울 점이 많고 어른스러운 듬직한 사람을 좋아하는군요!

감정 기복이 심하지 않고 늘 한결같은 당신은 애정표현이 조금 서툴러요! 카톡 할 때조차 표현에 서툰 모습이 보이지만 당신의 한결같음은 상대도 느낄 것 같아요!

쉽게 사랑에 빠지지 않지만 한번 빠지면 헌신할 정도로 상대를 사랑하는 멋있는 당신을 저는 응원할게요!

 

💕 환상의 케미

동화속 공주 st

 

💔 환장의 케미

겉빠속촉 스타일 st

 

8) 재빠른 캐치와 센스 뼛속까지, 연애 고수 st

사랑에 빠지는 그 감정을 사랑하는 당신은 상대방의 감정을 재빠르게 캐치하는 능력을 가졌군요!

그 능력 덕분에 당신에게 있어 카톡은 상대방의 마음을 단번에 알아채고 상대를 기쁘게 하기 위해 수단이 될 것 같아요!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이 사랑스러운 이타적인 당신을 저는 응원할게요~

 

💕 환상의 케미

겉빠속촉 스타일 st

 

💔 환장의 케미

동화속 공주 st

 

9) 겉보다 속이 더 여린, 겉빠속촉 스타일 st

겉은 차갑게 보여도 속은 누구보다 여리고 따뜻한 당신!

생각보다 상처를 많이 받는 당신은 연애를 시작할 때 신중한 편입니다! 깊은 내면을 같이 공유하고자 하기 때문에 카톡 방은 정서적 교감의 장소가 되겠군요!

내 사람이라 생각되면 정말 온 힘을 다해 잘 해주는 당신의 연인이 저는 부럽네요! 이런 당신의 연애를 저는 응원할게요~

 

💕 환상의 케미

연애 고수 st

 

💔 환장의 케미

진국 st

 

10) 로망으로 가득찬 엉뚱 발랄, 동화속 공주 st

머릿속으로 상상을 하거나 생각을 하는 많이 하는 덕에 사람들이 당신을 볼 때면 엉뚱하고 사차원이라 생각할 때도 있어요!

평소 로망이 많아 상대방이 이벤트를 해주는 상상을 많이 한답니다! 평소 당신의 카톡은 읽씹의 장터지만 당신의 연인에게만큼은 TMI의 장터네요!

귀여운 상상을 즐기는 당신의 연애를 저는 응원할게요~

 

💕 환상의 케미

진국 st

 

💔 환장의 케미

연애 고수 st

 

11) 시키는것 보다 순종하는게 더 편한, 순애보 st

이상형의 관문이 높기로 유명한 당신은 내사람이라 생각되는 연인에게 순애보적이며 순종적인 성향을 들어내죠!

솔직 담백, 거짓을 싫어하는 당신은 카톡을 할 때 모든 것을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 면이 있어요! 카톡을 통해 연인과의 진정한 신뢰를 쌓아가길 바래요~

 

💕 환상의 케미

열정 장인 st

 

💔 환장의 케미

로맨티스트 st

 

12) 책으로 연애 배운 철벽, 인간 로봇 st

재치있고 지적인 상대를 좋아하는 당신은 모든 인간관계를 신중하게 맺는 경향이 있어요!

호불호가 강하고 타인에게 대체로 관심이 적은 편이죠! 그 덕에 카톡방에서 당신의 존재는 철벽 인간이 될 수도 있겠군요!

좋아하는 상대에게까지 그렇게 보이지 않도록 귀여운 이모티콘을 많이 써보는 것은 어떨까요? 당신의 연애가 성공적이길 저는 응원할게요~

 

💕 환상의 케미

조화 추구형 st

 

💔 환장의 케미

연애스킬 만랩 st

 

13) 연애할때 조차 성실한, 프로 계획러 st

매사 성실하고 추진력이 좋은 당신은 사랑이 시작되면 연애조차도 성실하고 추진력 있게 하는 편이에요!

이모티콘으로 감정 표현하는 것을 좋아해 이모티콘 수집가로도 불리죠! 적재적소 필요한 순간 이모티콘은 필수에요.

연인에게 쓰기 위해 이모티콘을 사 모으는 당신의 사랑스러움을 저는 응원할게요~

 

💕 환상의 케미

열정 장인 st

 

💔 환장의 케미

로맨티스트 st

 

14) 가보자고~, 파워 긍정러 st

프로 긍정러인 당신은 연애에 있어서도 웬만큼 긍정적이에요.

'좋은 게 좋은 거지~' 하며 남들보다 손해 보려 하는 경향도 있어요! 상대와 카톡을 할 때에도 대부분 상대에게 맞추고 기다려주고 배려하는 착한 마음을 가졌어요! 또 상대방이 바라는 것을 다 해주고 싶어 하는 헌신적인 사람이죠!

당신의 배려심 있는 연애를 저는 응원할게요~

 

💕 환상의 케미

츤데례 st

 

💔 환장의 케미

재미추구형 st

 

15) 꿈에서 얼른 깨렴~, 극 현실주의 st

연인과의 신뢰를 가장 중요시하는 당신은 인내심도 강해 장수 커플이 될 확률이 높아요!

연애할 땐 지고지순한 타입! 계획하고 지키는 것을 좋아하는 당신은 연인과의 카톡 방에선 여행 계획, 데이트 계획 담당이네요! 모든 것이 계획에서 계획으로 끝나는 당신의 성실한 연애를 저는 응원할게요~

 

💕 환상의 케미

열정 장인 st

 

💔 환장의 케미

로맨티스트 st

 

16) 나는 내 갈길만 간다, 무덤덤한 마이웨이 st

마이웨이 내 갈 길만 하는 당신은 연애할 때도 당신만의 정원을 만들어가는 연애를 하네요!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을 만큼 '내가 좋으면 됐지~ '하는 무덤덤한 스타일! 연인과의 카톡에서도 덤덤한 편이지만 서로의 신뢰만큼은 누구 못지않아요!

덕분에 일상에서 일에 집중도 잘하고 연애도 잘하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타입이에요! 당신의 두 마리 토끼를 저는 응원할게요~

 

💕 환상의 케미

로맨티스트 st

 

💔 환장의 케미

열정 장인 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