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지식

인스타 테스트, 나의 인스타와 찰떡인 포토스팟은?

지식센터 2021. 1. 14.

인스타 테스트는 여러분이 인스타에 글을 올릴 때나 평상시의 성향에 따라 여러분의 성격과 딱 맞는 포토스팟을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평상시 인스타와 같은 SNS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재미삼아 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 테스트는 아래 페이지에서 진행하시면 되며, 전체 결과는 본문 글을 참고해주세요.

 

 

 

1. 인스타 테스트 질문

Q1. 남들이 나를 생각할 때,

목소리가 크고 활달한 사람으로 알고 있다.

차분하고 절제하는 사람으로 알고 있다.

 

Q2. 내가 좋아하는 것은?

많은 친구들과 넓은 사귐

적은 친구들과 깊은 사귐

 

Q3. 나는 셀카를 찍을 때

주변 사람들이 있으면 부끄럽다.

누가 보든 전혀 부끄럽지 않다.

 

Q4. 나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

손가락도 까딱하기 싫다.

뭐라도 해야 스트레스가 풀린다.

 

Q5. 나는 스토리에

동영상이나 부메랑을 많이 올리는 편이다.

사진, 그림이나 글을 많이 올리는 편이다.

 

Q6. 평소에 나는

친구와 밖에 나가서 논다.

집에 친구를 초대한다.

 

Q7. 나의 모습에 가까운 쪽은

분석적인 머리의 소유자

따뜻한 가슴의 소유자

 

Q8. 나는 평소에 주로

단정적으로 말한다.

결론을 쉽게 내리지 않는다.

 

Q9. 내가 생각하는 나의 첫인상은

차가운 편이다.

따뜻한 편이다.

 

Q10. 나는 인스타그램 인사이트를

잘 모른다.

알긴 아는데 잘 안 쓴다.

잘 알고 거의 매일 확인한다.

 

Q11. 나는 연락할 때 주로____를 사용한다.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

페이스북 메시지

카카오톡

이메일

 

Q12. 나는 피드를 하나 올리면 좋아요가 ____ 눌린다.

0~100개

101~300개

301~ 800개

801~1100개

1001개 ~ 2000개

2001개 이상

 

2. 인스타 테스트 결과

당신의 포토스팟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의 인생 포토스팟을 알아보고 어떤 인스타친구가 여러분과 잘맞는지 알아보세요.

 

1) 쇠냄새 물씬 헬스장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당신은, 폭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하며 논리적이고 분석적입니다. 어디에서나 부끄러워하지 않고 셀카를 찍을 수 있으며, 자신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모습을 주로 올리는 타입입니다.

 

👍 베스트 프렌드 : 바다

👤 SNS 영향력지수 : 52.1

 

2) 자연과 하나 되는 산

 

 

생각이 깊은 당신은 자신을 끊임없이 단련하고 관리하여 발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신의 일상 속에서 깊게 느낀 점을 공유하고, 노력한 내용을 자세하게 기록하고 공유하는 타입입니다.

 

👍 베스트 프렌드 : 피씨방

👤 SNS 영향력지수 : 22.4

 

3) 파도소리 철썩 바다

 

 

밝고 능동적인 당신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감수성과 공감력이 뛰어납니다. 여행이나 호캉스에 가서 감성적인 사진을 자주 공유하며, 친구들과 찍은 영상을 스토리에 자주 올리는 타입입니다.

 

👍 베스트 프렌드 : 헬스장

👤 SNS 영향력지수 : 82.7

 

4) 라면냄새 폴폴 피씨방

 

 

집중력이 높은 당신은 자신이 좋아하는 활동과 사람에 완벽히 몰두하여 집중합니다. 일상 속에서의 업적과 성과, 좋은 결과를 자주 공유하며, 비슷한 주제의 피드를 꾸준히 올리는 타입입니다.

 

👍 베스트 프렌드 : 산

👤 SNS 영향력지수 : 97.4

 

5) 가로수 반 사람 반 가로수길

 

 

창의력과 개성이 뛰어난 당신은, 놀 때는 누구보다 신나게 놀고, 집중할 땐 집중합니다. 평소에 좋아하는 음악을 스토리로 자주 공유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바로바로 올리는 타입입니다.

 

👍 베스트 프렌드 : 전시장

👤 SNS 영향력지수 : 82.7

 

6) 포근포근 내 집

 

 

똑똑하고 깔끔한 당신은 친구들의 고민상담을 잘 해주며, 귀찮아하면서도 츤츤대며 해줍니다.

자연스러움을 추구하여 셀카보다는 사물을 찍어 공유하며, 많지 않은 해시태그와 함께 짧은 글을 올리는 타입입니다.

 

👍 베스트 프렌드 : 카페

👤 SNS 영향력지수 : 39.7

 

7) 모두가 맥북 펴놓은 카페

 

 

조용하고 차분한 당신은 감수성과 공감능력이 뛰어나 깊은 관계의 사람을 잘 챙깁니다. 자신만의 분위기와 집중력이 있어 집중하는 모습을 자주 공유하며, 사물과 셀카를 한 피드에 묶어 올리는 타입입니다.

 

👍 베스트 프렌드 : 집

👤 SNS 영향력지수 : 66.8

 

8) 설정샷의 메카 전시관

 

 

지적이고 사교성이 좋은 당신은,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며 항상 솔직하게 이야기합니다. 피드의 톤 앤 매너를 중시하여 통일성 있게 계정을 관리하며, 자신이 봤던 좋은 글귀와 영상을 스토리에 자주 올리는 타입입니다.

 

👍 베스트 프렌드 : 가로수길

👤 SNS 영향력지수 : 97.4

 

댓글

👍 추천 글